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87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3
이 글은 5년 전 (2020/8/11) 게시물이에요
취향 그대로 최애 따라가더랔ㅋㅋㅋㅋㅋㅋ  

재현좋아하던 애들 재현좋아하거  

해찬 좋아하던 애들 선우 좋아함 센스있고 이런 포인트가 비슷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엇 나는 뭔가 재현-주연이 주연-재현이 같은 루트같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찬 선우 비슷하긴한듯 외모말고 센스나 말 잘하는거 이런거 때문에... 재현재현은 오히려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얘내 좋아하는 사람들 포인트 다 똑같아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왜 두 그룹을...?? 겸덕이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8/11 20:48: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웃기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나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글이지 이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ㄲㄱㅋㄱㅋ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이건 또 무슨 ?ㅋㅋㅋㅋ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두 그룹중 본진 있는데 기분 나빠 ㅜㅜ 잡덕이나 그래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 무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뭐 어쩌라는건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례 그 자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판 모르는거 티나네
웃고 갑니다 - 포항항즈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반대로 갈아탔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 넘 모르는거 아냐..?ㅋㅋㅋㅋ니 주위는 모르겠다만 전반적으로...ㅋㅋㅋㅋㅋㅋ 나 아예 딴그룹하는 타팬인데
저 둘 교환보다 올해 타그룹들에서 오히려
엔시티랑 더보이즈로 유입 나감.... 비계친들...돌아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돌판알못이구나...웃프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 ㅋ아 웃긴데 안웃겨 아..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트위터에서 티내는애들 원래 맨날여기저기 막옮겨다님 ㅜ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커다란 대이동이 있던거마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 그래봤자 트위터는 트위터일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재밌는 글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해찬이 좋아하는사람 그대로 해찬이 좋아하는데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글 내용이 흥미롭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55 본표 하구 와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애초에 이재현 좋아하고 김선우 좋아하눈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넘어간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잡덕아닐까....? 코어들은 엔시티면 엔시티 더보이즈면 더보이즈 꾸준히 좋아했겠지....분명 바이오에 ㅇㅇㅇ ㅁㅁㅁ ㄴㄴ ㅂㅂ + @@ 달고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도영 큐가 젤신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갈아탄다는 의미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니야 이거 글 명확하게 표시안해서 양쪽 팬덤한테 무례하게 받아들여지는데 잡덕이나 겸덕말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니 말하는거보면 양쪽 팬덤 어디도 아닌것 같은데 괜히 팬덤 싸움붙이지 말아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래 걍 한쪽에서 한쪽으로 간다는데 글쓴이가 댓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금삭제됐어? 안보이는데
쨎든 그런의미면 더욱더 문제있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익3한테 달았는데 삭제됐네 누가봐도 되게 기분나쁜 댓이었음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 무례하다~ 엔재현 좋아하는 난 이해찬 좋아해~
덥재현님 좋아하시는 분들도 선우님 좋아하시는데 뭐하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걍 웃긴디 ㅋㅋㅋㅋㅋㅋ 여전히 해찬좋아하고 코어너무 탄탄해서 블라블라 해봤자 타격이 업서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재현이도 마찬가지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더보이즈를 제발.....놔주세요.....이제야 조금씩 유입 많아지고 있는 단계인데......아직 컴백도 제대로 안했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혹시 컴백 언제 하는지 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9월에서 10월 예상중이야 녹음실 사진도 보이고 앨범 준비중이라는 글도 올라와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흠,,무례하넹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보인다...보인다... 전반 골 먹히자마자 손 교체카드로 쓰는 명보가 보인다..
9:19 l 조회 1
솔직히 난 황희찬 선발도 불안함
9:19 l 조회 1
홍명보는 선발제외이유로 또 체력이유 꺼내겠지? 아개빡치네
9:19 l 조회 1
OnAir 케이비에스 원래 중계 누구였길래 오늘은 전현무래?
9:19 l 조회 1
손흥민 뺐다고???????
9:19 l 조회 1
뉴진스가 보여주던 기깔나는
9:19 l 조회 1
오늘 그럼 주장 민재가 하나 ?
9:19 l 조회 1
홍명보는 손흥민 왤케 안좋아하는거야?
9:18 l 조회 11
투어스 아가라는 멤버 전용 자막 좀 봐
9:18 l 조회 15
옌스 이름 볼때마다
9:17 l 조회 17
와 어제 뜬 디올쇼 사진들 찾아봤는데 건호 진짜 개잘생겼네 와우
9:17 l 조회 20
아아 눈에 보인다보여 세트교체가 보여
9:17 l 조회 28
도겸 개호감이다 ㅋㅋㅋㅋ
9:17 l 조회 22
홍씨 이제 얼굴 보기도싫어진짜1
9:17 l 조회 15
KBS2는 오늘 전현무 중계하네1
9:16 l 조회 17
그래도 설영우 오늘 윙은 아니지?1
9:16 l 조회 30
지민 티파니앤코 엠버는 계속해?
9:16 l 조회 6
아 진짜 알아달라고 여기서 마플 내내 달리는거 왜케 짜증나지2
9:16 l 조회 22
손 빼고 설 넣은게 ㄹㅈㄷ2
9:16 l 조회 41
홍명보는 왜 이렇게 파격적이야
9: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