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 씨 ,, !
— 다섯 (@Mo5_TXT) July 24, 2020
🐰: 네 맞아요 최 씨예요
🤍: 어디 최 씨 .. ?
🐰: 저 강릉 최 씨
🤍: 아 전 경주 최 씨라 ,, ㅎㅎ
🐰: 아 비슷하네요 !
뭐가 ㅠ 비슷한데 ㅠ ㅋㅋㅋㅋ 아무말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YACM34oWIK
어색해서 아무말 대잔칰ㅋ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0/7/24) 게시물이에요 |
어색해서 아무말 대잔칰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