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전 마플과 달리 음원스밍도 그렇고 다들 정신 없어서 화력 안모이는 건 알겠는데 그럼 독방에서 마플달리자고 겨우 달래 들어온 팬들도 뭔가 이전과 다른 것 같아서 더 서운할듯 다시 큰방전시되는건 아니잖아 더더욱 우리 Sm 피드백 이끌어냈잖아. 이번에도 해야지.ㅠㅠ
이전 마플과 달리 음원스밍도 그렇고 다들 정신 없어서 화력 안모이는 건 알겠는데 그럼 독방에서 마플달리자고 겨우 달래 들어온 팬들도 뭔가 이전과 다른 것 같아서 더 서운할듯 다시 큰방전시되는건 아니잖아 더더욱 우리 Sm 피드백 이끌어냈잖아. 이번에도 해야지.ㅠㅠ

인스티즈앱
제대의 맛인가- 아침부터 핫하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