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35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2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방탄캐릭터 다른 빅히트 가수들 다나오는건가? 레이블도? | 인스티즈 

방탄캐릭터 다른 빅히트 가수들 다나오는건가? 레이블도? | 인스티즈 

 

 

방탄만 나오는건가? 넘귀여워서 궁금해

방탄캐릭터 다른 빅히트 가수들 다나오는건가? 레이블도? | 인스티즈

 

 

귀여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럴수도있음ㅇㅇ아직몰라ㅋㅋㅋㅋ아예 빅히트에서 차린 회사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쎄다 일단은 타이니탄은 전부터 저작권 들어가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렬귀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마도 방탄만 나올듯..? 잘은 모르지만 꽤 전부터 있었던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이니탄 넘 귀여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텔이랑 비교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만히 있는 마텔은 왜 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못생겼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냉정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마텔이랑 넘 비교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모르겠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닐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이니탄 나온지는 좀 되서 잘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더숲은 그런 말이 있는데 이건 그런 말 못 봤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르겠엉 근데 너무 귀엽지 않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여워ㅠㅠㅠ호감돌이 이쪽에 많아서 궁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우리가 나온다고 다 나오는건 아닐수도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닐거같긴한데 모르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르겠어! 타이니탄 자체가 마텔이랑 합작인걸로 알고 있는데 마텔에서 다른 가수들 캐릭터도 다 담당해주기 힘들 수도 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텔 합작이었어.?? 근데 마텔은....왜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합작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피규어 굿즈땜에 피규어 만든 회사가 마텔쪽이고 캐릭터는 빅히트사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타이니탄 빅히트 사업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텔합작아니고 빅히트 자체제작임 타이니탄의 피규어를 그때 마텔이 만든거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앗 내가 피규어 합작을 캐릭터로 알고 있었구나... 피규어 샀을 때 마텔이 만든거라는 소리 듣고 너무 충격받았어서...ㅎ
알려줘서 고마워! 더 이상 안 알려줘도 돼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름 빅히트캐릭터라고 나오질 않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근데 너무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넘 귀엽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렇게 뮤비식으로 움직이는건 최근인데 캐릭터는 나온지 좀 되서 쟤네 사업 어디까지 벌릴지는 확실히 모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뷔 정국 진 제이홉 지민 알엠 슈가

마지막 사진 이렇게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 정국 지민 제이홉 뷔 알엠 슈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왼쪽부터 겹치는거 위로가서아래로 내려오면
뷔 정국 제이홉 슈가 알엠 진 지민
아래 왼쪽부터 뷔 정국 지민 진 위에 오른쪽부터 알엠 슈가 제이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타이니탄 다우니랑 콜라보도 햇다구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다 똑같이 생겼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이거 보고 ㄹㅇ 놀람.. 애니 너무 고퀄이야.. 머릿결 표현 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진자 너무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무도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진짜 한입거리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이거 진짜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 큰방에서 자주 보던 마텔 그것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왜 만든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서비스용이라기에는 회사까지 차릴 정도면 본격적으로 사업을 하겠다는 건데 그 정도의 상업성이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티21 생각함 상업성 ㄷㄷ할듯
지금 다우니도 이 캐릭터 쓰고있고
앞으로 이캐릭터로 게임이나 여러컨텐츠 나올꺼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ㅇㅇㄱㅇㅇ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수비 가담했두
3:20 l 조회 3
장발 예쁘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
3:19 l 조회 8
핱시 유튭댓글이ㅏㄴ 보러가야지
3:18 l 조회 12
하 텐션 진짜 무시못한다ㅋㅋㅋㅋ다들 우규리 텐션
3:18 l 조회 11
OnAir 호날두 제발 한골만 더..
3:16 l 조회 9
와 내 너블봉 드디어 배송중이다
3:15 l 조회 5
라라스윗 맛잇는 거 왜 이제야 알앗지 2
3:13 l 조회 13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7
3:08 l 조회 76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11
3:07 l 조회 72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4
3:07 l 조회 56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7
3:06 l 조회 56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1
3:05 l 조회 44
하투하는 일본 회사 어디임?
3:05 l 조회 24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2
3:02 l 조회 117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3:02 l 조회 27 l 추천 1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13
3:01 l 조회 63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9
2:59 l 조회 181
빡빡 깎아라
2:59 l 조회 32
핱시 성민 저정도면 그냥 온리유경인게 맞지?5
2:59 l 조회 73
한 회사에서 10년씩 일하는 사람들은5
2:58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