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아이돌에 관심 없던 사람인데.... 요즘 한 그룹에 빠져서 익예 왔어.... 내가 나이도 좀 있는 편이고 ㅠㅠ 어린 팬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거? 못 따라갈까봐 걱정 돼,,,, 무엇보다 데뷔 초부터 영상이나 무대들 다 복습하는 걸 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근데 요즘 얘네만 보면 그냥 웃음 짓게 돼,,, 노래도 맨날 듣고 유튜브구독이랑 트위터도 깔았어.... 소통하는 어플도 깔고,,,, ㅋ큐ㅠㅠㅠ 이거 단단히 빠진 거 맞지?? ㅠㅠ

인스티즈앱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