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8642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주민진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엔시티
마플
연관 메뉴
엔시티드림
엔시티127
엔시티도재정
WayV
해찬
도영
태용
정우
재현
성찬
제노
재민
지성
텐
런쥔
유타(NCT)
천러(NCT)
(ㄱ) 재도
(ㄱ) 잼젠
(ㄱ) 젠런
(ㄱ) 잼런
(ㄱ) 쟌텐
(ㄱ) 도툥
(ㄱ) 동런
(ㄱ) 잼동
(ㄱ) 잰정
리쿠
마크
(ㄱ) 맠동
(ㄱ) 맠정
(ㄱ) 동맠
(ㄱ) 맠윈
(ㄱ) 재맠
아기신기
엔시티(13)
(ㄱ) 엔페스
쟈니
성쇼(성찬/쇼타로)
엔시티 위시
쇼타로
(ㄱ) 윳댕
N
리센느
5일 전
N
서인영
어제
To.SM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총공 얘기하자📢
176
5년 전
l
조회
843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일단 얘기할꺼 1. 총공때 원하는 내용 2. 총공 문구 3. 총공 시간
3
연관글
총공 무슨 얘기해야해?
10
❗️ 총공 얘기할 심들 여기로 모여주세요..
남은 애들도 자기들이 이름정하나?
1
시민1
더블타이틀 회수 해명!
5년 전
시민2
22 깔끔해 이게 본질인듯 일단 지금은
가장 급한 문제잖아
5년 전
시민3
333
5년 전
시민5
4444
5년 전
시민11
이게 딱 깔끔함 회사 이름 그룹 이름 안 들어가고.,..
5년 전
글쓴시민
더블 타이틀 회수에 대한 해명만 넣으면되는거지?
5년 전
시민4
응응..!
5년 전
시민3
10ㄹ리칠 내용도 나오긴 했는데 같이 총공하는 건 무리려나 ..?
5년 전
시민1
이건 근데 회사에서 땅땅한 내용은 아니라서...당연히 127은 열명이긴 하지만......후
5년 전
글쓴시민
나도 10리칠 바라는데 일단 노래가 다 제작된 상태라 당장에 같이 활동시키라는건 좀 무리일듯
5년 전
시민3
진짜 너무 화 가 나 요 ; 127은 10명입니다 ㅠㅠ
5년 전
시민11
이건 총공으로 이번 컴백 내에 할 수 있는 일이 아닌 것 같아.....
5년 전
시민2
((제발 좀 여기 화력 좀 모아주세요 ㅠㅠ))
우리 그 시간도 정하자
5년 전
글쓴시민
NCT2020 팬들은 SM에 From Home 더블 타이틀 회수에 대한 해명을 요구합니다.
라고 제목 쓰는거 ㄱㅊ?
5년 전
시민2
너무 좋아
5년 전
시민6
ㅇㅇㅇ이거여
5년 전
시민1
조아조아
5년 전
시민3
넹넹
5년 전
시민7
쓰나 이걸로 이미지 만들 거야??
5년 전
글쓴시민
해봐야지..혹시 포토샵 다룰줄아는 심있니?
5년 전
시민7
그래서 물어봐써 포토샵은 할 줄 아는데 최근에 노트북 밀어서 프로그램이 없어..서 폰으로 만들어볼까 하는데 괜찮을까?
5년 전
시민24
간단한 건 다룰 줄 알아!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글쓴시민
이제 내용 생각해보자 의견 좀 내자
5년 전
시민3
저번에 총공 문구에 회사 이름 들어가서 실트 오르기 힘들었었지 ..? 내 기억이 맞나 ?
5년 전
글쓴시민
응 맞아 그래서 회사랑 그룹이름 빼고 만들게
5년 전
시민8
ㅇㅇ그래서 몇 번 바꿨는데 그때 회사명 없이 영어로 된 해시가 실트 올랐어 외국팬들 영향도 있고
5년 전
시민3
문구를 어떤 식으로 해야할까나 .. 곡명 들어가게 해야하나 ?
