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512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첸백시 2일 전 N넥스지 어제 N챤미나 2일 전 N롱샷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출처
이 글은 5년 전 (2020/9/09) 게시물이에요

**레이(장이씽)**

2013/10/07 


( 글이 길어서 앞부분 생략하고 생일 조공 부분만 가져 옴)


우리가 볼 때, 어쩌면 간단해 보일 수 있는생일 응원 뒤에 여러분들이 얼마만큼의 노력을 하셨나요?이러한 노력의 땀들이 세계 곳곳에 뿌려졌습니다.여러분께서 저에게 짧은 서프라이즈를 주기 위해서,아마 1년의 계획, 한 달의 준비, 하루의 기다림으로 해냈겠죠.저는 이런 것들을 보며 정말 감동했습니다.여러분 정말 수고하셨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저는 여러분이 플랜카드를 들고 있는 것을 좋아하고,여러분의 함성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기다리다가 잠이 들고, 
환호 때문에 목이 쉬고, 밀리면서 다치는 것을 보면 전 스스로가 참 이기적이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스로 몸을 잘 챙기고, 다치지 않고,어떠한 일에도 상처 받지 않고, 상처 받아도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왜냐하면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힐링의 노래를 쓰고 있기 때문이죠!


공항에서 팬 한 분이 저에게 ‘제가 정성껏 준비한 선물이 다른 사람이 정성껏 준비한 편지와 뭐가 다른가요? 왜 선물은 안 받으세요?’ 라고
물어보셨는데, 저는 대답해 줄 수가 없었고, 미안하다는 말 밖에 하지 못했어요.제가 편지만 받겠다는 결정을 잘못한 걸까요 지금 편지를 받는 것도 조금 망설이게 되네요.


사실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마음이라는 거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사실 여러분이 저희 EXO의 공연에 와서 한 번이라도 볼 수 있었으면 하는 것,저희의 앨범 한 장을 사는 것, 제 플랜카드를 들고서 저를 위해 함성을 지르는 것,
혹은 먼 곳에서 저를 만날 수 없는 팬들도 마음 속으로 저를 생각하고 저를 알고 있다는 것 등등… 이 모든 것들이 저에게 주시는 최고의 선물이에요!


어떤 팬들은 앨범 한 장을 사기 위해 혹은 선물을 사기 위해 자신의 생활비까지 절약한다고 들었습니다…심지어는 이런 응원 이벤트를 위해 모았던 모든 자금을 소진한다고도 하네요….
사실 저희 모두 비슷한 또래니까 돈을 버는 게 쉽지 않고 얼마나 수고스러운지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이 그 자금을 의미 있는 곳에 쓰길 바란다고 말씀 드렸고요.


세계 여러 지역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잖아요.다른 사람을 도와줄 수 있는 것도 우리 모두의 바람이니까요.그런데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여러분의 능력을 고려해서 했으면 좋겠습니다!이에 작은 잘못된 인식으로 맹목적인 기부가 있을 수 있어요…


팬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의미 있는 곳이라면 반드시 기부를 해야 한다는 것인데, 사실 그렇지 않거든요.
타인의 문제를 도울 때 우리가 자원 봉사 등등을 할 수도 있잖아요~경제적인 부분에서 저는 여러분이 저에게 선물을 주시기 전에,기부를 하시기 전에, 자신에게 혹은, 자신의 부모님께 드렸으면 좋겠어요.
가족들에게 옷을 사준다 던지, 자신 혹은, 부모님, 가족들이 좋아하는 필요로 하는 것들을 사드린다 던지, 혹은 자신에게 가족에게 맛있는 음식,영양가 있는 음식을 사서 신체를 보강한다 던지 했으면 합니다.이렇게 다 한 다음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을 돕는 거에요. 만약 여러분이 이렇게 하셨다면, 이것 역시도 저에게 주시는 선물입니다!

