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853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인피니트 연극/뮤지컬/공연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5년 전 (2020/9/23) 게시물이에요
난 내가 애정이 진짜 많다고 생각했어 

음원 나와도 다운하고 선물하고 스밍하고 

앨범도 엄청 구매하고 

콘서트도 다 다니고 투표도 다 했어 

근데 우리그룹에 더이상 진짜 희망이 없다고 못을 박아놔서..ㅋㅋ 

단체로는 도저히 앞으로 빛을 못 볼 거 같아서 탈덕하고 싶어 

단체는 희망이 없는 대신에 개인 활동이 활발해지는 

근데 탈덕하기가 무섭네 뭔가..
대표 사진
익인1
내 그룹같다 왜이러냐 ㅋㅋㅋㅋ에휴 근데 솔직히 탈덕해야지 라는 마음을 먹은순간부터 예전같지 않게되는거야... 그뒤로는 진짜 억지로 이악물고 하는건데
노력을 해야한다면 그게 사랑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ㅇㅈㅇㅈ 한번 생각한 순간 애들 바라보는 내 태도가 달라져서 선이 그어지는 느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뒤로는 진짜 그냥 정으로 보게되고
내돌이 지금까지 어떻게 지내왔고 힘든일이있었고 노력을했고 이런걸 다 알고 있으니까
너도 잘지냈음 좋겠다, 너도 행복했음 좋겠다 약간 잔잔한 구여친st 감성만 남아있게되드라 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1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
12:22 l 조회 9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27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
12:22 l 조회 9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11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22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17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1
12:21 l 조회 40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52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53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2
12:21 l 조회 16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3
12:21 l 조회 54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
12:20 l 조회 10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2
12:20 l 조회 68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4
12:20 l 조회 44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
12:20 l 조회 145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12:20 l 조회 48
6월치고 선선하네3
12:19 l 조회 24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1
12:19 l 조회 34 l 추천 2
이게 왜 실수야?
12:19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