5년 전
시민2
ㅇㅇㅇ 들어가야지
5년 전
시민9
그 공지에 대한 설명도 확실히 적혀야겠다
5년 전
글쓴시민
1. 일전에 SM은 pt.1 앨범은 더블 타이틀로 진행된다고 하였으나 당일 From Home을 타이틀에서 제외시켰습니다.
2. 더블 타이틀에서 제외된 멤버들은 pt.2가 나오기 전까지 또는 나오더라도 타이틀 곡 활동이 불가됩니다.
대충 내용은 이런 내용인데 정리가 필요할 듯
5년 전
시민10
더블타이틀이라고 얘기해두고 왜 아무 공지 없이 회수했는지/회수는 2020의 취지에 부합하지 않음
5년 전
시민10
추후 활동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공지
5년 전
시민7
혹시 몰라 저번 총공 때 썼었던 이미지 올려둘게
5년 전
시민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글쓴시민
저 총공 내가 총대했던거라 가지고있어 ㅎ.. 올려줘서 고마웡
5년 전
시민7
헐랭 너가 그때 그 심이구나 !! ㅋㅋㅋㅋ
5년 전
시민1
문구는 그냥
From home 더블타이틀 회수 해명
오때
5년 전
글쓴시민
그래 다들 동의하니?
5년 전
시민9
깔끔해서 좋다
5년 전
시민8
웅
5년 전
시민3
나도 조아
5년 전
시민12
굳굳
5년 전
시민13
좋다!
5년 전
시민14
좋아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시민12
구체적인 활동 공지 필요하다는 말도 들어가야ㅑ할듯 맨날 무대 있어?라는 질문 받는데 우리도 몰라서 답답하다ㅏㅠㅠㅠㅠㅠㅠ
5년 전
시민7
22
5년 전
시민3
333
5년 전
시민1
마자ㅠㅠㅠ
5년 전
시민15
이거 마따ㅠㅠ
5년 전
시민16
ㅇㅈ 이거도 필요
5년 전
시민14
ㅇㅈ
5년 전
시민17
아 이거 ㅇㅈ
5년 전
시민18
나도 이것좀 제발...언제까지 몰라요무새 해야되냐고ㅠㅠ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시민11
1. Pt 1 앨범에 수록된 From Home을 더블 타이틀로 소개, 이후 일언반구 설명도 없이 타이틀 명칭 회수
2. 계속되는 팬덤 내의 혼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불투명한 활동 플랜
3. 각 멤버들의 불확실한 참여 여부 덕에 화력 분산
5년 전
시민6
22이걸로 하고 일단 주력은 더블타이틀 말 바꾼 걸로!!
5년 전
시민11
ㅇㅇㅇ 해시 자체는 프롬홈 더블타이틀 회수 해명이 딱 좋은듯
5년 전
글쓴시민
From Home 더블타이틀 회수 해명
1. 일전에 SM은 pt.1 앨범은 더블 타이틀로 진행된다고 하였으나 당일 아무런 공지 없이 From Home을 타이틀에서 제외시켰습니다.
2. 더블타이틀 회수로 인해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는 멤버가 발생해 이는 2020프로젝트 취지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3.이와같이 계속되는 혼란에도 불구하고 불투명한 활동플랜으로 팬덤의 화력이 분산되어지고 있습니다.
5년 전
글쓴시민
나 글 잘못써..수정할 사항 얘기해줘..ㅠ
5년 전
시민6
ㅇㅇ이거 괜찮은 것 같아!!
5년 전
시민17
되어지고>되고 로 고쳐줘! 되어지고는 잘못된 표현이당..!!
5년 전
글쓴시민
했당 고마워💚
5년 전
시민6
아니면 타이틀곡 활동 이라고 바꾸면 되지 않을까
5년 전
시민11
근데 2번은 멬어위시랑 프롬홈 둘 다 참여 안하는 멤들 생각하면 말이 안 맞지 않나...?ㅠㅠ
5년 전
시민6
파트 투에서도 당연히 더블타이틀이라고 생각했으면 맞는 거 아니야?
5년 전
시민11
아 그렇네 ㅇㅇㅇ... 그러면 이로서 파트 투 더블 타이틀 여부도 불확실해졌다는 내용도 넣는게 좋으려나...?
