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여돌들인데 닮았거나 느낌이 비슷하다는게 아니라 턱짧고 얼굴 작고 여리여리한데 볼살은 딱 보기좋게 있고 뭔가 귀여운 느낌이랑 성숙한 느낌 등등 다 잘어울리고 소화잘해서 좋아함.. 어떨때 보면 귀여운데 어떨때보면 분위기있고..
| 이 글은 5년 전 (2020/8/1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좋아하는 여돌들인데 닮았거나 느낌이 비슷하다는게 아니라 턱짧고 얼굴 작고 여리여리한데 볼살은 딱 보기좋게 있고 뭔가 귀여운 느낌이랑 성숙한 느낌 등등 다 잘어울리고 소화잘해서 좋아함.. 어떨때 보면 귀여운데 어떨때보면 분위기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