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7956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21
이 글은 5년 전 (2021/3/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나 현재 드라마 나오고 잘 활동중 

[잡담] 와 나나랑 고민시 과사 진짜 비슷하네 ㅋㅋ | 인스티즈 

[잡담] 와 나나랑 고민시 과사 진짜 비슷하네 ㅋㅋ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고민시 매장시키자는 사람 없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나도 잘 활동중이니 고민시도 활동 걍 가능하겠다 이거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머래 깬다는거자나 다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언제 매장 시키자고 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 자체가 웃기잖아 뜬금 나나는 활동 잘한다구 ㅋㅋㅋㅋㅋㅋ 지금 누가 고민시 매장시키자고 함? 미자 술담배로 무슨 매장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뭔 자꾸 혼자 매장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1에게
아니 혼자 왤케 예민해 글쓴이는 매장얘기 꺼낸적도 없고 비교대상인 나나도 잘 활동하고 있다했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1에게
그리고 많은 관심을 받는 연예인이 과거 미성년자때 술담배한건 당연히 논란거리가 맞지. 평범한 일반인이어도 미성년자때 술담배 하는 것도 당연히 잘못된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향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나 말고도 저런 사진있는데 활동잘하는 남돌 여돌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222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남 괴롭힌거 아니면 다들 활동 잘 하지 않나 연예계에 워낙 큰 문제가 많아서 그정도는 그냥 금방 잊히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남 괴롭힌거 아니면 뭐,,
저 가게 사장얘기 할거면 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저런 아이돌들 다 잘만 활동해서..
학폭한거 아닌 이상 그냥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활동이야 하겠지만 이미지 ㄹㅇ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날라리로 보이네 갑자기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솔직히 남 괴롭힌거만아니면 뭐 상관없다고 봄...걍 좀 깬다 이런 느낌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둘다 놀았겠네 이미지~ 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 다 미성년자 때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잘 활동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나 학교에 흡연구역도 만들어줬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애들이 하도피니까 학교에서 만들어 준 거 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나나다니던학교는 흡연자가 절반 이상이었대.. 실제로 그 바로옆 중학교 다녔었는데 맨날 눈깔고다님 언니오빠들 무서워서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이건 레알임
나 고등학교 선생님이 나나 오창고 담임이어서 종종 얘기해 줌
나나가 선생님 만난다고 학교 찾아온 적도 있어서 구라는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이건 맞아 오창고 유명하긴 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도 과거 술사진 봤던 사람으로서 이미지 깨는 건 어쩔 수 없고 안 보게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나 유명했쟈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고민시가 누구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위트홈 나온 배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앗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음…깊이 못좋아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아랫분은 몰랐음 충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둘다싫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나 말고도 술 마신 과거는 많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좀 깨는데 은퇴하고 그럴일은 아니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자 술은 딱히... 내가 미자일 때 생각하면 거의 다 술 마셔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 주변엔 전혀 없었는데...충격이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저런 룸에서 술마시는게 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룸에서 마시는 주변인도 있어? 대체 어떻게 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띠용.. 집에서 몰래 마시는 것도 문제인데 가게에서 ㅁㅏ시는건 민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7 설마 명절에 어른이 주는거 마시거나 수능주 이런거 말하는건 아니겠지ㅎ 차원이 다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9 술은 마시는 거 봐도 저렇게 룸잡고 당당하게는 별로 못 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10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1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414 신기하네 주변에 누구를 두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15 와우~.. 룸에서 마신거면
걍 ㅃㅇ아니냐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1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7 저게 어떻게 흔한 일이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18...미자 때 룸에서 술 마신 사람 내 주변엔 한 명도 없음.... 걍 몰래몰래 마신 애들도 가깝게 지낸 사이는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19 미자 때 한두번 모여서 호기심에 마셔보는 건 많이 봤는데 룸을 가는단 한번도 못 들어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202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21212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222222222222ㄹㅇ 어찌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24 룸술집에서 마시는게 흔한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2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26 얼마나 망나니로 살아야 미자가 룸가서 술마시는게 흔한일이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27 ㅋ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2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29 오...룸잡고 먹는건 우리 지역에서 유명한 양아치 아닌 이상 대담하게 못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3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3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흔한학교는 술집가면 같은반회식수준이라던데.. 전체적인 분위기가그래도 충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미자때 술마신다는게 흔한거라는것도 너무 놀랍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무슨 인생을 살았ㄱㅣㄹ래,,, 그런 친구들밖에 없어,,? 진짜 난 여기서 첨봄 흔한거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엥..?미자가 룸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흔하다고..? 