5년 전
시민17
근데 파트 1에서도 더블타이틀 안하면 파트2도 안할게 뻔하니까...
5년 전
글쓴시민
저 내용 고칠꺼있으면 중간중간 말해주고 나머지 심들은 총공 문구 의견내줘
5년 전
글쓴시민
한글해시 하나랑 영어해시 하나!
그룹이름이랑 회사명 안들어간걸로
5년 전
시민18
근데 브이앱에서 유닛 소개한 거 보면 1-2,2-2 유닛들도 음방활동은 할 거 같긴 한데.. 그럼 활동 참여는 다 하는 거니까
일단 더블타이틀 회수 건이랑 앞으로 활동계획 구체적 공지 이 두개로 총공 가는 건 어때?
5년 전
시민19
나도 이 두개가 좋은것같아!
5년 전
시민6
타이틀곡 활동이라고 하면 되지 않을까 커플링이 되는 거랑 덥타로 가는 건 다르니까
5년 전
글쓴시민
일단 타이틀곡 활동이라고 바꿨어 이렇게 안쓰면 왜 이게 안좋은건지 모르는 팬들고 있을꺼같아서
5년 전
시민6
ㅇ웅ㅇ
5년 전
글쓴시민
From Home 더블타이틀 회수 해명
1. 일전에 SM은 pt.1 앨범은 더블 타이틀로 진행된다고 하였으나 당일 아무런 공지 없이 From Home을 타이틀에서 제외시켰습니다.
2. 타이틀곡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는 멤버가 발생해 이는 2020프로젝트 취지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3.이와같이 계속되는 혼란에도 불구하고 불투명한 활동플랜으로 팬덤의 화력이 분산되고 있습니다.
5년 전
시민6
아 근데 해시 짧게 줄일 방법은 없나
5년 전
시민6
프롬홈 더블타이틀 회수 해명 너무 긴데...
5년 전
시민3
그니까 ,,, 영어 해시도 뭐라 해야할 지 모르겠ㅇ어 보이콧이 아니라서
5년 전
시민6
bring back from home..?
5년 전
시민6
d아니 근데 노래를 안 준 것도 아니고..
5년 전
시민3
나 영어사전 찾아보고 왔잖아 ,,,ㅋㅋ 뭔 단어를 써야하나
5년 전
시민1
1. SM 엔터테인먼트는 이전 공지에서 pt.1 앨범이 더블 타이틀로 진행된다고 하였으나, 앨범 발매 당일 아무런 공지 없이 From Home을 타이틀에서 제외시켰습니다.
2. 타이틀곡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는 멤버가 발생하였으며 이는 2020프로젝트 취지와 부합하지 않습니다.
3. 불명확한 무대 계획과 활동 플랜으로 팬덤의 화력이 분산되고 있습니다.
5년 전
시민1
살짝 다듬어봤어 어때?
5년 전
시민20
오 굿
5년 전
글쓴시민
오 좋다👍👍👍👍👍
5년 전
시민3
오 굿굿
5년 전
시민20
다 들어가야할 말만 들어가서ㅠㅠ 도 줄이긴 힘들지 않을까
5년 전
글쓴시민
#bring back title from home
5년 전
글쓴시민
너무긴가
5년 전
시민21
좋운데 함축적이고
5년 전
시민2
좋아
5년 전
시민11
영어로는 explain double title track cancellation
5년 전
시민11
from home double title cancellation
5년 전
시민11
cancellation 꼭 들어가야할 것 같아 내 탐라 외국팬들 회수된거 잘 모르더라......
5년 전
시민3
이거 괜찮따
5년 전
글쓴시민
#프롬홈 타이틀 회수 해명
5년 전
글쓴시민
이건?
5년 전
시민23
난 이거 괜찮다고 생각해
5년 전
시민16
이정도 길이면 괜찮지않을까
5년 전
시민3
ㅇ정도면 괜찮을 것 같어
5년 전
시민1
괜찬타!
5년 전
시민22
영어해시 make from home title은 안되려나...?
5년 전
시민16
프롬홈_타이틀_내놔
이건 너무 직설적이지,,?
