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620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엑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5년 전 (2020/7/29) 게시물이에요
우연히 듣게 됐는데 진짜 좋은 것 같아ㅠㅠㅠ 

요새 계속 2U만 듣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진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  

2U 이어팟이나 에어팟 끼고 들으면 듣는 순간부터 막 달려야 될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아무튼 진짜 좋은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개ㅐ좋다...ㅠㅠ하아...
대표 사진
익인1
2U 완전 여름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맞아ㅠㅠㅠ완전 여름 느낌!! 청량한 느낌 팍 팍 들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뭐더라 춤 춘 거 있었는데... 스튜디오춤인가 그거 색감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그게 뭐야? 난 아직 노래만 들어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춤 추는 거 영상인데 배경 파랑파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강다니엘 2U 영상 찾아보는데....거의 다 파랑파랑해..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유툽 계정 이름 자체가 스튜디오 춤이야?? 그거면 찾은 것 같아!!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웅웅 마자 앞에 비 오리지널 붙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응!! 맞는 것 같아 지금 보고 있어!!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유 좋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좋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새 계속 투유만 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
3:23 l 조회 6
무대에서 죽으라고 할땐 언제고
3:22 l 조회 15
원빈이 클렌징밤 모양 생각해봤는데ㅋㅋㅋㅋ 3
3:22 l 조회 13
미디어 놀토 예고편 클릭비 김상혁x오종혁x유호석1
3:21 l 조회 4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3
3:19 l 조회 27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2
3:19 l 조회 25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26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32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8
3:14 l 조회 60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5
3:13 l 조회 55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5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4
3:12 l 조회 30
투어스 장난 아니네2
3:11 l 조회 82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4
3:10 l 조회 50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31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3
3:07 l 조회 57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1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3:06 l 조회 57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46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