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쉬고 지금 7화까지 정주행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양 a팀, 지디 b팀 맡아서 대결한거 제왑이랑 배틀한거 송민호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이거랑 ㅋㅋㅋㅋ 구준회 마잭박사,어케준.. 밤에 듣기 좋은 목소리 김진환.. 진짜 내 인생 서바 ... 두 팀 다 데뷔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ㅠㅠㅠㅠ 지금은 멤버도 회사도 많은 변화가 있지만 아직도 위너 아이콘만 보면 걍 저때 생각나고 대견하고 멋있고 다보면 믹스앤매치 보러가야겠다...
|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
|
안쉬고 지금 7화까지 정주행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양 a팀, 지디 b팀 맡아서 대결한거 제왑이랑 배틀한거 송민호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이거랑 ㅋㅋㅋㅋ 구준회 마잭박사,어케준.. 밤에 듣기 좋은 목소리 김진환.. 진짜 내 인생 서바 ... 두 팀 다 데뷔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ㅠㅠㅠㅠ 지금은 멤버도 회사도 많은 변화가 있지만 아직도 위너 아이콘만 보면 걍 저때 생각나고 대견하고 멋있고 다보면 믹스앤매치 보러가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