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큰방에서 계속 전시하다보면 뭔 생각할지 알잖아들... ㅠㅠ 이해해주고 그런 거 없어 많이 겪어봤잖아 그냥 어그로나 끌리지 이번 일이 워낙 큰일이라 분노한거 알겠지만서도 서로 사정아는 심들이랑 얘기하는게 더 낫지 않겠나 하는 생각이 든다...|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큰방에서 계속 전시하다보면 뭔 생각할지 알잖아들... ㅠㅠ 이해해주고 그런 거 없어 많이 겪어봤잖아 그냥 어그로나 끌리지 이번 일이 워낙 큰일이라 분노한거 알겠지만서도 서로 사정아는 심들이랑 얘기하는게 더 낫지 않겠나 하는 생각이 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