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459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5년 전 (2020/9/07) 게시물이에요

와 진짜 애플에 엄청난 배신감 느끼는 중..갤럭시 유저들아 너네는 | 인스티즈 

릴레이 댄스를 이런 고화질로 봤던 거였어..???? 

와..나는 내가 정상 화질인줄ㅋㅋㅋㅋㅋ( ´༎ຶㅂ༎ຶ`)
대표 사진
익인1
흐흫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넘어와 넘어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폰은 고화질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80이ㅑ..최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머야 아이폰 뭐하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덕질은..갤럭시 ㅎ후훗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ㄹㅇ 아이폰 쓰다 갈아타고 신세계를 맛봤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저 화질 아니야? 폰마다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아이폰은 480이 최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너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애플익 진짜 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80??? 720도 아니고 480?????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폰은 외않된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글이 세로캠에 필요한 소스를 안드로이드에만 줘서 그렇대..
앞으로 추후에는 아이폰도 될 예정이라는데
그래도 난 아이폰만 이럴 줄 몰랐지( ´༎ຶㅂ༎ຶ`)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폰도 얼른 해주세요...... 우리애 고화질로 볼것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나 세로캠일때마다 480이라 세로캠은 다 그런줄 알았다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방금 전까지는 480이 당연한 건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480????? 나는 계속 갤럭시 써서 몰랐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그래서 저런건 노트북을 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아이폰익 충격적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방탄콘 졸라 재밌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5:01 l 조회 33
정보/소식 4년전 그때처럼 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우의수를 짊어진 팀 가나 vs 크로아티아 라인업3
4:58 l 조회 33
당연한 얘기지만 떵개씨 참 잘 드신다ㅋㅋ2
4:57 l 조회 13
최애 보면서 오살힘 느낌
4:54 l 조회 23
아니 일찍 일어나야 되면서 왜 안 자고 않냐
4:54 l 조회 10
양정원 디엠 진짜 사촌동생 연하남 트레이너 모기헌터 다 됨
4:51 l 조회 36
정보/소식 월드컵 속보) 우루과이 축구연맹, 우루과이 대표팀 귀국을 위한 전세기 항공편 취소1
4:48 l 조회 126
카프리썬 맛있당2
4:48 l 조회 12
아니 나 소희 알아가는 중인데 미쳣나 4
4:48 l 조회 40
김부장 아니 김부장 딸 너무 불쌍해………
4:47 l 조회 41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5
4:43 l 조회 61
소녀시대 딱히 팬은아닌데
4:41 l 조회 37
야간 편의점 알바 중 드디어 의자에 앉음2
4:39 l 조회 29
Riku 아이돌이야?1
4:35 l 조회 68
난 사실 야망콤이 있음2
4:35 l 조회 24
오늘 오스트리아 우즈베키스탄 가나 국민이 됨2
4:31 l 조회 27
아니 이강인 이거봄…?4
4:31 l 조회 65
사극드라마에서1
4:22 l 조회 19
정보/소식 KBS가 남아공전 이전 기획했던 아침마당 특집방송.....3
4:20 l 조회 98
ㅋㅋㅋㅋㅌㅌㅋㅋㅋ포타 진짜 개처웃김3
4:16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