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64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5
이 글은 5년 전 (2020/8/10) 게시물이에요
데뷔하기 싫다고 얼마나 강력하게 말한건지 모르겠지만 

데뷔하기 싫다는 얘기 듣고 조작한게 잘못한거지 

연습생이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기만이라고 하는건 넘 간거 아닌가 

말 자체는 너무 힘들거나하면 진심 아니어도 할수있는거 같은데 또 뉘앙스나 상황에 따라 다르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지나가다 듣고 조작한 게 아니라 하차 의사를 밝힌 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론 과한 욕하는 거 절대 이해할 수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문에 지나가다 들었다는 내용은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그 연생은 데뷔하기 싫다고 한거고 그걸 조작으로 가져간건 제작진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문 다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론적으로 조작한 제작진이 잘못한거지 아 cp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결국 조작결론낸건 씨피임 본문 다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니까 내가 친구한테 아 죽고싶다 했는데 친구가 나 죽이면 그건 내가 죽고싶다는 의사를 밝혔으니까 괜찮은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친구한테 나 죽고싶다 하면 내 잘못이냐구 그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데뷔하기 싫다=살기 싫다
난 데뷔하기 싫으니까 이거저거해서 조작해주세요=나 죽고싶으니까 니가 나 이렇게이렇게 해서 죽여줘
데뷔하기 싫다고 해서 바로 알았엉그럼 데뷔문자투표는 받고 니가 데뷔조에 들면 빼줄게 로 결론 내는 게 정상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삭제한 댓글에게
제작진만 탓하기도, 연습생을 탓하기도 판단하기엔 너무 이른 내용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삭제한 댓글에게
미안한데 반대가 돼야하는 거 아닐까 직접 얘기했을 때 어떤 내용이 오갔는지 알수가 없는 건데 당연히 조작이라고 결론 난 제작진 잘못이지 왜 연생 잘못이 됨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삭제한 댓글에게
이상한 비유라고 느꼈으면 미안한데 조작이라고 결론 난 게 제작진밖에 없는데 그럼 누굴 탓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교 합격해서 자퇴하는 경우쯤이랑 비교하면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내말이 그말인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 비유가 달라서 몰랐나바 미안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쨌든 씨피가 잘못한거 맞는데 연습생도 이상한거 같은데? 방송하차하면 되지 왜 생방은 나오고 데뷔는 하기 싫음? 하차를 못하게 했다고 보기엔 다른 시즌에서 하차 연습생이 아예 없었던 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그럼 이 프로그램을 왜 나왔어 데뷔하기 싫으면? 데뷔가 최종 목표인 프로그램인데... 상황 다르고 그런건 맞지만 하차하면 되는걸 데뷔하기 싫다고 한 연습생도 별로고 그걸 듣고 이렇게 처리한 제작진은 잘못한거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 데뷔하기 싫어요 =/= 조작해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떤 맥락에서 등장한 말인지도 모르는데 사람들 자꾸 연습생이 주도한 조작이라고 단정짓네... 엠넷에서 이에 대해서 바로 오케이 한 것도 문제 있는 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 제작을 하려면 똑바로하던가 그렇다고 올타꾸나 조작하면되겠다! 이것도 웃긴거임.. 그러려고 CJ들어갔냐고 진짜.. 무슨 일처리를 그렇게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ㅁㅈ 정상적인 서바이벌 프로그램 제작자라면 네? 갑자기요? 여기서요? 하는 반응이 나와야지... 진짜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데뷔하려고 나왔슴서 왜 데뷔하기 싫대,,,,? 그냥 깔꼼하게 하차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문 받음
솔직히 하차하고 싶어요라고 했을때 제작사 측에서 그걸 들어줄 이유가 없지 않음? 문투 받기전에 방송으로 알리던가 후에 알리던가 그냥 킵고잉하던가 다른 방법이 있는데 ㅇㅋ하고 떨어뜨린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엠넷은 그거에 왜 동의했는데... 연생 욕하기 전에 엠넷 잘못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에서 초반에 하차한 애도 있는데 하차 못 시킬건뭐야 그냥 그 연생이 방송은 방송대로 나오고 데뷔는 하기 싫고 결론은 문투까지 받은게 팩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회사가 특정 조합을 싫어한다는 말 2
15:13 l 조회 20
내최애 좀 놔주라
15:13 l 조회 32
집에 있믄 익들아 에어컨 켰어?
15:12 l 조회 9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같음
15:12 l 조회 13
연예인 아이돌들 상상이상으로 모르는거 많더라..3
15:12 l 조회 29
오 뭐야 민희진 오케이 레코즈 보컬학원 오디션 합격글 찾음
15:12 l 조회 49
나 솔직히 본진한테 마음 좀 식은거 같아1
15:12 l 조회 25
엽떡 양 줄어든거맞아?1
15:12 l 조회 8
난 ㅇㅎㅇ 세탁해주는거 보고 진짜 놀람
15:12 l 조회 29
거침킥 사실 민정캐가 제일 이상한사람임1
15:11 l 조회 20
새로온 여자 매니저 진짜 웃긴다1
15:10 l 조회 76
장원영일 터지고 아이돌들 갑자기 다 자기가 캐리어끌고가네7
15:10 l 조회 204
쿠팡 팔튜브?광고 왤케 숭해
15:10 l 조회 20
씨없는 수박쥬스 파는 곳 없나?9
15:09 l 조회 44
이런 경우는 다행이라 생각해야하는걸까?
15:08 l 조회 25
예전에는 트위터에서 남자애 여자만들면5
15:08 l 조회 49
정보/소식 [단독] 엽기떡볶이, 17년 만에 가격 올린다…내년 7월 7% 인상11
15:08 l 조회 191
찰스엔터 근데 메이저로 나갈수록 점점 정병 붙는 느낌...3
15:08 l 조회 73
더쇼는 부활해놓고5
15:08 l 조회 105
아니 조교 때문에 결석하게 되면 저거 출결 어케 됨?2
15:08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