5년 전
시민1
돌려줘로 하면 괜차늘듯
5년 전
시민16
오 돌려줘가 있구나
5년 전
시민21
프롬홈_더블_타이틀_명시
5년 전
글쓴시민
일단 35분까지 다 의견내줘 투표창 만들어올께
5년 전
시민6
프롬홈_타이틀_명시..?
5년 전
시민6
아니면 모르는 사람들도 알아듣기 쉽게 프롬홈_타이틀_붙여 는 어때
5년 전
시민6
하고 이거 리슨에 더블이라고 써놨던 부분 넣으면 좋을 듯
5년 전
시민6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시민6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시민6
그 총공이미지에 넣을 수 있으면!!!
5년 전
글쓴시민
다들 총공용 트위터 아이디 파줘
5년 전
시민11
1. 이전에 pt 1 앨범의 더블 타이틀로 소개된 From Home이 발매 당일 공지 없이 타이틀에서 제외되었습니다.
2. 이러한 변화가 pt 2 앨범에도 적용된다면 타이틀곡 활동에 아예 참여하지 못하는 멤버가 발생하며, 이는 2020 프로젝트의 취지에 부합하지 않슺니다.
3. 불명확한 무대 계획과 활동 플랜으로 팬덤 화력은 계속해서 분산되고 있습니다.
5년 전
시민3
구웃
5년 전
시민14
좋다!!
5년 전
시민11
파트투 얘기도 넣어야될것같아서..,...
5년 전
글쓴시민
이걸로 바꿀께 고마워
5년 전
글쓴시민
https://instiz.net/name_enter/74287793
5년 전
글쓴시민
https://instiz.net/name_enter/74287793
5년 전
시민14
삭제된 글이래 ㅠㅠ
5년 전
시민23
어디루 들어가야행..? 삭제되어이썹
5년 전
글쓴시민
https://instiz.net/name_enter/74287999
5년 전
글쓴시민
타싸하는 심있니?
5년 전
글쓴시민
55분까지 받을께
5년 전
글쓴시민
Bring back title from home이 현재 투표수가 가장많은데 외즈니들이 못알아들을꺼라는 의견이 나왔어 그럼 두번째로 많은 영어 해시로 할까 아니면 그대로 진행할까?
5년 전
글쓴시민
#프롬홈_더블타이틀_회수해명
으로 한글해시 진행할께
5년 전
시민14
좋아
5년 전
시민11
좋아
5년 전
글쓴시민
그리고 영어해시는 위에 말했다싶이 좀 문제가 있어서 그런데 두번째로 많이 받은걸로 할까 아니면
#explain_from home title_cancellation이걸로 할까
5년 전
시민11
이게 더 좋을듯 “explain” 들어가야 상황 이해될 것 같아
5년 전
시민3
나도 이게 더 나을 것 같아
5년 전
시민14
이거 좋은 거 같아
5년 전
글쓴시민
From Home 더블타이틀 회수 해명
1. 이전에 pt 1 앨범의 더블 타이틀로 소개된 From Home이 발매 당일 공지 없이 타이틀에서 제외되었습니다.
2. 이러한 변화가 pt 2 앨범에도 적용된다면 타이틀곡 활동에 아예 참여하지 못하는 멤버가 발생하며, 이는 2020 프로젝트의 취지에 부합하지 않슺니다.
3. 불명확한 무대 계획과 활동 플랜으로 팬덤 화력은 계속해서 분산되고 있습니다.
#프롬홈_더블타이틀_회수해명
#explain_from home title_cancellation
5년 전
글쓴시민
이걸로 이미지 제작 가능한 심있니? 아 브이앱하네ㅠ
5년 전
시민7
아까 이미지 만들어서 올렸다가 아무도 반응 없어서 지웠는데.. 다시 만들어 볼까..? 아 혹시 쓰니가 만들 거야? ㅠ
5년 전
글쓴시민
나 다시 심한테 댓 달려했는데 없어져서 당황했다 일단 내가 저번꺼랑 비슷하게 만들고는있다
5년 전
시민7
일단 나 다 만들었는데 올려볼까..?
