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6004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어제 N데이식스(3) 1시간 전 N태산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97
이 글은 5년 전 (2020/12/25) 게시물이에요

헐 씨엘씨 엘키 계약해지요청? 했네 | 인스티즈

헐 씨엘씨 엘키 계약해지요청? 했네 | 인스티즈

타싸에서 본 거 그대로 들고옴... 자세한 내용은 모르겟어


대표 사진
익인1
헐ㅋㅋㅋㅋ여기 무ㅏ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뭐야 이거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본 주운 글쓴이가 웨이보에서 주웟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니 뭐래 원본 글쓴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국멤이었어?? 한국인인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홍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항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홍콩멤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용 번역해 보면 수입 정산 얘기 있네 제대로 안 됐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그렇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속사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큐브 요즘 문제많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뭐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뭐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씨엘씨... 블랙드레스 노래 좋은데 그 뒤로 회사가 뭘 제대로 안해주는것 같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때 확밀어주지를 못했던것 맞아..근데 작년에 3컴백하고 이번에 헬리콥터 컴백할때 리브랜딩 로고 내주고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뭘 제대로 안했다니는 아니지....
그 이후로 컴백도 몇번 했고 작년에는 3컴백이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타팬입장에서 확 느껴지는 활동이 없어서 그렇게 느껴졌나봐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건 아닌데 올해도 앨범냈어 컨셉도 잘나와서 팬들좋아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올해 공식색이랑 로고도 새로 나왔던데 못챙긴건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ㄹㅇ clc 제대로 안 되는 거 같더라...
손도 따로 미스트롯 나오고 다른 멤은 뭐 하는지 모르겠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만 봐서는 큐브문제인지 아닌지 모르지않아? 양쪽다 의견 들어봐야 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지금으로선 어디가 문제다 이렇게 얘기할 순 없는데 걍 떳길래 가져왓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댓에서 큐브보고 뭐라하길래 참고로 큐브 파는거 아니고 제3잔데 아직 확실하지않다 그런뜻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 나도 혹시나 해서 댓 달앗으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해했다면 미안! 문제되면 삭제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아냐아냐 삭제안해도됨!!! 오히려 오해할 슈 있는 거 짚어주는 거 같아서 그대로 놔두는 게 낭르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왜 엘키도야? 혹시 또 다른 멤버도 계약해지요청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 나도 왜 저렇게 썼는지 모르겠네... 수정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아ㅏ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게 뭔데? 다른소속사가 있어? 아니면 그냥 개인적으로 회사에 보낸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으로 보낸 것 같음 변호사 통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중화권멤 계약 관련해서 문제가 있긴 한가봐... 두번째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씨엘씨 요번에 헬리콥터 노래 좋던데... 