내 주변에서는 성인되고 첫 술마신 애들밖에 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어떻게 미자가 저런 룸을 잡고 술마시는게 흔한걸까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어머 신기하다 주변에 어떤 사람들이 있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룸까지 잡고 술 마시는 건 너무 본격적인 거 아냐,,? 뭐 수능 백일주 이런 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솔직히 집이나 공원 이런데서 한번정도(자주 x) 마셔보는 애들은 꽤 많은데 저렇게 술집가서 마시는건 거의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어떤 삶을 살았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우리 학교에 고등학교 1학년 때 노래방 룸 잡고 마시는 애 있더라 ㄹㅇ 대충격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떼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내 주변은 전혀...신기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 남 괴롭힌 거 아니면 솔직히 상관 없음ㅎ 걍 이미지에 좀 타격 생기는 거지 아무래도 청순한 이미지였으니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별생각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왁....!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미자때 노상 술마시는건 봤어도 술집이 흔해..???나 한국인이 아닌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55충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77 미자때 룸에서 @_@..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99내말이..ㄹㅇ 띠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1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2 내 상식선에선 불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1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14 집에서 부모님이랑 같이 한잔 한다거나 친구들끼리 호기심에 노상정도가 아닌 룸이잖아,, 거기서부터 문제라고 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1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17.. 애초에 미성년자가 술 마신다는 것 부터가 잘못된건데 언제부터 아무렇지 않은게 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1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919 남의인생.끝내는 일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2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23 아니 기본적으로 지켜야하는건데 아무렇지도 않다닠ㅋㅋㅋㅋㅋㅋ이게 뭔 상황이야 대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2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2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26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2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군지도 모르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 ㅋㅋㅋㅋㅋㅋㅋㅌㅋ 이건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와 얘도 텅텅이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대박이다... 이야 얼굴 표정부터가 아주그냥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고민시 몇년생이야? 싸이시절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9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싫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고민시가 그 마녀 여주 친구 그 배우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나나 모르는 사람들 꽤 많구나 라스에서 엄청 당당하게 밝혀서 다들 놀랬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미자때야? 왜ㅇ올린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미자 때 술안먹은거 나뿐이냐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2 학생 때 나만 술담배안한듯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9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12 당연히 안해야 될 일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5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1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17ㅠㅋㅋㅋㅋ궁금하지도 않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18 마신게 뭔 자랑이라고 다들 ㅠ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1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20 이게 맞는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 고민시 95년생아녀??? 11년도면 열일곱인데 헉 나는 상상도못할... 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 뭐람 이게 왜 깰 일이 아니고 문제가 아님? 미성년자 음주는 누가 뭐래도 불법인데 되게 합법한 것처럼 얘기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점점 미자 때 술, 담배 하는 걸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듯..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고민시????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보통 미자 때 술 먹어봤다 -> 누가 술 구해주거나 마트에서 사서 친구 집에서 먹는 경우가 많지 않나... (물론 이거도 잘못은 맞음)
근데 저렇게 대놓고 술집가서 술먹는건 ㄹㅇ 보통 양아치 아니고서야...못할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술집가는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고딩 때 술집 가는 ㅋㅋㅋㅋ,,, 그것도 룸잡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제 둘다 좋아할일 없을듯 충격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지금 좋알람 보고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웅... ㅋㅋ ㅇㅋㅇ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대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보통미자때 술마시는건 부모가 함 먹어보라할때 아닌감.. 난 고2때 레스토랑에서 엄마가 맥주먹어보라고 시켜준게 첨이었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솔직히 술담배는 별로 하든말든 상관없는데 사람 괴롭힌거는 못 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고민시랑 같은 빠른95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저게 흔해??? 10년전에 저렇게 룸잡고 술마시는건 걍 양아치 일진이였는데.... 보통마신다고 해도 집에서 부모님이랑 홀짝여본 애들이 많았고 수학여행때 몰래 싸오는(쌤들한테 거의 걸리긴함)정도였는데 저렇게 각 잡고 마신다고....?ㅇ_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22 98인데 과거 동네에서 각 잡고 마시는 애들은 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 뚫리는곳 있어서 마셨었음. 친구 일하는 룸술집이랑 치킨집ㅋㅋ거기서만 마셨음. 나는 실업계 나와서 그런가 주위 애들 담배는 디폴트고 술은 기호였던듯. 참고로 난 잘안갔음 그냥 반에서 그림만 그리던 아이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진짜 싫다ㅏㅏ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술 몰래 집에서 먹는건 심하지 않는 이상 괜찮은데 룸은ㅋㅋㅋㅋㅋ
룸을 뚫었다는것 부터가 평범한 생활이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헐 나나는 알고있는데 고민시도 뭐있었어? 충격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반에서 꼭 노는애들은 저러고 다녔음..
