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0760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71
이 글은 6년 전 (2020/5/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TOO 웅기 에스크 떴는데 대단하다 | 인스티즈

TOO 웅기 에스크 떴는데 대단하다 | 인스티즈

TOO 웅기 에스크 떴는데 대단하다 | 인스티즈

TOO 웅기 에스크 떴는데 대단하다 | 인스티즈

 

 

저렇게 계속 목소리를 내왔다는게 대단한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와 멋있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와 대단하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이런걸로 올려치기하는거 진짜 싫은데.. 걍 진짜 순수하게 든 생각임... 대단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보면서 좀 소름돋았어 진짜 대단한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단 있어보여서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도 모르겠어 트위터에서 보고 대단하다고 생각해서 가져온거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원래 인스타에서 봐서 알고 있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역(?)배우 출신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인스타스타 동생이던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 월클 때부터 팠는데 쟤 단순히 걍 귀엽기만 한 애가 아니였구나 와.....멋있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 호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근데 중간중간 생각없고 무례한 질문 많네 02년생이던데 뭔가 생각의 질이나 깊이가 내가 봤던 그 나이 또래의 남자아이들이랑 전혀 다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02년생이셔?? 헐 멋지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렸을때 아역 했다고 하지 않았어? 호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분 그 메모장 맞나...??? 멋있으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프로필 사진 넘 귀여워보인다... 이 분이 그 브이앱 메모장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머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02년생? 동갑이네 18년이면 17살 때... 멋지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대박 마냥 귀엽다고만 생각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가 자기 신념이 확고해보인다
난 또 나쁜 에스크인줄 ㅋㅋㅋㅋㅋ 오히려 멋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와 나 이런 과거미담? 보고 처음으로 멋지다고 생각했어 엄청 호감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말투가 너무 호감이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신념이 확고해서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감탄... 진짜 마인드 대단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와 과거 뜬 돌 중에 손꼽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이분 그 브이앱에서 스탭 얼굴 실수로 보여서 죄송하다고 할때부터 엄청 귀엽고 호감이었는데 대박... 진짜 완전 호감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멋지다 응원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완전 멋져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하도 이상한 에스크만 보다가 이거 보니까 진심 감탄 나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대박이다 뭔가 올려치기? 하면 팬들 불편해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진짜 멋있어 저렇게 말하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그래서 올릴때 조금 고민했는데 진짜 멋있어서 다들 알아줬으면 싶었어ㅠㅠ 진짜 팬 아닌데도 멋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대박 귀엽던뎈ㅋㅋㅋㅋ 더 호감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솔직히 에스크라길랴 또 어떤 했으려나 싶어서 한숨쉬고 보러왔는데.... 정화받고간다 마인드 너무 괜찮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 마인드가 정상이지 뭐! 과한 올려치기는 팬들한테 부담될듯 그래도 건강한 마인드 갖고있는게 잘 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에스크 뜬 것 중에 좋은 거 첨 보는 듯ㅋㅋㅋㅋㅋㅋ 원래 호감인데 더 좋게 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런 에스크 처음 보는 것 같다..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2018년부터,,,,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와, .. 사회가 많이 변한 영향도 있겠지만 내가 미성년자 때는 생각도 못 해본걸 이 분은 표현을 한다니 너무 대단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린친구가 진짜 저런 생각갖고있는것만으로도 대단한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올려치기 정말 안좋은건데 이건 올려치기가 아니라 이분 본모습같아서 상관 없을거같다 진짜 멋있는분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대박,,,, 응원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진짜 멋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찐으로 이런 남돌처음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총명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이분 형 팔로잉하는데 옛날부터 이분 형도 성격 진짜 좋으시고 ㄹㅇ잘생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222 나도 이분 형 때문에 알게 됐오ㅋㅋㅋ엄청 유명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날짜 18년도네 심지어 대박이다 ㄹㅇ 깨어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02년생이면 저 때 17살??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에스크떴다고 해서 또 무슨 일이냐하고 들어왔는데...깨어있는 분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오 좋게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대박 진짜 멋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쁜 애스크인줄 알고 에휴.. 이러고 들어왔는데 전혀 아니었네 넘 멋있다 나이가 어리고 적고 간에 본인 의견 저렇게 강하게 내기 어려웠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우와 진짜 멋있다....녹색당까지 알정도면 평소에도 그런데 관심이 많다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진짜...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되게 괜찮게 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 누군진 모르는데 02인데 저러기 쉽지 낞을텐데 대단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ㅎㄹ 02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댓글에 그렇게 적혀있는데 아닌가ㅠ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02 마자 TOO 막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멋있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마인드....최고 에스크는 이래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이렇게 맑은 에스크 첨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워 좋은에스크는 진짜 첨봐...ㅋㅋㅋㅋ조곤조곤 말잘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와 어린데도 되게 신념있고 올바르네 에스크중에 무해한건 몰라도 이렇게 보면서 감탄한건 첨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와 뭐야..? 저거 데뷔전 에스크야..? 나 입덕할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여혐 에스크 너무 많이 봐서 다 입덕장벽이었는데 이분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 편-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33 에스크는 거의 대부분 논란의 장이었는데 이분 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 진짜 한참 어린데 내 주변 애들보다 훨씬 나아 진짜 훨씬 똑똑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에스크 저렇게 좋게좋게 쓰는 사람 정말 오랜만에
