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36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잘 모르는데 앨범 사실 사서 듣는 건 아니잖아...? 근데 왤케 요즘 음반 시장이 활발해 졌을까?... 앨범 사는 이유가 뭘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앨범 사서 듣고 포카모으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고 안에 사진 예쁘니깡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앨범사서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우와... 듣기도 하는구나 난 요즘은 씨디로 안 듣는 줄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씨디로 들으면 소리 좀 달라서 많이 들어 그리고 포카도 가지고싶고 소장용도 있고 이런 이유도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 맘 아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포카모을랴고 그리고 앨범 사서 들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포카랑 다꾸하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포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사진 잘라서 꾸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수집욕도 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앨범 사는건 아마 포토카드랑 그 안에 있는 포토북때문이 크지 않을까? 시상식도 있고! 근데 요즘은 초동표다 뭐다 하면서 줄세우기랑 비교가 심해져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버전별로 모아놓으면 기분이 조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회사에서 기깔나게 뽑아주는데 안 살 이유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전시용이랑 포카모으기 그리고 성적에 기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들 음방 상타게 해주려고+애들 사진 보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덕질하면 그것도 성적으로 나오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앨범 시디의 맛을 모르는구나...? 음질 개좋아
그리고 포카...그리고 여러개사면 잘라서 꾸미는거 재밌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 앨범 사서 씨디로 들은 적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들어봐야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장용 그리고 성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포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장용 앨범 리핑해서 듣기도 해서 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앨범 모으는 거 좋아해서 버전별 한 장씩은 사는 거 좋아!! 포카 나오는 것도 기대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약간 그 가수에 대한 .. . . 음.. 약간 상품가치랄까 . . 그걸 보여주는 척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이 뺀거는 그러려니 하는데 옌스는 대체 왜 데려온건지 개궁금하긴함
9:03 l 조회 3
갑자기 선선해져서 비염도짐
9:02 l 조회 2
손흥민 골 넣는거 보고싶다.. ㅜㅜ
9:02 l 조회 2
옌스가 한국을 진짜 사랑한다면 군대도 가야지
9:02 l 조회 4
아니 손흥민 벤치 뭐임
9:02 l 조회 5
손흥민 후반에 빼지 말라니깐 걍 아예 선발 제외
9:02 l 조회 4
오늘 축구 불안하다...
9:02 l 조회 16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 l 조회 17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1
9:01 l 조회 30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9:00 l 조회 10
오늘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같이보기도 있습니당
9:00 l 조회 8
ㅂㅟ 연기 옛날에 했었다는게 ㅈㅂ많이 붙는 얘기야?
9:00 l 조회 23
멕시코전 오프사이드 나왔던거 대부분이 설영우였음
8:59 l 조회 19
조규성 선수 키 진짜 크구나1
8:59 l 조회 23
다른건 모르겠고 설영우는 진짜 걍 100% 인맥축구임;4
8:58 l 조회 72
피마원 토이스토리 콜라보 케이스 살말? 7
8:58 l 조회 19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1
8:58 l 조회 26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4
8:58 l 조회 45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1
8:58 l 조회 15
다들 뭐먹으면서 볼거야1
8:5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