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36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오래된 노래 멍좋아서 그런데 노래 추천좀 더 해주라......진짜 잘부른다
대표 사진
익인1
서시 ㅠㅠㅠㅠㅠㅠㅠ 유튜브로 봐줘 너의모든순간 도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상도 좋고 ㅠㅠㅠㅠ 정말 사랑했을까도 좋아 ㅜㅜ트로트도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귀는 편견 없어 다 추천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중에 그대를 만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엄마의 노래(이건 트로튼데 진ㅋ자 좋아 눈물좔좔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고 미트 경연때 부른건 다 너무 좋아서 다 들어조 ㅠㅜㅜㅜ백지영이랑 부른 잊지말아요 도 너무 좋고 총맞은것처럼도 레전드..임창정노래 오랜만이야도 짱좋음 아니 이정도면 다 좋다 하는거같네 .....( 이상 영탁 팬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탁팬인게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어머니가 좋아하는 영탁쒸...우리집 첫째 영탁씨인줄 알았잖아....추천 곰아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임영웅 품고 다니는 영탁팬이얌 ㅎㅎ...울 영웅이가 부른 노래 사실 다 좋아ㅠㅠㅠㅠㅠㅠ 귀호강 하는 밤이 되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시
사랑의바보
크리스마스니까

아임유얼스

그런사람또없습니다
모든날모든순간
진달래꽃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로트 좋으면

비나리
사랑이이런건가요
엄마의노래
빗속을둘이서
경연때 부른 노래는 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겨울의찻집
아 맞다 상사화!!! 이게 레전드인데
그리움만쌓이네
옛사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좋아 오늘 달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내 최애무대는 울면서후회하네 인데 다른가수랑 같이 부른거라 말은 안했지만 이것도 꼭 들어봐주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응응 다볼꺼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잘생겼어 솔직히 저얼굴에 저 피지컬에 그 노래실력이면 진심 양심없는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임정 인정 인정 인정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1귀 나랑 완전 똑같아 난 여기에 그거 그거 그거 그거 있자나 그거뭐더라 그그그그그그그그그 아로하! 부모님과 강릉 왕복2번하고 내린 결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램 꼭 들어줘ㅜㅜ 엄마가 좋아해서 계속 들었는데 울림 최고야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을거 괘많뉔ㅋㅋㅋㅋㅋㅋ쪼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결과 체코랑 1:1 멕시코랑 0:2인거 보면
9:36 l 조회 1
여기서 이기면 손흥민 이재성 체력비축시킨 명장되는거고
9:36 l 조회 1
띵보야 오늘 지면
9:36 l 조회 1
흥민이 후반에 백퍼 넣을거잖아
9:36 l 조회 1
마안약에 32강 못가면 ㄹㅇ 개쪽팔린거임
9:36 l 조회 1
다들 kbs 봐 jtbc 봐?
9:36 l 조회 1
다들 중계 어디로 볼 거야?
9:36 l 조회 2
설 얘는 왜 아직도 안빠져?
9:36 l 조회 10
2018 독일도 우리한테 질 줄 알았겠냐
9:35 l 조회 6
와 강인이한테 선수 몰릴거 생각하니 아찔함1
9:35 l 조회 11
엥????? 손흥민 뺐다고???????
9:35 l 조회 18
슈스엠 아이린 카드 개잘뽑았네ㅋㅋ
9:35 l 조회 26
홍명보 무슨 생각일 거 같아?7
9:35 l 조회 39
선발 ㄹㅇ 막장이네ㅋㅋㅋㅋ 기대도 안된다2
9:34 l 조회 29
이영표 걈독 잘할거같은데2
9:34 l 조회 27
32강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꼬라지가2
9:34 l 조회 25
32강 못가면 그냥 예선탈락이나 마찬가지야..1
9:34 l 조회 36
근데 뷔 코카콜라 진짜 잘어울린다
9:34 l 조회 5
아프리카라서 더 불안하네2
9:34 l 조회 26
이번경기 지면 걍 거기서 오지말고 살아라 명보야
9:3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