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별 바느질 장인이고 게시글도 진짜 폭주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올리고 신기해서 댓글보고 여기저기 돌아다닐거 생각하면 진짜 귀여워 죽겠음 ㅠㅠ 25살에 이렇게 귀여울 일이 있냐구요 진짜 주접을 어떻게 안떨어 !!!!!!!! 아악!!!!!!!!!!!!!!!!! 김도영 사랑해
| 이 글은 5년 전 (2020/10/18) 게시물이에요 |
|
인별 바느질 장인이고 게시글도 진짜 폭주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올리고 신기해서 댓글보고 여기저기 돌아다닐거 생각하면 진짜 귀여워 죽겠음 ㅠㅠ 25살에 이렇게 귀여울 일이 있냐구요 진짜 주접을 어떻게 안떨어 !!!!!!!! 아악!!!!!!!!!!!!!!!!! 김도영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