무서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가게 입장을 생각해서 술이나 담배 구하더라도 구석진곳이나 집에서 몰래 마시던가 해 제발ㅠㅜ가게 하는 분들 한 가정의 가장이라고ㅠㅠ니들이 저지른건 니들이 죄받아라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 너무 좋아하던 배우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술걸리면 피해는 누가 받는데....저런 애들한테 속은 업주들만 벌금내고 영업정지되는 거잖아
아니 애초에 불법인데 저정도는 괜찮다는 사람이 왜이렇게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댓글보니까 방송 나와서 후회하지 않는다고 당당하게 말한 것도 웃기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헐 고민시 실망이다..마녀때부터 좋아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미자때 술 담배한거 아무렇지 않게 넘어가는게 더 이상 ㅋㅋ,, 완전 실망이고 저런 배우, 아이돌 다 불매할껀데요? 대중들한테 사랑받는 사람이 되고싶었으면 과거에 깨끗하게 살았어야한다고 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진짜 무서워 .. 같은 학교 학생이었으면 굉장히 눈 깔고 다녔을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개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저런애들이 연예계 데뷔하는 거 진짜 보기 싫당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ㅋㅋㅋㅋ 나나 그래서 안좋아함 이미지 세탁 잘했지 예능이나 SNS 하는거 보면 와 진짜 세다 깬다 싶음 ㅋㅋㅋㅋ 그리고 나나 학교 진짜 유명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22 이미지 세탁을 잘해서 그런가 잘 모르거나 그럴 수 있지 반응인거 신기함
그 지역사는데 나나가 나온 학교자체가 인식 엄청 안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친구집에서 몇번 먹은거면 몰라도 룸은ㅋㅋㅋㅋ 내주변에서 저렇게 술먹는애들은 다 생양아치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고민시가 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나도 그랬고 대부분 그렇지 않나? 문제 될 거 없어 보이는데... 라고 하는 게 잘못된 거지 ㅋㅋㅋ 미자 때 술 마시는 게 대부분 그렇다고 해도 잘한 일은 아니잖아? 지키는 애들도 얼마나 많은데.. 글구 지키는 게 맞는 거고. 틀린 일 하는 게 다수라고 해서 정당화되진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헐.....고민시 좋아했는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연예인이 다 그렇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와우 확 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엥 진짜 깬다 저런 룸술집을 미자가 ㅋ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TV못나올 정도로 구린거 있으면 진작 잘렸겠지 나나는 저 당시 라스에서도 대놓고 사진 얘기 나오고 조금 놀았다고 인정했는데 ㅋㅋ 벌써 10년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고민시 ㄹㅇ 깨네 ㅋㅋㅋ 나나는 알고 있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저렇게 룸잡고 먹는거보면 ㄹㅇ찐 생양아치였구만ㅋㅋㅋㅋㅋ 이래나 저래나 정말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ㄹㅇ뭥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이런거하나씩 받아주기시작하면 얼굴반반하고 더 이상한애들 연예인하겠다고 설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역시 연예인들 이미지 메이킹 무섭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미자때 술담배 안흔하고요~~~~~~~~ 그게 흔하다고 말하는사람들은 걍 끼리끼리인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옛날에는 미자 술집 요즘처럼 안잡았나?!? 아는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내가 93이라서 내가 성인일때 고민시가 18살이었단말야. 그때도 미성년자 때문에 말많았고 술집가면 민증위조해서 입구컷당한 미자 많았어. 대신 성인이랑 입장하면 전부 확인안하니까 들어왔다가 경찰이 순찰나와서 테이블 하나하나 돌면서 단속하면 걸려서 우르르 나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고민시...안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아니 쉴드를 치는건 자유지만 주위에 안 마시는 애가 더 적었다는 식의 쉴드는 진짜 아니지 않나ㅋㅋㅋ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말이 안되잖어 정말 동네에서 알아주는 인문계 실업계도 못 가고 그냥 쌩날라리만 모아놓은 학교 아닌 이상 어떻게 안 마신 애가 더 적냐고 말이 되니ㅋㅋㅋㅋ 뭐 이걸로 작품 하차해야한다 이런건 아니지만 미자 때 술 안 마신 사람 있니 없니 하면서 가벼운 사안으로 말 좀 하지 마 나나는 뭐 누굴 괴롭히거나 그러지 않았고 그냥 노는거 좋아했던 학생은 맞았다고 후회 안 한다고 했음 본인이 후회 안 한다니 뭐 뱉은 말은 평생 책임지고 살아야지 둘 다 그냥 친구 집에서 놀면서 치킨 뜯으면서 맥주 소주 마신 그 수준도 아니고(이건 쉴드 가능하다는게 아님) 술집에 한껏 치장하고 가서 성인처럼 저렇게 마시는거 그냥 평범한 학창시절 보낸 사람이 보면 쇼킹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선물 잘 간직 이게 더 수치스러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둘 다 청주 사람이라니ㅣ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근데 나도 한 번도 사고 안 치고 성실하게 다녔는데 호기심으로 미자 때 술 마시고 그랬는데 처음에는 비밀로 그러다가 이제는 엄마한테 허락 맡고 집에서 마시거나 아니면 친구집이나... 