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398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10/18) 게시물이에요
불호 꽤 있군... 

헐 난 너무 예뻐서 감탄했어

엥 환불원정대 어제 코디 이뻤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팬아저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개멋있다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몸매 장점 가린 느낌이라 아쉬웠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극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멋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불호.. 안예뻐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런 거 나는 아무나 못 입는다 생각,,, 환불원정대니까 입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너무 블랙이라 별로... 좀 다 다르게 입혀주지 했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옷 자체는 예쁜데 넷 다 통일에 백댄서들이랑도 비슷한 점이 별로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환불원정대 넷이서도 신체 장점 다 다른데 누구 하나 체형을 엄청 살리는 코디도 아닌데다가 통일해서 입혀두니까 답답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별루 ㅠㅠ
댄서랑 좀 다르게 했으면 더 좋았을꺼같아
다 같은 소재로 만들어서
아티스트도 번쩍번쩍, 댄서도 번쩍번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불호 각자 가진 개성을 반감시킨 것 같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는 완전 예쁘다고 생각했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성없어ㅠㅠㅠㅠㅠ 각자 개성이 너무 뚜렷한 가수들인데 통일적 요소를 포함하고 개성있게 입었으면 더 멋졌을 것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저런 포즈 잡고 할땐 멋있었는데 춤출때 소매가 날라다니니까 걸리적거려 보였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생각보다 별로..ㅜㅜㅜ 차라리 어제 춤 만들어주신 분들 처럼 수트컨셉듀 예뻣을거 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불호ㅠㅠ 핏이 장점을 못살리고 좀 걸리적거려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좋았어 그냥 카메라가 너무....발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불호 너무 번쩍번쩍에다가 소매도 거추장스러워보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잘어울려서 괜찮은것같앗는데 ㅠ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좋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좋았는데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무랑 너무 안 어울려서 무대가 너무 조잡해보였음 화보용이었으면 괜찮았늘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저 정도 되는 사람들 모아놨으면 코디가 옷만 예뻐서 되는 게 아니고 무대 곡 안무랑 다 맞으먄서도 개인 개성까지 살릴 수 있어야되는데 옷만 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쁘긴 한데.. 카메라 무빙이나 각도가 너무 별로여서 매력이 덜하더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옷예쁘 보고 이쁘다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겁나 이쁜디 울애들도 이렇게만 입혀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좋았옹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 개인인스타 풀렸으면 좋겟다
2:52 l 조회 1
애플 뮤직이 음질 좋다는 거 난 잘 모르겠다…
2:51 l 조회 4
심괴보면서 자야지
2:50 l 조회 5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1
2:47 l 조회 31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4
2:45 l 조회 21
자소서 안쓰고 포타썼다 샤갈.. 2
2:45 l 조회 24
OnAir 손흥민이 저런걸 배워야하는데2
2:44 l 조회 61
OnAir 메시 진짜 갑자기 나와서 툭 차서 골넣네
2:44 l 조회 14
OnAir 아르헨티나에서 메시는 거의 신?으로 섬겨지지?1
2:43 l 조회 32
OnAir 오스트리아 왤케 험하게 하지
2:42 l 조회 13
OnAir 메시는 메시다1
2:42 l 조회 15
OnAir 아르헨티나 드루와 아르헨티나 한국 붙자
2:41 l 조회 17
OnAir 메시가 골 는거야?2
2:41 l 조회 38
내가좋아하는 얼굴상1
2:40 l 조회 61
OnAir 와 너무 멋있게.넣어서 헉! 함 ㅋㅋㅋ
2:40 l 조회 12
OnAir 메시 골 넣는거 보면 스무스해서 신기함ㅋㅋㅋㅋㅋㅋ1
2:40 l 조회 18
메시 지리네
2:40 l 조회 14
OnAir 와 아르헨티나 골 패스하는거봐
2:40 l 조회 18
OnAir 메시 축구하는거 이번 월드컵으로 처음 보는데
2:40 l 조회 24
아르헨티나 팀합 얼마나 잘맞는지 감도안옴
2:4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