잘 해결됐으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른곳보니까 정산안된것보다 구조변화후부터 정산내역을 안보여줬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수입명세밝히고 결산 진행해달라고 써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정산을 저작권료외에 안해주고 올해에 들어와서는 윗선이 바뀌면서 씨엘씨를 더 이상 밀어 안줘서 어쩌고저쩌고 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안밀어줬다는건 오바아닌가 진심.. 씨엘씨가 몇년차인데 올해 리브랜딩필름 내주고 로고 바꾸고 해가면서 컴백시켜준거면 잘 밀어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작년3컴백+ 올해 헬콥도 잘챙겨줬다고 생각함 솔직히.. 올해 활동 많이 못한건 알겠는데 안챙겨줬다? 말이 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올해 활동 헬리콥더가끝이야? 1년동안 그룹활동 헬리콥터한번에 다른 이렇다할활동도없으면 안밀어줬다 느낄순있을것같은데...보니까 윗선바뀌고 정산내역공개도없었다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정도 연차면 1년 1컴백이 많긴 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건 제3자입장이고 본인입장은 다를수있겠단 생각들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정산내역공개 안한게 맞으면 그건 큐브잘못맞는데 난 올해는 멤들도 전체적으로 연기+음악예능 같은거 나름 돌았다고 생각해서.. 아예 손 놨다면 리브랜딩 필름같은거 안내줬을거라고 생각함..뭐 본인이 그렇게 느낀더라면 어쩔 수 없지만 지켜보는 입장에서는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엘키도 갠활동 뭐한거있어? 같은멤 손도 이번에 미트나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1에게
미트나오는게 밀어주는건 아닌거 같음... 불쌍프레임 씌워지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7에게
엉엉 나도 미트나오는게 뭔가 그룹이 잘안돌아가나싶어서 한말이야..거기나오는 다른아이돌은 이미 탈퇴하거나 아예전향한경우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이번에만 1년 1컴백이었지 이때까지 앨범 많이 내준 편 아닌가..? 그래도 올해 예은 굿걸도 출연하고 이번에 씨엘씨 공식색이랑 로고도 바뀌고 이것저것 많이 해준 것 같은데 안 밀어준 건 아닌 것 같음 씨엘씨 나름 해외에서 인기 많은 편이고 성적도 올해 커하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엘키 되게 이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럴줄 알았어 요즘 스케쥴에 안보이더니 혼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올해 윗선 바뀌고 공식색이랑 로고 새로 고급스럽게 내주고 올해 앨범냈던 헬리콥터도 노래좋고 안무도 완전 멋있던데 ..... 윗선바뀌고도 안밀어준건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파묘중인 박건욱 엠카 엠씨석 태도430 11:5928603 43
연예 영크크밈 사망선고……175 17:3613133 0
연예/정보/소식 (충격주의)러블리즈 진 인스스132 12:0914537 5
제로베이스원 인가 핫스테이지 1위!🥳 73 15:591625 39
데이식스/정보/소식 쿵빡 공식 카톡 테마 ㅋㅋㅋㅋ 44 18:071372 0
마플 ㅈㅂㅇ 다른멤들도 특정팬 대우해주는거 흔했나보네
19:48 l 조회 1
잠실폭식배급소 생각할수록 웃기네
19:48 l 조회 1
하씨 경찰청 블라인드 보는데 개웃기다
19:48 l 조회 4
잠실에 있는 사람들 생각보다 더 빨리 흩어질 걸
19:48 l 조회 3
담백하게 맛있는 음식 뭐 생각나?
19:48 l 조회 3
익잡 익예 뜻 물어보는 글 살다살다 처음봄
19:48 l 조회 5
젠슨황 유퀴즈 예고편 ㅋㅋㅋㅋ벌써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9:47 l 조회 12
도네 안해도 된다는 스트리머 생겼네 그냥 보러오기만하라네2
19:47 l 조회 30
너네 대진연 좋아해…?
19:47 l 조회 14
그냥 재선거 하자
19:46 l 조회 18
정보/소식 ㅁ1친 극우들 정신병좀봐!!!!!!!!!!7
19:46 l 조회 122
정리글 잠실 올공 시위 현재상황6
19:46 l 조회 133
시행 이후에 2찍한테 너 틀딱 노인당 내란견이야? 이러면 고소당하는거야?
19:46 l 조회 14
마이클잭슨 작곡할 때 그냥 어느 날 노래가 머릿 속이 나온다는데
19:46 l 조회 17
에휴 시벟 좀ㅋㅋ 머리자르라고1
19:45 l 조회 33
마플 오세훈이 국힘에서 힘이 많이 없는 편임??8
19:45 l 조회 47
앤더블 라이브 생각보다 더 탄탄하다 3
19:45 l 조회 26
오세훈 서울 시장의 당선은 부정선거입니다!! 정원오 민주당 후보가 낙선한것도 부정선거 때문입니다!!2
19:45 l 조회 43
아니 니네 새로온 애한테 왜이래
19:45 l 조회 15
후기 김민석 총리 대학생 간담회 후기4
19:45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