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681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엑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6
이 글은 5년 전 (2020/10/03) 게시물이에요
교수님 요즘 본업 컴백 준비(💖10월 컴백 많관부승관💙) 때문에 바쁘시고 

사실 부상 치료 때문에 공식적으로 활중입니다,, 

(그런데도 콘서트랑 브이앱 위버스 등등 해줘서 너무 고마울 뿐ㅠ)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좀 더 체계적으로 하고싶다는 의사 표출하셨습니다 

강의 이틀 전에 스케줄에서 시간 빼두라고 공지한다하셨으니 우리 모두 조금만 기다려보아요~! 

그럼 본업 최고 뿌 놓고 갑니당 뾰로롱 

📢❗️부교수님 강의 공지 내립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부교수님 천천히 오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교수님 아프지마세요.............ㅜㅠ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습 더 하고있어야겠다 빨리 나으세요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아프지마세요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교수님 쾌차 기원하며 기다리겠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프지마세여ㅠ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수님 건강 조심하시고 본업 응원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교수님 천천히 오세요 기다릴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구도 강의도 열심히 하시는 이 시대 교수님... ㅠㅠㅠㅠ언제나 기다리겠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교수님 기다리고있겠습니다 ㅜㅡ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나 너 말투 우리과 과대랑 진심 똑같애서 진짜 교수님 공지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교수님 건강 챙기십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아ㅠㅠㅠㅠ 부교수님 건강 잘 챙기시고 빠른 쾌유를 빕니다 교수님 본업 많은 관심 갖겠습니다😊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GIF
첨부 사진본업 최고 뿌를 놓고갑니다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교수님 아프시면 안돼요ㅠㅠㅠㅠ기다리고 있겠ㅂ니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교수님 이지영쌤처럼 화이트보드로 기똥차게 강의하고 싶다고 말하셨음! 하더라도 이틀 전에 미리 공지 주신다고 하셨으니 기다립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요 부교수님 요즘 업무 많으시구 회복에 전념하셔야 해서 바쁘세요! 공지 뜨면 알려드릴거랍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교수님 건강 챙기세요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음 수업 솔로 가수 수업이니 참고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교수님 아푸지마세요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교수님 쾌차하시길ㅠㅠㅠ 아프지마라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승관 쵝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울부교수님 아프면 안돼ㅠㅠㅠㅠ 천천히 와요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녕하세요 뿌교수님, 뿌교수님 '케이팝의 이해'를 수강했던 21학번 감귤학과 박익인입니다. 지난 강의에서 남다른 열정과 타과 학생들까지 품어주셨던 그 넉넉한 마음을 잊지 않고 제2회 K솔로의 역사 수강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이틀 전 공지한다 하셨으니 손꼽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어서 완쾌하시어 빠른 시일 내에 네이비 캡모자를 쓴 뿌교수님을 보길 바랍니다. p.s. 컴백 날짜는 아직 나오지 않았는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직 날짜는 몰라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직 공지 땅땅은 없지만 19일로 궁예를 하고 있습니당 컴백에 관심가져줘서 고마워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조나단 인스타 근황
10:40 l 조회 1
짐칸에 낑겨타고 와라
10:40 l 조회 1
앨범마다 노래나 컨셉 아예 다른 그룹 누구있지???
10:40 l 조회 1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0 l 조회 1
남아공한테 비기기만했어도
10:40 l 조회 1
우리나라 32강 못간거 82년 이후로 처음 아님?
10:40 l 조회 1
선수들 다 한국으로 와?? 소속팀으로 가나??
10:40 l 조회 1
홍명보 ㄹㅇ 입국때 돌 맞을듯
10:40 l 조회 1
스페인 응원 갈랍니다
10:40 l 조회 1
오히려 잘됐어 ㅋㅋㅋ 뭐 군면제 걸린 게임도 아니고
10:40 l 조회 1
얼떨결에 엠비씨랑 스브스만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0 l 조회 1
sbs mbc는 중계권 안 사시길 잘했네
10:40 l 조회 1
아니 근데 남아공전 분석한거 봄?
10:40 l 조회 1
꿀조에서 자력진출 못하고 여권 8번 바꾸는거부터가 웃김
10:40 l 조회 1
아니 한국인이 개막식에서 주제가도 불렀는데
10:40 l 조회 1
손흥민이 이러려고 자기 커리어 포기하고 LA 갔냐고
10:40 l 조회 1
와 방탄 정국 챌린지보면 귀여웠다 섹시했다 둘다 왔다갔다 미침 ㅋㅋㅋㅋㅋ
10:40 l 조회 1
더이상 방송에서도 2002년 빨아주는거 이제 안했으면
10:40 l 조회 1
우리나라도 전세기 타나? 진심 전세기 맞으면 취소 시켜라
10:39 l 조회 1
그래도 홍명보가 다시 국대 감독 할 일은 없겟지..
10:3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