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17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평생 아이돌에 관심 없던 사람인데.... 요즘 한 그룹에 빠져서 익예 왔어....  

내가 나이도 좀 있는 편이고 ㅠㅠ 어린 팬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거? 못 따라갈까봐 걱정 돼,,,, 무엇보다 데뷔 초부터 영상이나 무대들 다 복습하는 걸 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근데 요즘 얘네만 보면 그냥 웃음 짓게 돼,,, 노래도 맨날 듣고 유튜브구독이랑 트위터도 깔았어.... 소통하는 어플도 깔고,,,, ㅋ큐ㅠㅠㅠ 이거 단단히 빠진 거 맞지??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입덕이 제일 빠른 입덕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질은 하루라도 빨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홍삼먹고 독방가자 할 일이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회는 안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7년이면 알 것 같은데 빨리 와 그게 가장 좋은 길이야 후회는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영양제 먹고 영상 봐야 될 삘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빨리 독방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볼거많아서 좋을듯!!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덕은 언제나 열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친구 딱 그런데 금방 옛날 떡밥까지 다 주워먹고 무슨 5년된 팬마냥 됐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으면 시작하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현본진 작년 6년차 때 입덕했는데 여기 연차가 있다 보니까 같팬들 나이대도 좀 있고 그래서 되게 좋아! 분위기도 정겹고, 또 떡밥 밀린 것도 엄청 많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 ㅠㅠㅠㅠ 나도 마음 먹고 덕질 한 번 해봐야겠다 이런 적 처음이라 막 심장 뛰어,,,, 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내 본일까 싶네...? 우리 아니더라도 어디든 독방에서 글 쓰면 분명 되게 반갑게 맞아줄 거야!!!! ㅎㅎㅎ 독방은 위에 카테고리에서 전체방 누르고 그룹명 누르면 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덕해!! 하나하나 예전영상부터 보다보면 어느순간 코어가 되어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루와 같이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독방에 와서 글써줘 쓰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방이 그 가수 팬들만 쓰는 페이지? 인 거지???? 전체 방 보기 해서 찾아가면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입덕하자~! 누군지 몰라도 차근차근 떡밥 줍다보면 더더 행복해질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9년차에 입덕해서 지금 입덕 1년다되가 엄청 재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 30대 팬들도 많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이 제일 빠른 때임 빨리 입덕해ㅋㅋㅋㅋ 아마 여기서 주어 까면 팬들이 신나서 독방으로 모셔갈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정하면 더 생각남...걍 인정하고 빨리 영상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번뿐인 인생 자기맘대루 살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 나다... 계속 부정할 때마다 눈에 아른거리는 거야,,, 그래서 미칠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입덕은 빠를수록 좋다 나이가 무슨 상관이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덕은 미루면 안돼ㅠㅠ 그럼 영상 더 밀린드..
최근꺼부터 차근차근 보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어만 알려줘 데려갈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군 지 알려줘도 되나...?
세븐틴인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세븐틴 같더라니 얼른 독방오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빨리 나랑 스파이더도 달려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글을 써야 될 지 몰라서 지금 못 가고 있다... ㅋㅋ큐ㅠㅠ 이게 뭐라고 이렇게 떨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본표 달고 이 글 링크만 걸어놔도 봉들 신나서 달려올거야~~~~~ 우리 봉들 뉴봉 진짜 조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럼 글 써봐야지... 좋아해줬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내가 달려갈게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야 우리 애들이었잖아 독방으루 오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화녕화녕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까비
6:41 l 조회 5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1
6:41 l 조회 12
OnAir 이렇게까지 우리 뜻대로 안되는것도 웃프다2
6:40 l 조회 27
OnAir 참가국수늘고 노잼축구된듯
6:39 l 조회 15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
6:38 l 조회 13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
6:38 l 조회 59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9
6:34 l 조회 90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52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4
6:34 l 조회 26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1
6:33 l 조회 18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27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63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53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23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24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12
편알할때 엔믹스나 에스파 노래 나오면 기분 좋음
6:31 l 조회 12
OnAir 근데 가나 이길 생각 없어보임
6:30 l 조회 39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3
6:27 l 조회 67
축협은 홍명보가 감독 계속 해야3
6:26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