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41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러블리즈 데스티니 같은 해석할 수 있는 가사가 있는거로!
대표 사진
익인1
스물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세운 새벽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약 해석한다면 글써조...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온앤오프 why추천한다. 해석 보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탄 뭐 있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방탄 save me랑 I'm fine!
아임파인이 세이브미 리버스곡이라서
가사도 뒤집어지는 (?) 형태다!
춤도 그렇고 멜로디도 그렇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134340 (행성에 관한거)
whalien52 (주파수 다른 고래에 관한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투바투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되는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몬엑
Lost in the Dream
Underwater
Chaotic
It Ain’t Over
Give Me Dat
Stealer
Destroyer

이렇게 하나의 거대한 세계관 스토리에다 가사도 퍼즐처럼 이어지는데 아직 아무도 완벽한 해석을 하지 못했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마랑 싸웠는데 내가 먼저 전화 할까 말까
18:08 l 조회 1
축구난민이란 말이 진짜웃김
18:08 l 조회 1
나만 에스파 레모네이드보다 wda가 더 좋음??
18:08 l 조회 1
마라 좀 덜 먹어야되는데...
18:08 l 조회 2
하투하 레몬탱 선공개지?? 2
18:08 l 조회 13
유우시 진짜 성격 특이한 것 같아 파악이 안돼ㅋㅋㅋㅋ
18:07 l 조회 8
아일릿 일앨 컨포 흑화마법소녀같다..1
18:07 l 조회 37
이번 축구 대진운은 좋아?1
18:07 l 조회 9
솔직히 덥찔이 입장에선 지금도 덥기는 한데3
18:07 l 조회 16
너네 침착맨 홍명ㅂ언급하고 논란있었던거알아?5
18:06 l 조회 33
플무인데 우리판은 왜 버블만 소통이라 보는걸까3
18:06 l 조회 29
탈케이팝 했다면서 돌마다 훈수두는건 뭐라 해야 하니...3
18:06 l 조회 15
아니 나 마운자로 이긴자로 되는중인가
18:06 l 조회 18
도쿄 인가 일본 가수들 많이 나오네2
18:05 l 조회 22
이런 그지같은 축협과 감독에게 너무 과분한 선수1
18:05 l 조회 18
지금 한국 날씨가 옛날 유럽 여름 느낌이라는데4
18:05 l 조회 60
부모님세대는 연차라는걸 이해를 못 하나?5
18:04 l 조회 64
정보/소식 뮤직뱅크 6월 마지막주 1위 라이즈13
18:04 l 조회 97 l 추천 7
나만 자컨 안보나 내돌나와도1
18:04 l 조회 16
리센느 리메이크곡으로 컴백하는거 감다살이다
18:0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