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고딩을 20대 후반 남자가 사랑한거잖아... 뭐 진지한 연애는 20살 지나고 했다고 쳐도 좀 불편함 ++ 드라마에서 성인 되는 거 맞아! 근데 박수광(이광수)이 오소녀(이성경) 미자 시절 때부터 짝사랑한 설정이야~
|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
|
19살 고딩을 20대 후반 남자가 사랑한거잖아... 뭐 진지한 연애는 20살 지나고 했다고 쳐도 좀 불편함 ++ 드라마에서 성인 되는 거 맞아! 근데 박수광(이광수)이 오소녀(이성경) 미자 시절 때부터 짝사랑한 설정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