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36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공카나 트위터 보면 

노동 안한다고 욕하는 사람 이해안가,, 

스밍 안한다고 욕하고 팬이라 할 자격없다면서 화내던데 

그렇게 힘들게 왜 덕질 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열심히 하는 입장에서는 안하는 사람들 답답하긴 함... 도가 지나치게 뭐라하는건 좀 그렇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싫어함. 자기가 좋아서 하는건 하는거고 잘 안되서 속상한건 속상한건데 좋아해서 어디까지 할지는 자기맘아냐? 나 그래서 그런거 안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파이를 키워서 일당백 안해도 되는 판이 평화로움. 좁은데는 일당백안하면 역적수준. 애들 성적안나오는게 팬탓인것처럼 공격하면 싫더라. 속상한건 속상까지만 하지 분노에 차 공격하면 반감만들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사실 연예인은 너무 좋은데 저런 댓글 받으면서까지 좋아해야하나 현타와서 올린 글이었어,, 그냥 무시해야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팬자격 가르는 것도 싫어함ㅋㅋ 나도 스밍하고 앨범사고 투표하고 총공도하고 다했지만. 팬싸가고 몇개씩사고 밤새 스밍돌리는 팬만 팬이야? 안방팬이면서 가끔 콘서트가고 앨범사고 노래듣고 하면 됐지. 나 그런판은 그냥 나와서 그래 로동하는 당신들이 찐팬이니 나같은 팬도 아닌건 그냥 탈덕한다 하고 탈덕한적도 있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들이 성적 좋게 나오고 기뻐하는더 보면 자기도 기쁘니까 그러지 머! 근데 이건 덕질 성향차이라 안맞으면 갱 눈감고 지나가야 할 듯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큰방 투표할 때마다 너무 따수워🥹
19:45 l 조회 1
만천번대 3층 극싸 간다
19:45 l 조회 1
넷플에 새벽의 저주 안 들어오려나
19:45 l 조회 1
핌릿캣 1위기념으로 재결합 해줘 스춤 찍어줘 릴댄 찍어줘
19:45 l 조회 1
ㅂㄴㄷ나 ㄹㅇㅈ 보면 드는 생각이
19:45 l 조회 1
놀토 서인국,강미나 스틸컷
19:45 l 조회 1
하이브 ㄹㅇ 해외쪽으로는 도가 튼 듯
19:45 l 조회 1
뱅콘 왜 99%로 뜨는ㄴ거야
19:45 l 조회 7
방석 10만원짜리 개개 에바임?1
19:44 l 조회 6
아니 선예때 못잡고 일예때 잡은사람?
19:44 l 조회 9
나 드디어 9000번대인데 가망있나3
19:44 l 조회 18
내 최애 머리 너무 질려..
19:44 l 조회 33
매진된게 15분전인데 5만명이나 못들어감
19:44 l 조회 10
투표해주신 분들 잊지 않고 은혜 갚을게요🫡🧡1
19:44 l 조회 8
이재명은 합니다
19:43 l 조회 31
포토타임 이벤트 vs 막공 무대인사 뭐가 더 좋아?
19:43 l 조회 4
아 나는 축구팬이고 동생은 야빠 롯데팬인데 ㅋㅋㅋㅋ 4
19:43 l 조회 44
한동안 엠카 1위 하기 힘든게 핌릿캣 다음 스키즈가 있음..14
19:43 l 조회 146
고양 3일 잡은 직원은 진짜 일 거지같이하네2
19:43 l 조회 42
핌릿캣 1위 축하해!!!2
19:4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