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516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드림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그거 진짜 신박하고 재밌었는데 내본진 다른 팀하고 친목하는 거 보는 것도 좋았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거.. 그냥 너무 사랑했어.... 그냥 각자 다른 그룹 멤버들이 모여서 그런 조화를 보여주는 것도 신기하고 너무 재밌었어ㅠㅜㅜㅜㅜ노래도 좋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나 와 대박이다 하면서 봤는데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인아이돌들 아니거 그때 인기 많았던 아이돌들 조합ㅋㅋㅋㅋㅋㅋ블루 노래 개좋은데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알고 있어! 라인업 보면 ㅎㄷㄷ 한 조합이니까 ㅋㅋㅋㅋ 근데 뭔가 지금 신인아이돌들이 더 저런 무대 모이는 게 쉬울 것 같아서 적은 거야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ㅏ 그때 막 섞어서 유닛하고 연습과정 보여주고 그거 너무 좋았는데ㅜㅜㅜㅜㅜ다시 안하려나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ㅠㅠㅠㅠ 다시 해줬으며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거 엄청 좋아했어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좋았고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당시에는 그란거 좀 있었는데 요즘은 없어서 슬퍼ㅠㅅ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예전에는 가요대전에서 드라마 패러디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양한 거 많이 했는데 요즘엔 별로 없더라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뭔 자신감으로한말이지이건짘짜ㅋㅋㅋ싸가지 ㄹㅈㄷ
22:13 l 조회 6
예온 음색이 좋구나1
22:13 l 조회 5
답정너들은 글을 왜 쓸까2
22:12 l 조회 13
정국이 데뷔초부터도 여돌춤 진짜 잘춤1
22:12 l 조회 19
일본영화 보는데 배경이 1940년대에다가2
22:12 l 조회 17
진짜... 이렇게 사람이..
22:12 l 조회 20
슴티알 데뷔 밀렸다는게 괜히 하는말이 아니라6
22:11 l 조회 88
아 그 단백질 콩팜 피피엘이였나봄ㅋㅋㅋㅋㅋㅋㅋ3
22:11 l 조회 19
우리 공식인형 노래 나오는데 진짜 기엽다
22:11 l 조회 12
베몬 아사 오늘 콘에서 지디곡으로 솔로무대했네
22:10 l 조회 26
스탠딩 1n이면 펜스 어디 잡을까5
22:10 l 조회 17
슴티알 또 밀리는거 찐이면 03 04 어캄4
22:10 l 조회 58
마케페 좌석도 서서 봐?1
22:10 l 조회 6
라이즈가 커버 해줬으면 하는 거 있음1
22:09 l 조회 28
센터타령 개지겹네
22:09 l 조회 57
둘다 파는 옷이면 직잭보다 에이블리가 싸?
22:09 l 조회 11
도영이 이 토끼인형들 솔투때 외국 대행사에서 준거같은데6
22:09 l 조회 29
슴티알 태국은 어케됨?1
22:09 l 조회 39
인가 사녹 스탠딩 키제한 걸려본사람7
22:08 l 조회 14
아니 윤정한씨 전역함??
22:0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