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고딩때 막 누구 누구랑 사귄다 커플템이다 어쩐다 하던 애들 지금보면 남남처럼 지내는 애들이 대부분임 걍 아이돌때 만나면 헤어지는 경우가 10명중에 8명 9명 정도인듯 한 덕질 10년넘게 하니까 느낀거
|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
|
중딩 고딩때 막 누구 누구랑 사귄다 커플템이다 어쩐다 하던 애들 지금보면 남남처럼 지내는 애들이 대부분임 걍 아이돌때 만나면 헤어지는 경우가 10명중에 8명 9명 정도인듯 한 덕질 10년넘게 하니까 느낀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