이런 선물을 제가 매 년 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또 여러분들의 가족들도 같이 저희를 좋아할 수 있게 해주셨으면 해요~화기애애하게 텔레비전 앞에 앉아서 혹은, 현장에 오셔서 저희의 공연을 보신다면 행복하시지 않을까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저를 위해 응원 하시려면 힘드시겠죠?그러니 자신의 몸을 꼭 챙기세요. 자신의 몸을 잘 챙기지 않으면 어떻게 이렇게 계속 저희를 위해 열정이 가득한, 생기 넘치는 응원을 해주실 수 있겠어요?ㅠ저는 여러분들이 최고인 거 알고요. 그래서 당연히 해낼 수 있을 거란 것도 알아요!


그리고 저는요~ 큰 머리 하나에 목 하나, 손 2개, 다리 2개, 발 2개, 몸 하난데 여러분이 주시는 거 전 다 못 쓴답니다~제가 만약 쓰지 않으면 여러분이 얼마나 속상하실지 걱정돼요.저도 전부 다 쓸 수는 없는데, 여러분들이 준 선물을 별로 안 좋아하는 건 아닌지, 잘못 준 건 아닌지 생각하실 까봐 염려되네요.


사실 다 좋아요! 다 최고예요! 물건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 올린 영상, 글…이 모든 것들이 다 여러분의 심혈을 들인 거 알아요! 저도 다 좋고 다 사랑합니다!
여러분이 매일 매일 즐겁게 지내고~ 자신을 잘 보호하고~자신을 소중히 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선물은 그렇게 중요한 게 아니거든요!
여전히 그 한마디예요. 여러분들의 사랑이 바로 저에게 주시는 선물이란 말이죠!그리고 여러분의 지지도 제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이기도 하고요!저에게 주신 모든 것들에 감사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 너무 잘 써서 다시 또 보려고
내가 보기 위해 올린 글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장이씽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팬은 아니고 서치하다 본건데
레이 글 진짜 잘 쓴다
데뷔한지 1년 정도 지났는데 이미 작문은 완성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 진짜 이쁘게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말도 예쁘게 하고
너무 잘 쓴 글이기도 하고...
생각이 다른 사람 같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싱가포르 비행기 값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15:44 l 조회 1
헐 드라우닝 엘피? 미쳤다
15:44 l 조회 1
크오 때문에 본체 패서 본체가 언급 눈치보게 만든게 레전드인데
15:44 l 조회 1
내 돌 정병은 뭐가 문제지
15:44 l 조회 1
알유넥 어때?
15:44 l 조회 1
요즘은 스밍기조 아니야?
15:44 l 조회 1
정보/소식 나나, 뜻대로 '바로잡았다'…자택 침입 강도 황당 역고소 '무혐의 불송치'
15:44 l 조회 3
여기플 보고 ㅌㅇㅌ 들어갔는데
15:43 l 조회 18
최강록 아 어떡해ㅋㅋㅋㅋㅋ
15:43 l 조회 15
두쫀쿠 토너먼트가 뭘까
15:43 l 조회 10
운동 욕구 솟구치는 짤
15:43 l 조회 13
요새 멜티 정각에 새고 함?2
15:43 l 조회 9
덕질 말고 다른 취미도 있는게 좋은거 같음1
15:42 l 조회 17
금요일이라고 빨리 퇴근하고 집가래1
15:42 l 조회 29
스탠딩은 무조건 20번 이하로 알겠지3
15:42 l 조회 23
뮤뱅 낮 사녹하면 퇴근안하고 바로 본방 들어가나???
15:42 l 조회 4
대기열을 앞 번호 받는거는 운과 사이트 해킹 밖에 방법이 없음?
15:42 l 조회 10
엔하이픈 세계관 이해 좀 시켜주라1
15:41 l 조회 14
진짜 토모야 처럼 반응해주면 밥차려줄 맛 나겠다..
15:41 l 조회 25
서울 서대문 버스사고 봤는데 와 버스 왜 저기에 가있음..?8
15:40 l 조회 1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