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652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0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특정 멤버 팬들이 베스트 댓글 그 멤 찬양으로만 다 도배하고 

그 멤이 이 그룹에 너무 아깝다는 등 탈퇴했으면 좋겠다는 등.. 

다른 멤버들 배척하는 분위기 장난 아니네 

무대보고 좀 호감갔다가 팬덤 분위기 보고 파사삭 식음..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생각하는 그 팀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런곳이 있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간잽중인곳이 맞다면 진짜 대충봐도 팬덤 분위기.....그런거 보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런 곳 처음 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그런다고 망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벌써부터 분위기 이러면 시간 가서 유입되면 될수록 자정 절대 못할 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개에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잉 우리 그룹인가..근데 그룹특성상 앞으로 차차 나아지겠지 싶은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그게 그 팬덤의 주된 분위기라면 심각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 같은 곳에서 몰려와서 댓글 다는 건 아니고?? 예전에 내 본진에 그런 애들 많았었는데 프레임 씌우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도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생각하는 그룹인가ㅠㅠ무대 영상 댓글에 베댓들이 다 한 멤버 찬양하는 댓글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본인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나중에 사람 빠졌을 때 내 본인지 혹시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워 좀 이따가 올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본인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본인가 싶었는데 다들 알것같다는거 보니까 맞나보네 근데 뭐 ... 지금 상황에서는 그럴수밖에 없는 과정들을 겪었어서 더 그런것같아 차차 나아지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어딘지 알것 같다.... 댓글이 심하긴 하더라.... 아직 다른 멤버 매력을 보여줄 시간이 없었으니까.... 이런건 시간 지나면 나아지지 않으려나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유입되기전에 빨리 자정해야할텐데... 내 첫 덕질 그런 팬덤에서 했다가 비인기멤 최애였어서 진짜 상처 많이 받았거든.. 최애도 그런 분위기 아니까 인기멤 눈치 엄청 많이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맘아프다ㅠㅠㅠㅠㅠ 무대 봤을땐 다 괜찮았는데 왜 그렇게 댓글다는지 모르겠더라ㅠㅠㅠ 잘풀릴꺼야ㅠㅠㅠ 넘 걱정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탈퇴했으면 좋겠다 요런식으로 언급한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한 멤이 인기 많은 그룹인건가 그러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멤이 진짜 넘사로 인기가 많은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야 빌드업인줄 알았는데 어디길래 의견 통합이 잘 돼.... (알려달란거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어딘지 알겠다....ㅠㅠㅠ 심하더라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지..? 내본일까 두렵네 누군지 모르겠으면 내본 아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 명만 인기 많은 신인팀이 있나? 난 신인팀들 댓글들 다 영어로 되어있는 거만 봐가지고 주어는 잘 모르겠다ㅋㅋㅋㅋㅋ(알려달라는 거 아닙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근데 진짜 비인기멤팬들 마음 찢어지겠다...
입덕하는 날엔 살얼음길 걷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인 팬이 많을 수밖에 없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댓글 안봤는데 어딘지 알 거 같아..ㅠ 잘 풀렸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어 알거 같은데 아니 근데 그렇게 하는게 자기 최애한테 무슨 도움이 된다고 그러는건지 궁금함.. 그냥 개인팬도 아니고 악개짓을 왜 굳이 대놓고... 진짜 그 그룹 진짜 잘 안되고 탈퇴나 따로 활동하면 좋겠는 마음으로 그러는거라면 더 이상해 자기 최애 앞길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들도 분명 댓글 같은거 볼텐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타멤들한테도 너무 상처일거고 그 멤 팬들도 진짜 그 멤 생각해서 그러는거라면 아낌없이 응원해줘도 모자를텐데 저러는게 진짜 내가 다 안타까울정도다 왜저럴까... 싫으면 그냥 자기 혼자 싫어하던가 왜 대놓고 그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누군지 알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알거 같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이고 어쩌다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주어 알 거 같아서 댓글 보고 오니까 심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거기 근데 왜 초동도 안나오느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팬들끼리 싸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름 ㄱㅊ던데 내가 생각한 곳이랑 다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그럼 다른덴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팬들끼리보다는.. 소속사랑 팬들사이 문제 같음 같은곳 말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익인이 말하는데 맞는듯 아무리 생각해도 그정도 나올? 그건 아니였는데 소속사랑 싸운거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몇명만 서바출신있으면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웬만한 그룹 영상들 다 댓글 외국인밖에 안보여서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놓고 그런 댓글을 단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야 주어 까진것같은데 일부러 ㅇㄱㄹ 끄는거 아니면 관심끄기 눌러줄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눌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기싸움인가...?? 계속 그런 분위기면 악개밭에 유입 없을텐데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헐 심하네..그래도 그룹으로도 달고그러던데..여긴 심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주어를 어떻게 아는거야???너무 신기하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어 바꼈으면 사과문 썼을텐데2
1:57 l 조회 56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
1:57 l 조회 40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1:57 l 조회 7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29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4
1:56 l 조회 34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10
1:56 l 조회 50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7
1:56 l 조회 61
연느 형광나방한테 메달 뺐긴 기분을 내가 또 느껴야 되다니
1:56 l 조회 11
그래서 챌린지를 별루 안좋하는거임2
1:56 l 조회 36
나 축구 시스템?을 잘 모르는데4
1:56 l 조회 14
하기 싫은걸 너무 티내서 놀람3
1:55 l 조회 109
대체 어느정도길래 하고틀어봤는데2
1:55 l 조회 172
와 근데 손흥민 35살이 되서야 물러나네4
1:55 l 조회 59
나 어렷을때 손흥민 막내라인으로 뛰면서
1:54 l 조회 53
예전에도 말 나왔던 챌린지는 뭔데?1
1:53 l 조회 113
야 스타쉽돌 팬들아 니네돌 코디 이쁘냐?1
1:53 l 조회 22
스타쉽 그냥 회사 몸집 키우기에 미친 듯3
1:53 l 조회 46
와 근데 나 진심 차단 찰지게 갈기고 다니네1
1:53 l 조회 37
근데 저걸 서로 모니터링하고 ㅇㅋ한게 더웃김14
1:52 l 조회 239
손흥민 걍 현역일때 결혼했으면 좋겠음1
1:52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