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560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3
이 글은 5년 전 (2020/7/26) 게시물이에요

투바투 응원봉 기능중에 길이 줄어들게 하는거 ㄹㅇ 개신선함 | 인스티즈 

 

오프뛸때 ㄹㅇ 편할 것 같아ㅠㅠㅠㅠ그니까 오프내놔요 

 

모아찾기 기능은 걍 투바투 갖고 놀라고 만든거라는 합리적 의심이라네요 

투바투 응원봉 기능중에 길이 줄어들게 하는거 ㄹㅇ 개신선함 | 인스티즈 

투바투 응원봉 기능중에 길이 줄어들게 하는거 ㄹㅇ 개신선함 | 인스티즈 

투바투 응원봉 기능중에 길이 줄어들게 하는거 ㄹㅇ 개신선함 | 인스티즈 

투바투 응원봉 기능중에 길이 줄어들게 하는거 ㄹㅇ 개신선함 | 인스티즈 

투바투 응원봉 기능중에 길이 줄어들게 하는거 ㄹㅇ 개신선함 | 인스티즈 

투바투 응원봉 기능중에 길이 줄어들게 하는거 ㄹㅇ 개신선함 | 인스티즈 

 

 

✌🏻모아 찾기 기능은 특정버튼을 누르면 주위에 응원봉 들고있는 모아들의 응원봉에 초록불이 들어온답니당✌🏻
대표 사진
익인1
오프내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원봉 되게 예쁘다 첨 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프 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뾰로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프 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진짜 팬라이브 굿즈 미니백에 딱 들어가는데ㅠㅠㅠㅠ 모아찾기도 얼른 하고 싶다구요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ㅠㅠㅠㅠㅠ얘드라ㅜ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팬인데 응원봉 제일 부러워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엽당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타팬인데 응원봉 진짜 탐나네...신기한 기능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좋다.. 부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기들 투두에서 응원봉 가지고 게임할 때도 막 자켓 주머니에 몇 개씩 들어간다고 그랬지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모아찾기 기능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홀헐 우와 모아찾기 기능 대박이다 비킷두 우리 거에도 넣어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거에 넣어주면 진짜 1초도 안 끊기고 사람들이 누를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잠실 하루종일 반짝반짝 거리겠지,,, 코로나 눈치 챙겨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아찾기 기능 귀욥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단콘내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단콘 무족권 갈 것.....✊🏻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작 나 모아깅은 응원ㅇ봉을 쓴적이 없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색 너무 예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나 방금 투두 롯월편 보고왔는뎈ㅋㅋㅋㅋㅋㅋ소름ㅋㅋㅋㅋㅋㅋ 나두 오프뛰고싶다구요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오프뛸땨 너무 편하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ㄴㅋㅋㅌㅋ 저 기능 같이 놀때는 재밌어도 혹시나 밖에서 모르는 사람이 누르면...... 예 재밌겠네여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저 기능이 딱히 필요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원봉 줄어드는건 돌판오프내에서 ㄹㅇ 좋은건데? 모아찾기 기능 귀욥자나 아직 써보지도 못했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아찾기는 사실상 투바투 애기들 갖고 놀라고 만든거야...... 그거면 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모아찾기는 애들 놀라고 만든듯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길이 줄어드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럽다ㅠㅠㅠㅠ하...응원봉....가지고더니기 넘 불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이제 오프만 있으면 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프 뛸 때 넘 좋을텐데 오프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때 응원봉 호불호 겁나 갈렸었는데 ㅠㅠㅠ 저게 뭐냐고 이상하다고,,, 난 마음에 쏙 들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사도 안보고 꼬투리 잡으려는 애들이 많았지 모 나도 처음부터 너무 귀여웠어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렇게된거 같조 팀들 더 높이 올라가라
10:47 l 조회 1
카보베르데나 응원해야겠다
10:47 l 조회 1
경우의수 9개중에 3개는 가능할줄 알았어
10:46 l 조회 4
애들아 근데 나만 그래? 남아공전 끝나고
10:46 l 조회 6
어떻게 됐어?
10:46 l 조회 3
ㅋㅋㅋㅋㅋ꼽주다 응원해주는 거 개웃기네
10:46 l 조회 9
2014때도
10:46 l 조회 2
홍명보 설영우만 나락이네
10:46 l 조회 25
벤투 있었으면 이기고도 남았을꺼다
10:46 l 조회 3
공항에서 뭐라고 말할까?
10:46 l 조회 6
뭔가 일본축구 부정하던 한국축구팬들 보면 BTS의 성장을 억지로 부정하던 ㅇㅅㅇ팬들
10:46 l 조회 10
우리 아시안컵 당장 6개월 뒤인데 감독 엎겠지?
10:46 l 조회 10
ㄹㅁㅌ노래 진짜 이상하다..
10:46 l 조회 11
우리가 뭐 큰 걸 바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46 l 조회 26
걍 아무도 공항 안가면 좋겠다
10:46 l 조회 29
이제 걍 즐겜모드인데 어디 응원할거얌2
10:46 l 조회 6
k리그팬 눈물난다
10:46 l 조회 16
아이돌한테 악플 달아놓은 사람 얼굴 봣는데..ㅠ
10:46 l 조회 17
카타르는 몇강까지 갓더라2
10:46 l 조회 28
OnAir 다음주 컴백예정인 아이돌 있나?1
10:4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