5년 전
글쓴시민
7에게
응!
5년 전
시민25
우리 근데 이미지에는 nct 2020, sm 언급 안해?
5년 전
시민25
내용 영어로 번역은 못하나 ? ㅜㅜ
5년 전
시민7
어때 심들...?
5년 전
시민14
이미지에는 그룹 명이랑 회사 언급은 있어야 하지 않을까?
5년 전
시민7
어떻게 수정하면 좋을까? ㅜ
5년 전
글쓴시민
그럼 pt.1앞에 NCT2020을 넣고 공지 없이 앞에 SM은 을 넣을까?
5년 전
시민14
괜찮은 거 같아!
5년 전
글쓴시민
나는 괜찮아 혹시 배경은 검은색에 흰글씨 가능해?
제목은 빨간색에
5년 전
시민7
나는 저번에 그렇게 했을 때 뭔가 눈에 잘 안 들어왔어서 이렇게 만들어 봤거든ㅜ 일단 만들어볼게!
5년 전
글쓴시민
심들아 일단 내가 제작해 본건 이거야
5년 전
시민10
나는 하얀바탕에 검정글씨로 해 놓은게 눈에 더 잘 들어오는 것 같어..!! 근데 색은 빨강이 집중이 더 되는 편이긴 하넹..
5년 전
글쓴시민
그럼 위에 껄로 쓸까? 내가 바꾼거 다 바꾸고있기에는 좀 시간이 촉박한거같아서
5년 전
글쓴시민
바꾼건 이거
5년 전
글쓴시민
좋다 싫다라고 의견이라고 내줘ㅠ 힘빠져요ㅜㅜㅜ
5년 전
시민25
좋아용!!
5년 전
시민14
개인적으로 검정이 좀 더 심각해 보이는 거 같아
5년 전
글쓴시민
영어 번역 이미지는 완성되면 바로 올릴께
몇시부터 총공 진행할까?
5년 전
시민7
어.. 만들어 왔는데 그냥 쓰니 이미지 쓰자...!
5년 전
글쓴시민
힘들게 만들었는데 미안해ㅠ
5년 전
시민7
어어 아니야!! 아 근데 대댓 달리고 이미지 올렸네... ㅠ
5년 전
시민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시민14
심꺼 좋은 거 같아!
5년 전
시민25
프리징되면 시작하는게 좋지 않을까?
5년 전
글쓴시민
프리징 1시인가?
5년 전
시민26
웅
5년 전
글쓴시민
영어버전
5년 전
글쓴시민
총공시간도 투표로 정할까?
5년 전
시민14
응!
5년 전
글쓴시민
1. 지금당장부터
2. 12시
3. 1시
4. 1시30분
이렇게 투표 올릴께
5년 전
글쓴시민
https://instiz.net/name_enter/74289586
5년 전
글쓴시민
총공 12시부터 하자는게 1위했어
그럼 일전에 만들어진 해시랑 이미지 가지고 총공하자
5년 전
글쓴시민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글쓴시민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글쓴시민
봤으면 대답해줭ㅠ흑
5년 전
시민14
정리된 새글 파는 게 좋지 않을까? 확인했어!
5년 전
글쓴시민
응응 그럴꺼야 근데 일단 이렇게 결정났다고! 정리글 새로 팔께!
5년 전
시민14
아항! 고마워 총대매줘서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법륜스님) 형광등까지 나보고 갈아라 하는 남편, 너무 화나요
이슈 · 8명 보는 중
99%는 모른다는 왕뚜껑의 진실
이슈 · 9명 보는 중
삼전&SK하이닉스 예상 등락률
일상 · 1명 보는 중
AD
펜션 사장이 퇴실 시간을 오후 2시로 늦춘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바람핀거 걸리고 회복중에 있는데
이슈 · 8명 보는 중
고등학교 민원 레전드
이슈 · 1명 보는 중
AD
질투심에 눈이 멀어 저지른 최악의 범죄(요약)
이슈 · 12명 보는 중
AD
옆으로 자는 사람들 충격소식
이슈
90년대생들은 알고 요즘 애들은 모르는 것.JPG
이슈
공무원시험 필기1등인데 면접 탈락 후 스스로 목숨 끊은 19세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전국 지하철 시행 해줬으면 하는 것
이슈 · 4명 보는 중
300만 유튜버의 현실적인 조언
이슈 · 4명 보는 중
수영장에서 애플워치 때문에 쫓겨난 직장인
이슈 · 6명 보는 중
"반도체 없음 청년" 손 한번 들어보자
일상
AD
미용실에서 갑자기 움직인 아기의 최후...
