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323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서은광 더보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5년 전 (2020/7/14) 게시물이에요
작년 사건 때문에 아직도 설탕 너무 미워서 

차라리 지상파에서 경연 프로 나왔으면 하는 

생각도 든다 

 

물론 이전 지상파에서 했던게 전부 시청률이랑 반응 

안 좋아서 큰 기대도 안하지만 

 

프로 1위 하는 남돌 해당 지상파 

인기 일드나 주드 카메오 3회 출연권 

인기예능 단독 고정 5주 출연 

이런 실질적인 혜택을 줬으면 좋겠다는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지상파에서 하면 재미없을 거 같애 편집 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지상파도 음악프로 잘하는 PD 있었으면 찰떡인데. 지상파 남돌 경연프로 1위하고 몇주후 인기 드라마 까메오 이런거 획기적일듯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래서 더유닛인가...? 그거 좋았어.. . 퀄은 별로여도 현직아이돌이 무대하는 프로가 더 있었던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 그룹 음원이랑 뮤비 퀄 진짜 좋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집... 너무 재미없었어... 남돌은 생각 잘 안나는데 여자팀 체리온탑 아직도 듣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첫방이랑 막방만 봤어 ㅎ 남돌 음원 아직도 가끔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랑 나랑 둘이 더유닛에 1인분한거네....(아무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해찬이 127 형들이랑 있는거봐 ㅋㅋㅋㅋㅋ
0:38 l 조회 1
지금 반도체공장 호남에 짓는다고 조선일보랑 짝수당들
0:38 l 조회 1
근데 저플 시초가 뭔지도 모르고 다들 자랑하는걸껄..??
0:37 l 조회 1
페노님 감스트방송나와서 남아공경기 경기내용설명해주는데 완전귀에잘들어와
0:37 l 조회 1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
0:37 l 조회 1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
0:37 l 조회 7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
0:37 l 조회 5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
0:37 l 조회 2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
0:37 l 조회 4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
0:37 l 조회 9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
0:37 l 조회 5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2
0:36 l 조회 10
조합플 뭐가 뭔데
0:36 l 조회 49
연준 컨포 오브제컷 느낌 좋다1
0:36 l 조회 9
이 영상 외국 축구선수들 같은데 무슨 밈이야?
0:36 l 조회 13
이거 진짜 모든 아이돌이 봐야하는 영상인듯ㅋㅋㅋ..
0:36 l 조회 71
뭐 인스타로 퍼졌으면 모를까 트위터에서만 난리인건 모를만 한데5
0:35 l 조회 66
사실 본진 자컨 하나도 안 보는데
0:35 l 조회 15
위시 재희 뭔가 신경쓰여… 3
0:35 l 조회 24
데뷔했을 때 처음 비주얼보고 충격먹은 남돌6
0:35 l 조회 42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