본다... 녹색당 언급된 질문 보니까 정치에도 관심이 있었네
많이 어린것 같은데ㅠㅠ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멋있다 나랑 동갑이라 늘 응원하게 돼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와 나 이런 애스크 첨봐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너무괜찮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오 와우 자신의 신념이 뚜렷한 거 너무 좋다 말도 잘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당신도 이제 내새끼 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와 대단한 애기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와 너무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와 그 진짜 대환장 브이앱보고 진짜 호감이었는데 진짜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오ㅓ 이분 뭐야 뭐야 뭐여!!!!! 애스크로 호감되는일이 있을수있다니 진짜 대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와 짱이다... 진짜 멋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오...나이도 어린데 생각도 깊고 강단있네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와 진짜 친구하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와 대박이다 나는 제목만 보고 또 어떤 논란일까 하고 들어왔는데 클린 그 자체네 앞으로 관심 있게 지켜봐야겠다 웅기 꼭 기억하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에스크는 항상 논란만 올라와서 헐..이러고 들어왔다가 박수치고 나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와 대박이다 02년생이면 저때 고1이었다는 거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우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와 멋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대박 ㄹㅇ호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오 나 첫번째에서 좀 놀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와 머임... 되게 좋게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헐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우와 갑자기 달라보여....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에스크로 이런 인성이 나오는게 신기하다..거의 에스크는 욕할려고 들고오는 곳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할 02인데18년도면 고1이었던거아니야???대박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멋져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근데 진짜 애들 수준 실화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할...대박이다 뜨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와 대단하다... 근데 질문들 진짜 무례 끝판왕이네 그런데도 답변 되게 잘한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로드투킹덤 보고 호감 됐었는데 더욱 호감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와 멋있오 어린 친군데 생각이 깨어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와 진짜 너무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와 멋있다 약간 호감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웅기 진짜 괜찮아ㅠㅠ 티오오도 좋게봐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와 진짜 멋있는 친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헉 어떻게 저럴 수가 있지 진짜 대단한 친구다... 멋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와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18년 중순정도면 아이돌 준비할때 아냐? 그럼 이미지 관리일수도 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어차피 아역배우였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이미 연예인이었으면 저건 찐이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지나가던 타팬 댓 남기는데 남페미가 이미지 관리야...? 안좋게 보는 사람도 많은데 오히려 이미지관리를 하려고 했으면 저런 거 답 안하고 넘어가지 않았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222 이건 자기 소신이지. 오히려 이미지관리엔 민감한 주제는 스루하는 게 나았을 수도 있어. 심지어 18년도 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저거 대답 안하는 사람들은 전부 다 이미지관리 한다는거야? 연예인이면 당연히 이미지 관리하지 연예인 인성영업은 왜 하는지 모르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114에게
...? 넌 그냥 이 글이 맘에 안들어서 트집 잡는 거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욕하는 에스크 털린 것만 보다가 이런 에스크 보니까 정말 마음ㅇ 좋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와 나 이 분의 형이 인스타스타라서 데뷔한 것만 알았는데...급호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오..어린데 말에서 강단이 느껴진다..멋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로드투킹덤에서 보고 마냥 귀여운 애기인 줄 알았는데
완전 개념있잖아? 저렇게 어린데 어떻게 그런 샌각을할까ㅡㅜ 난 저나이때 진짜 철 없었는데 ㅠ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얼굴도 모르는데 입덕할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웅기 좋아 멋있음 정말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웅기 진짜 잘생겼던데 뜨면 좋겠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와 성소수자 보듬어줄 수 있냐는 거 이후로 하나도 안 읽힘
성소수자를 왜 보듬어'줘야 해'? 우리랑 뭐가 다르다고
진짜 생각 너무 탄탄하다
에타에서 말한 것도 너무 대단했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가커피는 금액권이라 차액지불시 다른음료 교환가능해요 라이즈 투표하고 쿠폰 받아가세요🧡
19:07 l 조회 1
큰방은 주어상관없이 투표플일때 젤보기조음
19:07 l 조회 1
와 어제는 1만으로 들어가서 2층 잡았는데 오늘 7만임
19:07 l 조회 1
라이즈 파이팅 투표완🤭🫰
19:07 l 조회 1 l 추천 1
나 지금 천인데 플로어 있을까
19:07 l 조회 3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가 같은 팀이였던 적도 있었음
19:07 l 조회 3
축구 꼬라지 진짜 전국민 감스트화 만듦
19:07 l 조회 3
마데 라이즈 투표완💙🧡
19:07 l 조회 3 l 추천 2
원도어 라이브 투표완 🩵🧡
19:07 l 조회 4 l 추천 2
위플립 라이즈 투표했어요🧡❤️🛹1
19:07 l 조회 10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료💙🧡2
19:06 l 조회 7 l 추천 2
생각할수록 지금 멤버가 아까워 죽겠음
19:06 l 조회 62
🚨라이즈 엠넷투표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4
19:06 l 조회 150 l 추천 7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요🧡💚5
19:06 l 조회 17 l 추천 3
14000인데 플로어 잡을 수 있을까...3
19:06 l 조회 27
OnAir 에버들아 이제 희승 엠카무대한다 삐삐
19:06 l 조회 2
오랜만에 까르보불닭 먹었는데
19:06 l 조회 6
쿠플 대기열을 위한 대기타임이 왤케 길어??3
19:06 l 조회 27
엽떡은 로제가 최고인것 같다…2
19:05 l 조회 11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 지금도 참여 가능🧡4
19:05 l 조회 47 l 추천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