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32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3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근데 이름은 스트레이키즈인게 웃겨ㅋㅋㅋ 전혀 방황 안하고 곱게만 자란거같은데요
대표 사진
익인1
금수저인걸 어케 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짤래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밑으로 댓달면 평생 완치불가 무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승민부터가 법조계 집안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 남의집사생활을왜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댓 금지XXXXXX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창빈도 집 엄청 좋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이건 방송에 나왔던데 왜 말 못하게 하는거임 공개한 본진한테 따지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멤버들 집안 다 알려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잘 사는 게 왜?? 왜 집안으로 어그로를 끌지 팬들이 언급 싫어하는 건 이해가는데 왜 마플로 잘 산다고 뭐라 하는지가 이해가 안 되서 물어본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웃겨서 ㅋㅋㅋㅋ 금수저들 데리고 방황하는 컨셉인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아이돌 컨셉은 컨셉이니까 ㅋㅋㅋㅋ 방송 나가서 저 분들이 자기 방황한다고 얘기하고 다닌 거면 인정 근데 어느 그룹이던 그룹 세계관이랑 컨셉은 있는 거잖음 실제랑 같던 다르던 간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오 또왔냐? 지겹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타팬인데 스키즈 싫어하는 사람 몇명이 글계속 쓰는거 눈에 보여서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 돈 없어서 방황하는 컨셉도 아닌데 뭐가 웃기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이말 왜이렇게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왜 마플이야? 진심으로 궁금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댓글때문에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금수저는 방황못해?? 이것도 선입견 아님? 꼭 집안사정에 따라 방황유무가 결정되는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인들 색깔을 찾아나가는 음악적 방황인 건데 맥락 잡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신기하다...이런글을쓴다는게신기함 진짜뭐어쩌란거지...? 혹시 친구들이랑얘기할때 뜬구름잡는단소리 많이듣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친구가 없을듯ㅋㅋ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 어그로는 처음봐...ㅋㅋㅋ어이가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시비거는 방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금수저로 못 태어나서 억울한 건 알겟는데 열폭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룹 이름에 소년 소녀 걸 보이 들어가는 팀
왜 나이 안 맞는 이름이냐고 딴지 걸고 다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늑대컨셉이나 드라큘라 컨셉한 아이돌보고는 왜 늑대도 드라쿨라도 아니면서 그런척하냐고 안물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 걸음이들 다들 돌아가~ 이제 그만 진짜 그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진짜 팬들 힘들겠다... 쓰니가 내돌 컨셉 보면 아주 기겁을 할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 깔려고 쓴거야??? 이게 뭐 깔거리가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금수저인게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뭔상관이지 으 열등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컨셉이 말 그래도 컨셉이지 뭔 소리야 부티나는 컨셉하려면 집이 진짜 부자여야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왜 마플??? 어그로들 요즘 성의 없어서 재미두 없구 화도 안나구 암것도 없구 맥 빠져...연구 좀 더 해와 어그로 끌고 싶으면😔내가 다 속상하다 야 너무 노력 부족이야 어그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그럼 고졸 아이돌들이 대학생 컨셉 잡으면 그것도 문제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럼 드라마 어떻게 보냐
배우들이 의사, 변호사 연기 하는거 어떻게 봄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2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7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
4:14 l 조회 13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1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19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3
4:08 l 조회 28
네이마르 왤케 살찜?1
4:05 l 조회 19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3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2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56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10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3
3:59 l 조회 80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57
빨리 최애 갠활 보고싶다.....11
3:56 l 조회 48
커피 한 이틀 끊었는데1
3:55 l 조회 53
호날두는 지금 월드컵 폼 어떰3
3:52 l 조회 91
정보/소식 야구인 김병현 : 까마득한 축구 후배들이 홍명보 나가 발언하는거 보기 너무 안좋다7
3:52 l 조회 159
나 ㄹㅇ 당떨어졌었나봐 두통 와서 수박 좀 먹었는데1
3:49 l 조회 165
허정무랑 신태용 이때는 어땠어?
3:49 l 조회 19
본진 노래 안 듣는 익 있어?6
3:49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