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잡담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OnAir   마플
l조회 1030l 0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1개월 전
익인4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1개월 전
익인8
1개월 전
익인9
1개월 전
익인10
1개월 전
익인11
1개월 전
익인12
익인12
제니
•••
1개월 전
익인13
1개월 전
익인14
1개월 전
익인15
익인15
유아
•••
1개월 전
익인16
1개월 전
익인17
태연 보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8
1개월 전
익인19
1개월 전
익인20
1개월 전
익인21
1개월 전
익인22
청하 보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3
1개월 전
익인24
익인24
윤보미도..데뷔해줘..제발..
https://youtu.be/OCpMxNDqLaY
콘서트 무대라도 추천할게 레전드..

•••
익인71
김남주 매우 인정하는 지나가던 타팬. 얘들아 bird 한번만 들어봐ㅠㅠ
•••
익인24
고마웡🔥
•••
익인24
김남주 솔로곡 bird 원밀리언 안무영상🔥
노래 잘하는건 많이 아는데 춤도 잘춘다 남쥬❤
https://youtu.be/IeBRTiXRBSM

•••
1개월 전
익인25
청하 제니
•••답글
1개월 전
익인26
ㅇ..이게 뭐노..왤케 빨라..난 유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청하 제니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보아 외치면서 들어옴
•••답글
익인28
보아 마이네임-걸스온탑 춤추면서 노래 부르는 거 진짜 희열 대박
•••
익인45
2005 mkmf 걸스온탑 무대찢음
•••
1개월 전
익인29
1개월 전
익인30
댓글 다 받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1
1개월 전
글쓴이
댓글 적어준 가수들 직캠 구경하러 가야지 고마워❤
•••답글
1개월 전
익인32
1개월 전
익인33
선미 보아 청하
•••답글
익인33
태연
•••
1개월 전
익인34
유아 넘 잘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선미 보아 청하
•••답글
1개월 전
익인36
1개월 전
익인37
1개월 전
익인38
1개월 전
익인39
보아 태연 청하
•••답글
1개월 전
익인40
1개월 전
익인41
1개월 전
익인42
1개월 전
익인43
1개월 전
익인44
1개월 전
익인46
1개월 전
익인47
1개월 전
익인48
태연 티파니 서현
•••답글
1개월 전
익인49
루나 진심 라이브 쩌러...
•••답글
익인49
프리썸바디 무대 진짜 좋아😭
•••
1개월 전
익인50
1개월 전
익인51
보아 청하 화사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위에서 내가 생각한 가수 싹다 말해서 할말이 읍네...
•••답글
1개월 전
익인53
보아 제니 화사 청하 선미 현아 너무 많다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4
보아 태연 청하
•••답글
1개월 전
익인55
지연도요
•••답글
1개월 전
익인56
유아ㅏㅏㅏㅏ
•••답글
1개월 전
익인57
1개월 전
익인58
1개월 전
익인59
선미 청하
•••답글
1개월 전
익인60
1개월 전
익인61
이 분야 청하 최고....(주관적 의견‼️
•••답글
익인61
아 보아랑
•••
익인126
222 격한 춤에 비해 라이브 쩔어
•••
1개월 전
익인62
보아 태연
•••답글
1개월 전
익인63
1개월 전
익인64
청하 보아
•••답글
1개월 전
익인65
1개월 전
익인66
1개월 전
익인67
1개월 전
익인68
보아 태연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청하 보아 루나
•••답글
1개월 전
익인70
솔로는 아니지만 슬기?
•••답글
익인80
상상만해도 멋지다
•••
익인70
ㅁㅈㅁㅈ 슬기 솔로 보고싶음 ㅠ
•••
1개월 전
익인72
헐 수지가 없네 난 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73
1개월 전
익인74
청하 효린
•••답글
1개월 전
익인75
1개월 전
익인76
1개월 전
익인77
보아 태연 청하
•••답글
1개월 전
익인78
1개월 전
익인79
1개월 전
익인81
바로 태연외치며 들어옴
•••답글
1개월 전
익인82
보아 수지 청하
•••답글
1개월 전
익인83
이건 보아
•••답글
1개월 전
익인84
1개월 전
익인85
1개월 전
익인86
1개월 전
익인87
1개월 전
익인88
1개월 전
익인89
태연 청하 선미 화사
•••답글
1개월 전
익인90
1개월 전
익인91
춤추면서 노래 가능은 우리 징니도 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2
1개월 전
익인93
1개월 전
익인94
태연 보아
•••답글
1개월 전
익인95
청하는 ㄹㅇ 메보 메댄급 아 보아도
•••답글
1개월 전
익인96
댓들 다 받고 요즘엔 나띠!!!
나띠 데뷔곡 ㄷㅐ박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7
지연 , 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98
1개월 전
익인99
청하 선미 유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00
태연 청하
•••답글
1개월 전
익인101
서현!!!!!!!제발 돈세이노 봐줘ㅠㅠㅠ너무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02
1개월 전
익인103
1개월 전
익인104
얘기하러 왔는데 이미 다 있네ㅋㅋㅋㅋ댓글 다 받아요!!
•••답글
1개월 전
익인105
청하 보아 태연 유아 선미
•••답글
1개월 전
익인106
태연 스트레스ㅜㅜㅜㅜㅜㅜㅠㅜ진짜 극악의 난이도 노래를...뛰면서 부르는...갓태연....
•••답글
1개월 전
익인107
태연 제니 유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08
청하 태연 화사 선미
•••답글
1개월 전
익인109
고음까지 생각하면
보아 태연밖에 생각안난당