저렇게 술집에서 검사 안 하거나 아는 사람 있으면 그냥 술 주고 그랬어서... 그냥 그렇다 일반인들도 저런 거 많으니까 굳이 누구 괴롭히고 그런 거 아니면 딱히?? 그렇다고 저 술집이 신고 당했던 것도 아니고 시간도 많이 지났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ㅋㅋ 쉴드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아이고 날티 확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미자 술담배가 뭐가 흔해 학교랑 지역마다 차이 있는 건 알겠는데 안 할 애들은 안 해ㅋㅋㅋㅋ 할 사람이니까 한 거고 집에서 마신 것도 아니고 술집 가서 저러는 거 예전부터 찐양아치들이나 하는 거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미자 술담배가 뭐가 흔하누... 즈그 주변에 그런 양아들이랑 인생 막사는 애들밖에 없었나
내주변엔 그런애들 걍 다 한심하게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둘다 별로긴 한데 플탈때 엮으면 같이 까라고 들고오는거 같아서 오히려 반감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미자 술담배가 뭐가 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2 주변이 이상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 이상한 치안안좋은 동네, 똥통학교, 개차반 인생이면 흔할듯 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오창고..나나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 학폭만 안했으먄 된거아니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최소 창피해 하는줄 알았는데 라디오스타보니 아니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고민시 라디오스타나옴?? 아님 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나나 라디오스타 짤 위에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난 왜 사진이 안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와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오창고,,, 유명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근데 진짜 내친구들 나 몰래 마셨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미자가 술담배하는거 싫어하는거 알아서 나 몰래 마렸다는게 넘 웃기더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이제 별 생각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와나나라는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걍 양아 중에 하나였지. 더도말고 덜도말고 룸잡고 술먹는건 양아.치 애들이나 저러고 놀았고 방송에서 저걸 말하는거도 참 생각 없다 싶음 진짜 범법자든 뭐든 방송엔 잘만나와서 저게 문제인지도 인식을 못하는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예쁜애들이 양아치 되는거고 예쁘니까 연예인 하는거고 ㅇㅇ 순진무구 코스프레 안 해서 난 별로 거부감은 없음ㅋㅋㅋㅋ 고딩때 놀았으면 머리깎고 절이라도 들어가야되니,,, "공인" 프레임 씌우고 깬다 어쩐다 하는거 그냥 무의미함... 쟤네 그럴수록 언플 돼서 더 잘되고 더 캐스팅 잘 됨 ㅋㅋㅋ 잘 되라고 염하는게 아니라 원래 그런걸 뭘 어째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ㅁㅊ시작한지 30초도 안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2 l 조회 9
소지섭드 청률 미쳤네
8:32 l 조회 6
하투하는 왜 엠디안 나와?
8:32 l 조회 6
OnAir 지금 누가 우리팀이야?4
8:32 l 조회 12
OnAir 다들 촉이어때?
8:32 l 조회 4
OnAir 아 아너무아까워
8:32 l 조회 4
OnAir 아아앜 시작하자마자 좋았는데ㅠㅠ
8:31 l 조회 8
유럽 여름이 딱 지금 우리 날씨래2
8:31 l 조회 18
하메스로드리게스는 여전히 잘생겻네
8:30 l 조회 3
OnAir 헐 베네수엘라 국기였구나ㅠ
8:30 l 조회 10
천세천세드라마는 청률도 내주고1
8:30 l 조회 27
32강 이미 기대도 안해서 포루투 경기 보려고 했는데1
8:29 l 조회 42
콩고 스쿼드 몸값이 한국보다 높음
8:29 l 조회 12
엔하이픈 이번에 컴백하는 거
8:28 l 조회 12
?뭐임 치지직 콜롬비아 포르투갈 중계 어디갔냐.....1
8:27 l 조회 50
우리팀 전략분석관 김진규였네2
8:27 l 조회 46
그냥 이 상황이 너무 황당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8:26 l 조회 60
아 얘들아... 엄마가 집에 밤티 디자인 커튼 달었는데2
8:26 l 조회 20
청년미래적금 제2금융가서 한사람들아 괜찮아?
8:25 l 조회 31
벤투도 감독할때 욕먹었었어?3
8:25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