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84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To.SM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파트문제로 또 난리 날 것 같은데 

나는 더블 타이틀이 아니라는거 그것만 좀 그래
대표 사진
시민1
나도 더블타이틀이 딱좋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2
ㄴㄷ 걍 네곡 앨범 두개로 나눠서 더블 타이틀 하고 1-2주씩만 활동했어도 만족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3
ㄴㄴ 센터문제 파트문제 백퍼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4
최소한 대놓고 차별한다는 느낌은 없었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21
차별얘기는 2018도 만만치 않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4
멤버가 타이틀곡을 참여하냐 안하냐는 문제가 생기는 건 우리만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6
ㄴㄷ 나눠서 낸 건 오케이 근데 타이틀 못하는 멤버가 생기는 게 오바인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7
다들 그런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8
이걸로 활동시키고 타이틀 아우 모르겠다 머리아픔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9
더블타이틀 해주지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0
블온블때 기억 못하나 더 난리남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0
앨범 2버전 더블타이틀이 딱 좋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1
적어도 뱉은 말은 지켜줘야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2
나도ㅠ 23명ㄴ데 파트문제 백퍼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3
ㄴㄷ 더블타이틀곡이면 화낼 이유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4
단체곡에 분량 다 똑같다? 그럼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5
덥타를 했어야됨...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6
나도 이게 나은 것 같긴 한데 더블타이틀,,,, 하,,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7
더블타이틀 없애지만 않았으면
이렇게까지는 안 옴 ..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8
ㄴㄴ 단체곡이 화력 못모음 차라리 더블타이틀이 나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19
ㄴㄴ난리날듯 그냥 더블타이틀 그대로만 해놨어도분위기 안이랬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20
더블타이틀......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22
진짜 더블타이틀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23
나도 더블 타이틀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25
덥타가 최선임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26
더블타이틀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27
덥타 갔어야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28
뭐든 말은 나올듯..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29
첨에 make a wish만 타이틀이라고 했어도 이러진 않았을듯...프롬홈도 타이틀이라했다가 갑자기 당일날 아닌걸 알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31
더블타이틀 돌아와 이게 최선임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32
뭐 불만은 늘 있었겠지 그리구 단체곡은 인원 수 땜에 몇 명은 진심 파트 한 몇 초 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33
아니야 문제는 없을리 없음 근데 이건 진짜 스엠한테 속은기분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34
지금방식으로 유조합 좋음 다양한 모습보니까ㅜ근데 덥타이틀이 아닌건 ㄹㅇ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35
백퍼 23명은 무조건 욕먹을듯 근데 더블타이틀 해주기로 했으면서 왜..스엠아...안해주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답답하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36
단체곡 타이틀을 원하는 게 아니고 지금은 23명 앨범이라 해놓고 전부는 안 보이는 게 문제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37
더블타이틀이 아닌게 말이안돼애ㅐㅐ ㅠㅠㅠ 사람이 몇명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시민38
?? 단체랑은 또 다르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슴 웬일이야 칠밥 떴다 1
22:01 l 조회 41
요드링 미개봉 13호 팔면 살심있을까 2
19:19 l 조회 64
해찬이 원아페 3
13:56 l 조회 258
🐰도영 - 안녕, 나의 사랑 음원공유🐰(가사O) 대용량34
4:13 l 조회 361 l 추천 10
그냥 궁금한건데 2
0:40 l 조회 287
장터 도영 음파 반지 (13 15 17) 양도 받아요
06.26 23:53 l 조회 52
일본 온 심들 있니
06.26 22:53 l 조회 109
아 칠밥 왜 안줌??? 6
06.26 22:04 l 조회 418
슴은 악세류는 재판 안해주려나... 1
06.26 21:42 l 조회 101 l 추천 3
나 잘 몰라서 그런디 3
06.26 21:42 l 조회 222
카카오셔틀 여기 많이 멀어?? ㅠㅠ 14
06.26 21:23 l 조회 454
아니 지방 셔틀 가격 왤케 비싸?? 퀸즈스마일 예매한심있어? 4
06.26 20:39 l 조회 182
칠밥 내일뜨려나? 4
06.26 20:34 l 조회 100
자리 구경하려고 켰는데 예매율 100퍼네
06.26 20:16 l 조회 56
정보/소식 미텻다 김도영 안녕 나의 사랑 커버곡 왔다💚💚💚💚 7
06.26 20:11 l 조회 57 l 추천 5
갈때 셔틀 타면 엄청 일찍 도착하네 2
06.26 20:03 l 조회 135
셔틀 탈 사람들은 미리 예매해둬!
06.26 20:01 l 조회 70
정우 생각나서 포차코 샀어 3
06.26 19:54 l 조회 56
헐랭 일예 7시였어? 3
06.26 19:52 l 조회 133
오늘 일예라서 대기 많은거지? 5
06.26 19:51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