•••답글
1개월 전
익인110
이지혜...그 럽미럽미 춤추면서 라이브 겁나잘함
•••답글
익인114
ㄹㅇㄹㅇㄹㅇㄹㅇ 왜 보컬에 자부심있는지 진짜 알겠음
•••
1개월 전
타팬111
ㄹㅇ태연
•••답글
1개월 전
익인112
태연태연
•••답글
1개월 전
익인113
익인113
무조건 보아 그런 격한 춤추는데 노래 혼자 다 부르다니 게다가 라이브... 웬만한 여솔은 못 따라하지... 퍼포만 봐도
•••
1개월 전
익인114
보아 이지혜 청하 유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15
1개월 전
익인116
1개월 전
익인117
1개월 전
익인118
1개월 전
익인119
딱 태 티 서 생각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20
전소연이랑..위 모든 댓글 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121
1개월 전
익인122
아이유도... 있지 않아??
•••답글
익인125
22 아이유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
1개월 전
익인123
세정 청하 태연 보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24
루나 태연 보아
•••답글
양/음지 필터
현재 설정 : 전/전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큰방 노래 "라이징선" 아는 익들 몇년생이야?377 01.21 15:39 1655 0
엔시티 💚 하트시그널st NCT와 연애하기 시뮬레이션 13 💚 SEASON 2..17404 01.21 22:28 3746 171
방탄소년단 삐삐 루이비통 트윗109 01.21 19:58 2551 1
뉴이스트 본인표출☑️☑️☑️ 늉독방배 수록곡 월드컵 4강 1조 ☑️☑️☑️91 01.21 14:36 252 0
더보이즈 더비들 정말 10대가 제일 많은가?!81 01.21 23:14 385 0
 
76653685 발라드 수록곡 찾는 사람들,, 온앤오프 발라드 맛집이야 2:40 1 0
76653684 김선호 이번 광고짤 비누향 나게 생겼음 2:40 1 0
76653681 내본진이 그렇게 견제당할 만큼의 인기가 아닌데 왜자꾸 ㅇㄱㄹ끌릴까 2:40 7 0
76653680 태민이는 진짜 사랑둥이인것같애...1 2:40 13 0
76653678 아 저번에 재왜왼 플 탔을 때 그그그 엔페스 중에 2:40 19 0
76653676 오늘 임시완 얼굴에 새삼 또 한번 반함 2:40 11 0
76653672 가끔 투본이 동시컴백 합동녹방 리허설하는 상상을해 2:39 22 0
76653669 마플 씨피러들 빠지는 거 보이니까 맘 아프다1 2:39 43 0
76653668 수록곡 하면 반항아.. 2:39 13 0
76653666 다들 포카 한장에 얼마까지 써봤어?12 2:39 44 0
76653665 내 본진 팬들이라면 모를수가없는 사람1 2:39 35 0
76653661 진심 팝덕인데 방탄월드앨범 왜 지금13 2:38 32 0
76653660 아 진짜 누가 멤버 아버지 성대모사를해1 2:38 51 0
76653658 데이식스 365247 아는 사람?10 2:38 35 0
76653656 근데 돌들이 알페스 하지말아달라하면 안한다며 2:38 76 0
76653655 사재기도 자꾸 해대니까 괜히 아닌 거 까지 다 의심하고 그러잖아 2:38 23 0
76653653 잼젠은 얘네 브이앱이나 일상 보면 같이 있으면 서로가 편안해 하는게..3 2:38 24 0
76653652 김선호 이름이 김호선이였어도 좋아했을 것..2 2:38 27 0
76653649 영통팬싸에서 03년생한테 오빠라고 부른 후기7 2:37 8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2:37 ~ 1/22 2:3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큰방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