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19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더보이즈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1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몰랐군
대표 사진
익인1
웅 내 시부모님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리로 가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말을 거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우리 시부모님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버님이 당황해 하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에 애들아 정신잡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우리 시부모님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크 캐나다사람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부모님이 한국인이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민가셨는데 마크는 태어난곳이 캐나다여서 캐나다인! 계속 캐나다 미국에서 살았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크 한국사람이야??? 아님 한분만 한국분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국계 캐나다인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혼란,,,그럼 어떻게되는거야,, 양쪽분이 한국분인데 캐나다에서 태어나고 자란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맞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캐나다에서 태어나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충격적이야,,,난 엔시티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나봐,,,마크가 한국인이라니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1에게
한국계 캐나다인!!! 여권도 캐나다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국적은 캐나다!! 그래서 캐나다인이고 몸 속의 피는 한국인 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모님이 캐나다로 이민가셔서 마크도 캐나다국적 이거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국계 캐나다인ㅇ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국인=실질적 국적이 대한민국
한국계=피가 대한민국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웅!!!! 당여나지 여권색도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모님 캐나다 이민가셔서 마크는 캐나다인!!! 중3전까지 캐나다랑 미국에서 살았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모님이 캐나다로 귀화하셔서 마크는 아예 캐나다인이야 이중국적도 아니고! 근데 가족들은 다시 한국에서 사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그렇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근데 마크 왜 이리 외국인처럼 생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나는 혼혈인 줄 알았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얼평 외모 조롱 심하다 했더니 이젠 돌 본인 탓을 하네
2:04 l 조회 1
엔하이픈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애
2:04 l 조회 2
남아공 난리네 사람들 나온거봐 ㄷㅂ
2:04 l 조회 5
ㅈㅁ 관련해서 아까 정병 강퇴됐다는 거 본 것 같은데1
2:02 l 조회 19
내 너블봉 너무 맘에 든다..40 1
2:01 l 조회 17
진심 덕질은 장르 여러개가 낫다 싶던 하루였음 축구 아이돌파는데
2:01 l 조회 12
솔직히 어디가서 감스트 본단 말은 못하겠는데4
2:00 l 조회 60
스키즈에서 현진 보통 왼이야 른이야? 2
1:59 l 조회 23
혹시 여기 의료인 있닝 일상글에 아픈데 해외라 병원을 못가는 사람 있는데 함 봐줄래
1:59 l 조회 30
감스트 요즘 뭐해?3
1:59 l 조회 22
혹시 대학원 석사 월급 상한 있어?
1:59 l 조회 5
갑자기 이거 보니까 개빡친다
1:58 l 조회 55
얘들아 생리가 갑자기 터졌는데 배아프고 난리다3
1:58 l 조회 10
대충 언제쯤이면 우리 경우의 수 가닥이 잡히는거지?2
1:56 l 조회 44
미스터부가 친목으로 말 나올 정도야? 16
1:56 l 조회 117
날강두 노쇼하던게 언제였음?
1:55 l 조회 10
호구마 교차편집 영상 왜 다 내려갔지ㅜ3
1:55 l 조회 50
이거 보니 우리나라 월드컵때 참 좋은 나라였구나...2
1:53 l 조회 50
구자철 말 속시원하다
1:53 l 조회 57
10 14 18 월드컵 아쉽다3
1:5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