생각해봤더니 남돌 관련해서 남자들은 유독 게이같다...? 는 말을 많이 듣는거 같아
남돌 좋아하기만 해도 그렇고 단순 노래만 들어도 엥 왜 남돌노래들어?ㅋㅋ 이런 반응 자주 보는듯..
여러모로 남돌노래도 대중성 있어졌으면 좋겠는데 뭔가 선입견, 편견같은게 있는거 같아서 답답하당
여돌 노래랑 남돌 노래 멜론 성비보고 하는 말이양
| 이 글은 6년 전 (2020/5/13) 게시물이에요 |
|
생각해봤더니 남돌 관련해서 남자들은 유독 게이같다...? 는 말을 많이 듣는거 같아 남돌 좋아하기만 해도 그렇고 단순 노래만 들어도 엥 왜 남돌노래들어?ㅋㅋ 이런 반응 자주 보는듯.. 여러모로 남돌노래도 대중성 있어졌으면 좋겠는데 뭔가 선입견, 편견같은게 있는거 같아서 답답하당 여돌 노래랑 남돌 노래 멜론 성비보고 하는 말이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