이슈 · 4명 보는 중
가계부 어플의 양대산맥이라는 뱅크샐러드vs편한가계부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엔시티
l
고민돼ㅜㅜ플로어
58
엔시티
l
팬미 셔틀 어디 예약할 거야?
10
엔시티
l
제대의 맛인가- 아침부터 핫하다 ㅋㅋㅋㅋ
15
엔시티
l
아 드림 스파오 잠옷 까먹음...
9
엔시티
l
66백 핑크살지 블랙살지 고민된닼ㅋㅋㅋㅋ
14
엔시티
l
아 해찬이 너무 귀여운데?
5
엔시티
l
숙소 영종역
7
엔시티
l
태용이 사녹 간 심들아 고생했다...
5
엔시티
l
해찬이 요맘떼 먹방 보고 바로 주문
2
엔시티
l
360도 무대는 왼블오블 의미없을까?
1
엔시티
l
해찬이랑 같이 축구봐야지
1
엔시티
l
혹시 JNJM해투 가는 심 있어?
1
엔시티
l
풀썸머 반석이 키링 구해요오오
엔시티
l
장터
드림 미공포 양도합니다!
엔시티
l
장터
팬미팅 자리 교환
하하 잠옷을 취켓팅하게 될 줄 몰랐네
13:19
l
조회 20
장터
드리미즈 잠옷 댈구 가능한 심?ㅠㅠ
13:14
l
조회 26
심들아 잠옷 스파오 공홈에 남아있다!
1
12:42
l
조회 67
아 드림 스파오 잠옷 까먹음...
9
11:42
l
조회 334
제대의 맛인가- 아침부터 핫하다 ㅋㅋㅋㅋ
15
8:31
l
조회 808
혹시 JNJM해투 가는 심 있어?
1
5:56
l
조회 68
장터
드림 미공포 양도합니다!
06.25 23:44
l
조회 101
태용이 사녹 간 심들아 고생했다...
5
06.25 19:35
l
조회 575
심들 원아페 가니
18
06.25 17:27
l
조회 444
숙소 영종역
7
06.25 15:58
l
조회 150
360도 무대는 왼블오블 의미없을까?
1
06.25 15:19
l
조회 93
풀썸머 반석이 키링 구해요오오
06.25 15:15
l
조회 88
66백 핑크살지 블랙살지 고민된닼ㅋㅋㅋㅋ
14
06.25 14:58
l
조회 139
장터
팬미팅 자리 교환
06.25 14:05
l
조회 99
이상이
추가하기
더보기
얘들아 상이 팬미팅 한다!
힘내자🕯
미디어
tvN '손해 보기 싫어서' 프라이빗 간담회 | 이상이, 한지현, 이창호 MC 유..
정보/소식
서브 남주? 단독 남주…안방극장 '이상이 바람'
이상이 소통창구 없어서 그동안 어떻게 살았냐
정보/소식
이상이 비스테이지 오픈 & 공식 멤버십 모집
2
고민돼ㅜㅜ플로어
58
06.25 13:48
l
조회 752
팬미 셔틀 어디 예약할 거야?
10
06.25 13:35
l
조회 197
해찬이 요맘떼 먹방 보고 바로 주문
2
06.25 11:01
l
조회 92
아 해찬이 너무 귀여운데?
5
06.25 10:22
l
조회 179
l
추천 2
해찬이랑 같이 축구봐야지
1
06.25 10:07
l
조회 76
와 지성이가 운전하는걸 보다니ㅠ
2
06.24 22:07
l
조회 13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3년 전
[정재현/나재민]
엔딩을 부탁해 1
3
3년 전
[정재현/정윤오]
내 남자친구에게
3년 전
[정재현/나재민]
To my first
3
3년 전
[엔시티드림/이제노]
기억의 너 01
1
3년 전
[NCT/도영]
Hate Everything
3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13:34
1
심들아 잠옷 스파오 공홈에 남아있다!
