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936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9
이 글은 5년 전 (2020/8/14) 게시물이에요
나는 ㅅㅍㅇ 코디 만족해............. 

내 눈 낮아진 거 책임지라고 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허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그러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인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괜찮아 난... 좀 중구난방이긴 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솔직히 예쁘다고 생각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쁘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나도 왜 난리인지 몰랐어....... 생각해보니까 나머지 그룹 팬들은 당황했을듯 정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소방차 슈휴 수준만 아니면 그저 감사할따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통일성은 없지만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진짜 무난하다고 생각했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진짜 진심으로 괜찮은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뮤비도 다시 보고 왔는데 괜찮다 못해 쫌 맘에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정도면 괜찮은거 아닌가..? 싶었는데 괜찮다고 하는 사람 다 시준희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인준따리 인준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엇 방금 뮤비보고 괜찮다고 생각하고 왔는데... 플 전혀 모르는데 우리만 그랬던거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준따리...저정도면 괜찮지 않나...?이생각 함ㅋㅋㅋ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진씨 덕분에 단련된 것 같다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야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웃안웃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죄삼다 ㅠㅠ 진짜 죄송해요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진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이정도면 ㄱㅊ네 싶었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진짜 개예쁘다 생각함 ........ 진짜 우리 눈이 낮아진거니 .... 근데 이번에는 솔직히 좀 괜찮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꽤 이쁘다고 생각했는데..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런 생각하는거 엔시티즌밖에 없는게 더 웃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진짜 웃안웃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컨셉에 맞게 괜찮은거같음 화나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예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투본진이라 그런가 맘에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이번은 예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깔끔함 근데 마음에드는건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이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진짜 이상하다는 이유를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 눈이 낮긴하지만 저정도면 개이쁜거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해안가는 표정)

-지나가는 엑소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개괜찮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왜 이렇게까지 욕 먹는지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하...사실 나도 좀 예쁘다고 생각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하...웃안웃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진짜 처음 옷 뜨고 오 의상 괜찮네 이러면서 큰방 들어와봤는데 코디 뭐라는 글 있어서 놀랬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심지어 예쁘다 생각한 옷도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요기 다 즈니들 아니냐고,,,, 준희 울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사실 나도 예쁘다 생각했는데... 아니 근데 진짜로 이게 안 예쁜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인정.. 난 이쁘다구 생각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ㅇㅈ 나 소방차 때 입덕해서 앨범사서 봤는데 놀랐잖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 다시봐도 예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너무 예쁘다 생각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객관적으로 예쁘진않은데 엄청 구리지도않은..근데 걍 엔시티 원래 코디들이 생각나게하는 그런...뭔가 새로움은 없달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댓글ㅋㅋㅋ쿠ㅜㅜ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헉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인준 난 이 정도면 예쁜고 같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이상하다고 하는거 보고 이게 왜...? 했잖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ㅇㄴ 얘들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안 예뻐...?난 이쁘다고 생각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나 방금 뮤비보고왔는데 뮤비옷은 괜찮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었어....-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수퍼엠 코디 예쁜데..? 진심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울고싶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머어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나도 진심으로 예쁘다고 생각들었어...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사회생활할때 외동일 것 같아 << 이 말 안 좋은 얘기더라
21:19 l 조회 1
소희 이 착장 진짜 좋은데 음방 안도나ㅜ
21:19 l 조회 1
날티 들이부은 은석 얼굴
21:19 l 조회 1
박원빈 수트 미쳤네..
21:19 l 조회 1 l 추천 1
아니 병원에 입원해놓고 지 맘에 안들면 소리지르는건 왜그러는거임
21:19 l 조회 2
원빈 이런 스타일 첨보는데 진짜 잘어울리네
21:19 l 조회 2 l 추천 1
성한빈 윙크잘하는듯
21:19 l 조회 2
리쿠 영통 팬싸 진짜 귀여운 게 너무너무너무 많음.......
21:18 l 조회 9
성한빈 거셀 헉..
21:18 l 조회 7
패널포함 나도 같이 경악한 등장인물 😱
21:18 l 조회 6
정국이 눈 진짜 크다
21:18 l 조회 6
와 소시 내년에 컴백 하는데 좀 크게 한다네 활동도 그렇고5
21:18 l 조회 23
아 연예인한테 쓸때없는 스킨십 좀 요구안했으면... 1
21:18 l 조회 11
오늘 툽 자컨에서 하이브돌팬들을 위한 짤 하나 나왔다1
21:18 l 조회 18
아 앤톤 날티 진짜 개좋네ㅜㅠㅠㅜ1
21:18 l 조회 12 l 추천 5
원빈님 오늘뜬거 팔근육 뭐임 얼굴하나 더있어2
21:18 l 조회 24
라이즈 젤 ㅅㅊ하던 컨텐츠 왔다1
21:17 l 조회 30
지금 군대에 있는 돌들 17 127 밖에없어? 2
21:17 l 조회 28
성찬 흑발 이거 느낌 좀 새롭다
21:16 l 조회 28 l 추천 1
라이즈 상처 아디다스랑 수트 있겠지?2
21:1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