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1097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6
이 글은 6년 전 (2020/5/27) 게시물이에요
갑자기 궁금해졌엉...
대표 사진
익인1
마텔사실사이안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ㅋㅋㅋㅋㅋㅋ 마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어까면 어떡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정 공유 못할 거 같은 ㄱ 아 주어 까졌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는 내 친구보다 멤버수가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순간으로는 있을꺼같아 실제로 싸우기도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텙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기야 하겠지만 그것까지 알면 더 힘들어지니까 계속 모른 채로 있고 싶어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샾밖에 생각 안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뮤는 사이 안 좋아도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그들도 사람인데 있기야 있겠지 그걸 우리가 알 수 없는거고 아닐거라 믿는거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좋아서 딱 비즈니스만 하는 그룹도 있지 멤버들 다 안좋다긴보단 두어명이 서로 안좋은거 그냥 일적인관계 그정도? 사회생활 다 똑같지 뭐 회사에서 강제적으로 맺어진 관계인데 모든 그룹들이 좋을 순 없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악동뮤지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222 매번 말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거의 없지.. 그래서 우리애들 관계성 원탑 최고 이렇게 자랑하고 영업하는거 안 먹히는 이유가 대부분 그룹들 내에서 서로 어색한 멤버는 있을수있어도 나름 사이 좋고 관계성으로 먹힐만한 서사는 어느 그룹이나 충분히 있기 때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도 교수가 억지로 조 짜주면 그 안에서 분열일어나고 알바할 때도 싸운데 회사 프로젝트할 때도 아이돌들도 인간인데 없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업만잘하면됐찌모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 안하지..내 지인 전 아이돌이었는데 힘들었다 그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싸워서 사이가 안좋은것보다 가치관이 안맞아서 같이 있는게 괴로운 경우가 많을거 같음ㅋㅋㅋ 안보면 차라리 싸울일도 없을텐데..근데 만약 그 안맞는 조합이 팬들한테 인기 많으면 더 고역이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찐은 샾뿐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우리가 어떻게 알겠어 그들도 사람인데 화면 속 모습이 다가 아니라는 것만 알 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있것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있겠지 아예 없는게 더 이상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샾밖에 생각안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함 생각보다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멤버들끼리 친해지는 이유도 당연하지만 끝내 안친해지는 이유도 당연함
거의 매일 붙어있고 같이 지내니까 유대감이 생기겠지만 반대로 그 과정에서 틀어진다고 생각하면....게다가 매일 마주해야 하니 그 감정을 극복하기 더 어려울 수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슈가님 말하던 짤 보여주고싶다 아이돌 되게 특이한 구조라는거 난 그거보고 되게 공감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궁금한데 혹시 어디서 나온 짤인지 알수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지나가던 탄인데 아마 이 글 보면 될 거 같아https://instiz.net/name_enter/7066513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마워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밑에꺼 맞아!! 나도 돌아다니다 본거라 정확히 어디서 나온건진 몰랐는데 다른 익인이가 달아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생각보다 많아 그냥 대놓고 티를 안낼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린 모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유명하자나 그그 있잖아 마텔이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마미인데 가끔 싸할때 있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 좋다기보다는 그냥 비즈니스 관계로 사는 사람들도 많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있겠지 보통의 사람도 여럿이 모이면 사이좋은 사람 안좋은사람 있듯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있지 ㅋㅋㅋㅋ 군기보이는 아이돌도 있고 ㅇㅇㅇ 아 솔직히 주어 까도 될거같은데 걍 참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멤버 모두가 다 사이가 좋지는 않은 그룹이라면 있지 않을까? 그들도 사람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 전본진....이....사이 좋은 줄 알았는데 아니였음 가족가족하길래...진짜 가족인줄 알았지..서로 sns에 저격하고 난리 날 줄 몰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몇년간 부대끼고 사는 만큼 1도 안친한 그룹은 드물겠지만 그 안에서 서로 안맞고 별로인 멤버들은 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야 모르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사실 없으면 이상하긴하지 당장 고등학교때 맘맞는 친구들끼리 모여서 놀아도 어색한친구들이 있는데 회사에서 계획짜서 만든 그룹이면...허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있기야 있겠지 걔네도 사람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악뮤 사이 그렇게 안좋은건 아니야 오해말아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 악뮤 갑자기 막 웃기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당연 일은 비즈니스니까.. 우리만 해도 학생때나 회사에서나 마음에 안들어도 그냥 티 안내고 살아갈 때 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있어도 뭐... 나는 호적메이트랑도 남보다 못한사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있었는데 해체했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민재 부상도 아니고 부상올거같아서 뺐다 요난리
15:32 l 조회 1
축알못이라 그런데 감독이 저렇게 전략 짜고 선수 넣는 거는
15:32 l 조회 1
야놀자 티켓 관련 문의는 야놀자 티켓에 해야되는거지?
15:32 l 조회 1
손흥민 김승규 조현우 이재성의 마지막 월드컵
15:32 l 조회 6
핱시 여출
15:32 l 조회 13
선수들이 욕먹어야될건
15:32 l 조회 15
아 생각할수록 아깝네 못 이긴게
15:31 l 조회 10
정보/소식 인터뷰존에서 한국 대표팀 vs 남아공 대표팀 난투극 공식 입장 떴다
15:31 l 조회 54
한줌판 들어왔는데 텃세 미쳤고 맨날 욕먹어서 서러워
15:31 l 조회 8
김민재 직캠?봤는데 자기도 왜 교체되는지 모르는거 같음
15:31 l 조회 8
진짜 mz는 홍명보였네
15:31 l 조회 26
아 전과자 비투비팬 개귀여워ㅜㅜㅋㅋㅋㅋ1
15:31 l 조회 9 l 추천 1
소희한테 아기레몬 별명 누가 지어줬어?2
15:31 l 조회 35
이강인이 부진했다고?2
15:31 l 조회 57
끼발 기자가 단체로 식중독 걸렸냐고 물어봄ㅋㅋㅋㅋ큐ㅠ
15:30 l 조회 48
홍명보 그냥 자기한테 쓴소리하는 것도 못참아함 그래서 이영표랑2
15:30 l 조회 75
홍명보 왜 다들 싫어하나 했는데2
15:30 l 조회 88
축구는 감독역량이 제일 크다 그러는게1
15:30 l 조회 44
아니 솔직히 벤투도1
15:29 l 조회 67
정보/소식 과거 홍명보 감독 울산 시절 제자였던 일본 아타루의 홍명보 전술에 대한 어록
15:29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