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844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To.SM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1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좋아하는 멤이 막상 참여 못한다고 하니까 너무 슬프네ㅜㅠㅠㅠㅠ 하 진짜개스엠
대표 사진
시민1
당연히 속상할 만하지!! 올팬이니까 더 그런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지금 곡 들으면서 즐겨야되는데 스엠욕이 먼저나온다 진심^^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2
속상한건 당연하지
다 응원해도 속상한건 스 밤 진ㅋ자 어쩔까냐고
스엠 이 자식들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스엠 진짜 투표한다고 설칠때부터 엿주더니 끝까지 진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3
아직 정해진 건 없잖아ㅠㅠ 너무 힘 빠지진 말자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그래야지ㅠㅠㅠㅠ스엠 욕좀 더먹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4
나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후 진짜 하루에 스엠욕을 몇번을하는지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5
근데 이건 올팬이면 더그렇지 않나?
나도 다 품는데 다행복할수 없는 상황이라 더짜증나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그런가ㅠㅠㅠ너무 슬퍼 진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6
나도 앨범사고 스밍돌리고 다하는데 헛헛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그니까ㅋㅋㅋㅋㅋㅋ나도이런데 더 서운한 팬들도 많을거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7
당연히 속상하지 항상 행복하고 싶지만 뭔가를 부족하게 하니까 답답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8
나도 속상해...... 너무 속상하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9
그냥 스엠만 정신차리면 다 해결될 일인데... 스엠 좀 나와봐...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0
그럴수밖에ㅠ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재현이 방콕 팬콘 엠디 댈구 가능한 심 있을까ㅠㅠ 4
1:55 l 조회 22
정보/소식 🎂HAPPY BIRTHDAY TO #RIKU WE💚YOU 1
0:01 l 조회 12
장터 혹시 제노, 해찬 산리오 롤스티커 양도 받을 사람 있어? 1
06.27 23:30 l 조회 71
슴 웬일이야 칠밥 떴다 2
06.27 22:01 l 조회 120
요드링 미개봉 13호 팔면 살심있을까 2
06.27 19:19 l 조회 105
해찬이 원아페 3
06.27 13:56 l 조회 280
🐰도영 - 안녕, 나의 사랑 음원공유🐰(가사O) 대용량35
06.27 04:13 l 조회 371 l 추천 11
그냥 궁금한건데 2
06.27 00:40 l 조회 299
장터 도영 음파 반지 (13 15 17) 양도 받아요
06.26 23:53 l 조회 53
일본 온 심들 있니
06.26 22:53 l 조회 109
아 칠밥 왜 안줌??? 6
06.26 22:04 l 조회 423
슴은 악세류는 재판 안해주려나... 1
06.26 21:42 l 조회 103 l 추천 3
나 잘 몰라서 그런디 3
06.26 21:42 l 조회 232
카카오셔틀 여기 많이 멀어?? ㅠㅠ 15
06.26 21:23 l 조회 469
아니 지방 셔틀 가격 왤케 비싸?? 퀸즈스마일 예매한심있어? 4
06.26 20:39 l 조회 199
칠밥 내일뜨려나? 4
06.26 20:34 l 조회 102
자리 구경하려고 켰는데 예매율 100퍼네
06.26 20:16 l 조회 56
정보/소식 미텻다 김도영 안녕 나의 사랑 커버곡 왔다💚💚💚💚 7
06.26 20:11 l 조회 58 l 추천 5
갈때 셔틀 타면 엄청 일찍 도착하네 2
06.26 20:03 l 조회 137
셔틀 탈 사람들은 미리 예매해둬!
06.26 20:01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