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32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1. 메인댄서 

2. 서브보컬인데 메보만큼 파트도 많고 춤으로 언급되는만큼 보컬 언급 있음 

3. 작사작곡 다 할줄 앎 

4. 메댄이라 그룹곡 안무도 짬 

5. 최고의 성장캐 (예전 서바랑 지금 비교해보면 진짜 기절함 

 

그거 아이콘 김동혁

[잡담] 킹덤 나가서 더 알려져야 할 내 최애 능력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무조건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매번 성장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나 믹매 동혁이 땜에 아이콘 입덕했다구... 진짜 춤도 진짜 잘추고 목소리 가성도 대박인데 어느순간 리듬타때 오늘 밤은 레디 투 다예 할때 외치면 쥭음.... 계속 늘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동혁 춤은 솔직히 탈케팝이야 춤추면서 탁! 하고 각잡히는거 진짜 돌겠음 중간중간 연결은 부드러우면서 힘줄때는 뽝! 음색은 얼마나 부드럽게요 ㅜ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김동혁 음색 다들 알아줬으면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울 동동이... 뽀둥 애기가 언제 이렇게 컸지 ㅠㅠㅠㅠ 믹매 때 눈코입 보고 기절했는데 이렇게 실력이 더더더 늘 줄이야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 ㅠ ㅠㅠㅠ ㅠ ㅠ ㅠ울 동동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스타일링도 오져 예뻐죽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ㅇㅈ 옛날에 올 옵 미 춤보고 입덕했는데 요즘은 동혁이 목소리 듣는게 그렇게 좋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도 잘 춰 노래도 잘해 작곡도 잘해 팬들한테도 잘해 최고야 도녀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파울루 벤투 전 감독의 가장 큰 잘못
1:36 l 조회 1
정몽규가 먼저 선빵으로 나간다고 햇을때부터 결말은 알앗음
1:36 l 조회 4
부회장단도 화려하넼ㅋㅋㅋㅋㅋㅋ
1:36 l 조회 7
하 웃긴데 안 웃김
1:36 l 조회 6
뭐야 나 잠깐 딴데 갔다 왔는데 홍명보 자진사퇴함?
1:36 l 조회 3
아니 이용수 씨도 아직 남아잇네? 고위직으로
1:35 l 조회 11
일본인들이랑 브라질인들 트위터에서 겁나 싸움
1:35 l 조회 14
또 4년을 기다려야 한다는게 기가 차네
1:35 l 조회 5
국대감독도 흑백요리사 처럼 선발했으먼 좋겠어1
1:35 l 조회 4
아 제발 손흥민 담월드컵까지 뛰어줫으면3
1:35 l 조회 18
정몽규가 사퇴한 상황에서 회장도 뽑아야하잖아1
1:35 l 조회 15
근데 진심 그냥 벽이랑 대화하는게 심신안정될듯ㅋㅋㅋ
1:34 l 조회 37
아 졸라열받아서 잠이안온다 태도 저게사람새끼냐고
1:34 l 조회 12
아니 이제 홍명보는 선수로써도 한국축구레전드 아님ㅇㅇ
1:34 l 조회 34
후임 감독은 언제 정해 질까 ?1
1:34 l 조회 25
국대감독 데려오는게 거의 디즈니 실사화 캐스팅급 난이도임
1:34 l 조회 23
군체 또 보고 싶다 2
1:34 l 조회 12
계란 돈 안아깝다 한판 다 던지고싶어1
1:34 l 조회 15
손흥민 함부르크때부터 응원하고 경기 봤는데 너무 열받아2
1:33 l 조회 24
엥 내가 챌린지 뭘 본거야 ㅋㅋㅋ 이 챌린지 원래 이게 컨셉이야..?2
1:33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