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398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하이라이트 샤이니 (ㄱ) 연성러(작가) 플레이브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10/18) 게시물이에요
불호 꽤 있군... 

헐 난 너무 예뻐서 감탄했어

엥 환불원정대 어제 코디 이뻤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팬아저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개멋있다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몸매 장점 가린 느낌이라 아쉬웠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극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멋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불호.. 안예뻐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런 거 나는 아무나 못 입는다 생각,,, 환불원정대니까 입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너무 블랙이라 별로... 좀 다 다르게 입혀주지 했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옷 자체는 예쁜데 넷 다 통일에 백댄서들이랑도 비슷한 점이 별로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환불원정대 넷이서도 신체 장점 다 다른데 누구 하나 체형을 엄청 살리는 코디도 아닌데다가 통일해서 입혀두니까 답답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별루 ㅠㅠ
댄서랑 좀 다르게 했으면 더 좋았을꺼같아
다 같은 소재로 만들어서
아티스트도 번쩍번쩍, 댄서도 번쩍번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불호 각자 가진 개성을 반감시킨 것 같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는 완전 예쁘다고 생각했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성없어ㅠㅠㅠㅠㅠ 각자 개성이 너무 뚜렷한 가수들인데 통일적 요소를 포함하고 개성있게 입었으면 더 멋졌을 것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저런 포즈 잡고 할땐 멋있었는데 춤출때 소매가 날라다니니까 걸리적거려 보였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생각보다 별로..ㅜㅜㅜ 차라리 어제 춤 만들어주신 분들 처럼 수트컨셉듀 예뻣을거 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불호ㅠㅠ 핏이 장점을 못살리고 좀 걸리적거려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좋았어 그냥 카메라가 너무....발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불호 너무 번쩍번쩍에다가 소매도 거추장스러워보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잘어울려서 괜찮은것같앗는데 ㅠ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좋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좋았는데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무랑 너무 안 어울려서 무대가 너무 조잡해보였음 화보용이었으면 괜찮았늘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저 정도 되는 사람들 모아놨으면 코디가 옷만 예뻐서 되는 게 아니고 무대 곡 안무랑 다 맞으먄서도 개인 개성까지 살릴 수 있어야되는데 옷만 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쁘긴 한데.. 카메라 무빙이나 각도가 너무 별로여서 매력이 덜하더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옷예쁘 보고 이쁘다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겁나 이쁜디 울애들도 이렇게만 입혀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좋았옹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랑 유튜브 다 잘안되는 거 맞나?
0:03 l 조회 1
근데 팬덤경쟁예능에서 도대체 뭘로 경쟁한다는 거임..?
0:03 l 조회 1
라이즈 신곡 무대 이제 봤는데
0:03 l 조회 1
걍 잘생긴거 좋아하는 난 남미새가 아닌듯
0:03 l 조회 4
익들아 로버트 패티슨알아? ㅇ
0:03 l 조회 8
OnAir 어우 심괴 오늘2
0:02 l 조회 18
근데 진짜 반응 오고 체급 달라지면 정병 확 붙는거? ㄹㅇ 국룰인거 같음ㅋㅋㅋ2
0:02 l 조회 24
OnAir ㄹㅇ잇나봐...ㅋㅋㅋ
0:02 l 조회 9
OnAir 아니 재연하지마요
0:02 l 조회 8
근데 보통 사람은 아닌듯 2
0:01 l 조회 31
양홍원 유튜브 보면서도 피해자는 빡칠거 같긴 하다 생각하는 사람
0:01 l 조회 16
학폭해도 아이돌하고 유튜브 대박나고
0:01 l 조회 18
댓신고할때 삭제안됐는데 삭제된댓이라 뜨는건 이유가 뭐야
0:01 l 조회 5
OnAir 눈 크게 뜨지마세요 저 무서워요
0:01 l 조회 4
하이닉스 주식 저점매수해서 서울에 집 산 지인 보고 현타 제대로 옴
0:01 l 조회 35
ㅇㅎㅇ 유튜브 보고있긴한데 어디가 사랑꾼이라는건지 모르겟어1
0:00 l 조회 66
근데 이즘주작은 ㄹㅇ소름돋는다 저건 이즘에서 고소때려도 할말없을거같음2
0:00 l 조회 31
리센느 그룹 하나로 거제 홍보 엄청했네3
0:00 l 조회 18
양홍원은 원래부터 일진 학폭 가해자 이미지 였음ㅋㅋ
0:00 l 조회 11
아이오아이 왜 헤어져야해🥹🥹🥹🥹🥹
0:0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