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65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5년 전 (2020/10/03) 게시물이에요
지금 활동중인 2세대걸그룹 팬인데 

ㄹㅇ방송에 동기가 없어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2세대 걸그룹중에 아직도 활동중인 곳이?? 본진이 어디야? 참고로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별 의도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에이핑크💖 2011년몰라요로 데뷔야 올해 덤더럼으로 그랜드슬램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동기..여돌은 없지만 남돌은 몇그룹 있지않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돌들은 많지! 근데 그시절처럼 음방에 동기가 막 있고 그러질 않아서 ㅠ... 항상 최고참이고 그래서 만나면 되게 반가워해 애들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그러겠다 거의 다 후배들이고 선배는 별로없네ㅠㅠ 동기들이 있다는것 자체가 힘이나고 든든할건데..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ㅜㅜ 주기적으로 들어서 따로 재생목록도 만들어서 들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콩고 동점골 미쳣다
8:48 l 조회 1
OnAir 안돼에ㅔ에에엨
8:48 l 조회 1
OnAir 포르투갈 경기 티비에선 못보는거임?
8:48 l 조회 1
OnAir 이런
8:48 l 조회 1
이러몀 안돼 은된다고
8:48 l 조회 1
마지막 오스트리아랑 알제리는 가능성이 있는거야?
8:47 l 조회 1
아니 왜 자꾸 날 기대하게 만들지
8:47 l 조회 1
정보/소식 우즈벡의 선제골로 대한민국 32강 확률 확 올라감
8:47 l 조회 1
OnAir 이러면 오스트리아만 이기면 진출아님? 개쉬운데?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이겨도 탈락인데 ㅋㅋ한국선수들보다 열심히해 ㅋㅋ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월드컵 첫승 따려고 열심히 뛸걸
8:46 l 조회 9
OnAir 희망고문 그만하라곸
8:46 l 조회 6
OnAir 와 진심 우리나라 경기보다 다른 나라 경기들이 더 재미있어
8:46 l 조회 6
정국이 뭔데 한국 차별하지마라ㅜㅜ
8:46 l 조회 36
OnAir 어차피 우즈벡은 탈락확정이라 몇 골 나와도 상관없대
8:45 l 조회 52
아니 이상황이 겁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5 l 조회 31
아 근데 남의나라 힘으로 올라가야 하는거 착잡하네
8:45 l 조회 10
이 경기 비겨도 됨우즈벡이 다섯골 이상만 안넣음 됨1
8:45 l 조회 31
뭐 이번 월드컵 관심없다고?3
8:44 l 조회 84
OnAir 와 이러면 이란 진출 확정이네 ㅊㅋ ㄷㄷㄷㄷㄷㄷㄷㄷㄷ3
8:43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