1
2
하하 잠옷을 취켓팅하게 될 줄 몰랐네
3
제대의 맛인가- 아침부터 핫하다 ㅋㅋㅋㅋ
15
4
아 드림 스파오 잠옷 까먹음...
9
5
장터
드리미즈 잠옷 댈구 가능한 심?ㅠㅠ
1
결국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어도 진출이네 진짜 하 ㅋㅋㅋㅋ
12
2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
9
3
안정환도 감독할 생각없고 박지성도 감독할 생각없고
31
4
마크 재현 같은 비행기래
8
5
정보/소식
조원희 "옌스, 안쓰러울 정도로 움직임 없었다…컨디션 이슈 있었나”
42
6
신기하다 이 사람은 손흥민 선발제외 어케 알앗을까
7
한국 32강 확률 12팀중에 10위
6
8
32강도 못간거 엄청 이례적인 일임?
3
9
손흥민 4년후 나이가 지금 메시 호날두 모드리치보다 어림
10
우리나라 못한거 다 감독탓이야??
12
11
지금 삼전 하닉 사는거 미친짓일까
7
12
지디 우디
13
솔직히 선수 중에 정말 열심히 뛴 사람 몇명있냐...
12
14
박지성 안정환 이천수 축알못행
7
15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
13
16
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1
17
요즘은 국대들 테러 안하나?
5
18
당연히 선수들도 잘못하긴 했지만
6
19
국대에서 이강인한테 홍명보 울산맡았을때 울산에서 이청용이나 바코가 하던 롤 준거같은데
1
20
지금 한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빙고판 이라는데
8
1
애기있는 친구... 매번 애를 데려 오는뎅...
22
2
삼전 하닉으로 울지마라 쯔증나게
16
3
하닉은 오르면 아무도 물린 사람이 없는데
6
4
요즘 이 임티가 유행이더라
2
5
하닉 있는 사람들이라면
11
6
전입신고 안되는 집 오바지?
3
7
하닉 또 담주되면 30만원 올라가고
8
집이랑 회사랑 도보 3분거린데 점심때 집가지 말래…
6
9
진짜 하닉 하락장이야?
2
10
20대 후반 익들아 나만 이런 생각해?(길티일수ㄷ
11
11
하닉 250 언제오냐
2
12
결국 김승규 실책 때문에 탈락이네 ㅋㅋㅋ 진짜 김승규 에휴
1
13
너넨 이거 손절각이라고 생각함?
14
이번주 너무 오락가락이다 하이닉스
2
15
신생아 엄마랑 취준생이랑 누가 더 우울할거같아?
6
16
하닉 나 조졌어 -100이야
17
생각보다 내정자 많구나..ㅎ
1
18
나도 올블루 탈출가능해???ㅎㅎ
5
19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20
취준하는 익들도 다 지금 "세상이 나보고 망하라고 그러는건가?" 싶은 생각 들지?
9
1
무슨 실종 포스터를 이따위로 그려놓...jpg
2
2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12
3
올공 시위 때매 남의 칼 들고 대회 참전한 오상욱 근황.jpg
9
4
윤도현 밴드의 대표곡 '나는 나비' 저작권료
4
5
현차 주식 존버달글 웃겨
7
6
세탁부터 건조까지 64분…LG전자, '국내 최대 용량' 워시타워·콤보 출시
7
7
곰돌이 형상을 한 일본의 간병 로봇
4
8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
45
9
오늘 공개된 현대차 아반떼 풀체인지
37
10
일본에 있는 한국인 귀, 코 모은 무덤.jpg
2
11
운동회에서 팬들 위해 고기 직접 굽는 남돌…jpg
12
공개된 지 벌써 1년 된 케데헌 근황.jpg
13
한국인은 과연 공자를 한국인이라고 생각하는지 직접 물어볼게요
7
14
어느날 갑자기 400억이 생긴 남자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