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151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엔시티드림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맨날 세명씩 부르고 몇명은 하나도 안보이는 안무였는데 노래도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마쟈 파트분배 갠찮은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파트가 생겼다는 거에 큰 만족...
유닛곡에서나 갠파트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렴을 아무래도 다 같이 부르니까 센터 돌아가면서 서고 죠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아주 맘에 들어 진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준이 앨범 커버 아무리 봐도 너무 마음에 듦
1:57 l 조회 1
와 근데 요새 자컨이나 비하인드 조회수 잘 안 나오네
1:57 l 조회 2
인스파 셔틀 타본 사람?
1:57 l 조회 2
월드컵 애국가 부분부터 보고싶으면 몇분 전에 틀어야해?
1:56 l 조회 1
지금 헤어 마플 주어 내가 생각하는 주어 맞으면 7
1:55 l 조회 78
B른러들이 A왼러인척 하는 게 진짜 짜증남
1:54 l 조회 13
근데 큰방보고 있으면 걍 거대한 통제충의 싸움같음3
1:54 l 조회 33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엑방원 이거5
1:53 l 조회 23
지금 마라샹궈 먹말6
1:53 l 조회 26
근데 내가 돌이면 팬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머리는 절대 안 하고 싶을 것 같은데12
1:53 l 조회 61
한국 혐오하는데 중국 일본이 자기네들 편 들어줄 줄 안거 개웃김5
1:52 l 조회 28
돌이 피드백 너무 잘해주는 것도 안좋은 것 같아… 15
1:51 l 조회 94
마른사람 몸평도 함부로 하지마라 좀~7
1:51 l 조회 41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2
1:51 l 조회 23
입덕한지 1000일째 넴들의 7할이 빠짐
1:50 l 조회 26
ㅍㅁ인데 왜 돌이랑 빠순이는 반비례할까3
1:50 l 조회 38
알디원 준서 진심 사귐통 결혼통 심하게 옴
1:49 l 조회 10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17
1:49 l 조회 90
ab 씨피 뉴비일 때 b른으로 탐라 들어오는 거 찍먹 하다가
1:49 l 조회 19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6
1:47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