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1947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1
이 글은 5년 전 (2020/10/09) 게시물이에요
최병민 대표는 9일 스포츠조선에 "손익분기점 를 못넘겼는데도 어려운 회사 사정에도 조금씩이라도 정산 해줬다.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으로 노력했다. 그리고 SNS에 다른 제품을 게재해 벌어진 소송건이 있었다. 이로 인해 심각한 경영난에 부딪혔다. 멤버들에게 문제 법적문제 삼을수 있었으나 같이 고생한 마음에 이도 묵인 하고 갔는데 유감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보도국까지 가지고 있는 MBN 종합 편성 채널이다. 방송의 공정성을 띄어야 하는 방송에서 왜 한 사람의 의견만 듣고…. 같이 삐땀흘린 고생한 회사 스태프가 몇 명인데…. 문제가 되는 전 소속사의 사실 관계 확인도 없이 방송을 만든 것이 유감스럽다. 지속 적으로 사실과 다른 부분을 일방적인 한 사람의 의견만 듣고 방송을 이어간다면 법적 조치 취하겠다"고 전했다.
대표 사진
익인1
네...? 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z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 멍멍같읔 소리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출부분에서는 회사가 잘못했고 화장품 광고부분은 멤버가 잘못한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777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화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사 전문 보고왔는데 컨셉관련된 해명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해명할게 없으니까 그렇지 뭐 어휴 조용히나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송으로 언플하는거 속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래 그리고 이 얘기 예전부터 하셨는데 그러면 그전부터 해명하지 이제와서 이슈되니까 언플하는거봐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쨌거나 광고로 인해 회사가 망한 건 맞으니ㅠㅠ 가영 안타까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저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사가 참....별로라는기 여기서도 느껴지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노출관련으로 난리니까 소송건으로 무마시키는 것처럼 보이는데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출이랑 소송이랑 뭔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아티스트 보호는 소속사 의무인데 멤버탓 하는것만 봐도 ts fnc랑 다를게 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예전부터 방송에서 노출강요 당한거 많이 얘기했어서
신빙성 없는 얘긴 아닌거 같은데요...
사실이 아니었음 그때부터 아니라고 하셨겠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노출에 관한것만 언급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그냥 테스트용으로 찍고 안 쓰겠다고 한 사진 멤버들 몰래 티저로 냈다매요.... 방송 보고 진짜 기절할 뻔 이거 하나만으로도 진짜 몹쓸짓 아니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노출에 관련 해명 내면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행사 엄청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수익이 안날 수도 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끝까지 괴롭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 노출 얘기는 결국 없네 뭐가 사실과 다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래 정산이랑 소송건은 별개지ㅋㅋㅋㅋ사람들이 지금 제일 분노하는게 19금 컨셉 사진 공개안한다고 멤버들한테 거짓말 하고 공개해버린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솔직히 정산 얘기는 보면서 엥 하기 했음.. 손익분기점도 있고 화장품 광고 사건도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화장품은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 멤버가 저 말한 멤버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이게궁금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손익분기점을 못 넘기나? 앨범도 낼때마다 팬들 펀딩 받았던데 마지막 펀딩은 1억이나 모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건 그거고 저건 저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솔직히 방송보면서 불안하긴했음..소속사사장들 가만안있을사람들이라..안타깝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방송이 좀 그럴만 했어 노출은 그렇지만 정산 이야기는...
손익분기점도 있고 특히 화장품 사건때문에 회사에서 모두 배상해줬자나 멤버에게 책임 안물리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노출 관련은 언급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지 노출에 대해 피드백은 하나도 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누가 믿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이고 양심 어따 팔아먹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무리돈을벌려고한거지만 너무한거지
돈이안되면왜7년동안 굴려 ㅜ 돈이진짜안되었으면 그전에 해체시켰을걸? 게다가 컨셉은 말잇못 그악플본인이안받는다고 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본진 사녹 한번 간 팬들은 신청 못하는 거 생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10:00 l 조회 2
예전에 길가다가 라이관린 봤는데 못알아봤었어
9:59 l 조회 9
와 카보베르데 우루과이랑 비겼구나2
9:59 l 조회 5
OnAir 이집트 선수에 지코 있다
9:59 l 조회 4
데오드란트는 롤모양이 젤 무난함?2
9:58 l 조회 13
정보/소식 지드래곤 x 디즈니코리아 콜라보 발표 (토이스토리)1
9:58 l 조회 35
아 본진 컴백시기 ㄹㅇ 아쉽다...6
9:57 l 조회 85
아니 이거 그건데; (주어 윳댕 1
9:56 l 조회 39
근데 뭔 르세라핌은 내수수입이랑 해외수입 별로 차이 안 난다고 까이냐 ㅋㅋㅋㅋㅋ3
9:56 l 조회 37
팟타이 시켰는데 너무 맛없어서 1/3도 못먹음1
9:55 l 조회 16
근데 다들 국내 무시하는거보다 돈 되는거 이미 밝혀진거 아님?15
9:55 l 조회 118
OnAir 이집트 대표팀 별칭이 파라오네
9:55 l 조회 12
정보/소식 [공식] 손석희, 13년만 MBC 전격 복귀..'손석희의 12시' 신설3
9:55 l 조회 99
카보베르데 스페인이랑 비겼다고해서
9:52 l 조회 52
요즘 큰방은 걍 마플 기본으로 안다는구나7
9:51 l 조회 81
핌릿캣 빌보드 38위 예측이래9
9:51 l 조회 143
위시 뮤비 진짜 개잘찍었다1
9:51 l 조회 52
유우시 이 장면 겁나 애니에서 본거같음 ㅋㅋㅋ3
9:50 l 조회 48
이즈위 영통 환불 받아본 익 있어?
9:50 l 조회 32
미디어 "야호~" 리센느 미나미, 갸루 은퇴 발표 "춤·노래에 더 집중하겠다" (iMBC연예)
9:5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