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32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3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근데 이름은 스트레이키즈인게 웃겨ㅋㅋㅋ 전혀 방황 안하고 곱게만 자란거같은데요
대표 사진
익인1
금수저인걸 어케 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짤래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밑으로 댓달면 평생 완치불가 무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승민부터가 법조계 집안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 남의집사생활을왜털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댓 금지XXXXXX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창빈도 집 엄청 좋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이건 방송에 나왔던데 왜 말 못하게 하는거임 공개한 본진한테 따지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멤버들 집안 다 알려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잘 사는 게 왜?? 왜 집안으로 어그로를 끌지 팬들이 언급 싫어하는 건 이해가는데 왜 마플로 잘 산다고 뭐라 하는지가 이해가 안 되서 물어본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웃겨서 ㅋㅋㅋㅋ 금수저들 데리고 방황하는 컨셉인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아이돌 컨셉은 컨셉이니까 ㅋㅋㅋㅋ 방송 나가서 저 분들이 자기 방황한다고 얘기하고 다닌 거면 인정 근데 어느 그룹이던 그룹 세계관이랑 컨셉은 있는 거잖음 실제랑 같던 다르던 간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오 또왔냐? 지겹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타팬인데 스키즈 싫어하는 사람 몇명이 글계속 쓰는거 눈에 보여서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 돈 없어서 방황하는 컨셉도 아닌데 뭐가 웃기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이말 왜이렇게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왜 마플이야? 진심으로 궁금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댓글때문에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금수저는 방황못해?? 이것도 선입견 아님? 꼭 집안사정에 따라 방황유무가 결정되는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인들 색깔을 찾아나가는 음악적 방황인 건데 맥락 잡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신기하다...이런글을쓴다는게신기함 진짜뭐어쩌란거지...? 혹시 친구들이랑얘기할때 뜬구름잡는단소리 많이듣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친구가 없을듯ㅋㅋ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 어그로는 처음봐...ㅋㅋㅋ어이가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시비거는 방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금수저로 못 태어나서 억울한 건 알겟는데 열폭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룹 이름에 소년 소녀 걸 보이 들어가는 팀
왜 나이 안 맞는 이름이냐고 딴지 걸고 다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늑대컨셉이나 드라큘라 컨셉한 아이돌보고는 왜 늑대도 드라쿨라도 아니면서 그런척하냐고 안물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 걸음이들 다들 돌아가~ 이제 그만 진짜 그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진짜 팬들 힘들겠다... 쓰니가 내돌 컨셉 보면 아주 기겁을 할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 깔려고 쓴거야??? 이게 뭐 깔거리가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금수저인게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뭔상관이지 으 열등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컨셉이 말 그래도 컨셉이지 뭔 소리야 부티나는 컨셉하려면 집이 진짜 부자여야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왜 마플??? 어그로들 요즘 성의 없어서 재미두 없구 화도 안나구 암것도 없구 맥 빠져...연구 좀 더 해와 어그로 끌고 싶으면😔내가 다 속상하다 야 너무 노력 부족이야 어그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그럼 고졸 아이돌들이 대학생 컨셉 잡으면 그것도 문제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럼 드라마 어떻게 보냐
배우들이 의사, 변호사 연기 하는거 어떻게 봄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 언플에 속는 대한민국 국민 없겠죠?
19:55 l 조회 1
홍명보 아직도 승부차기 마지막골 넣었을때 뽕 안빠진듯
19:55 l 조회 1
염색 한번 했다고 이렇게 사랑받는 직업 너무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4 l 조회 19
축협 사업계획안에 있는 월드컵 목표가 8강이래ㅋㅋㅋㅋㅋ1
19:54 l 조회 8
다들 지금 여름한텐 어떤 감정 들어?4
19:54 l 조회 10
엔하이픈 제이 전생도 예사롭지 않다
19:53 l 조회 4
근데 탁구 게이트도 언플이라고 했는데 언플 아니지 않았음?
19:53 l 조회 10
하루종일 16강 올라간것만 보는중
19:53 l 조회 8
너네가 아이돌이라면 팬관리 어떻게 할거같아?7
19:52 l 조회 33
귀여워 보이면 답 없다던데 (ㅈㅇ 방탄 뷔)2
19:52 l 조회 20 l 추천 1
방탄 알엠 "쌰갈!!! (저씻고싶어요) 저 됐어요!!! 녹초 됐어요!!!"1
19:52 l 조회 33
투바투 이거 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야2
19:52 l 조회 7
OnAir 에드워드권 솊 부산에 있었구나
19:52 l 조회 8
아 마라탕 시켰는데 고기추가 안함;;;;
19:51 l 조회 11
아시안컵 호텔 탁구사건도 영상 풀리면 좋겠음2
19:51 l 조회 23
일산 엠카 오전사녹 딜레이 심해?
19:51 l 조회 6
낼 입국이 아니라 30일 입국 아니야?2
19:51 l 조회 34
조규성 옌스 조합 너무 좋은데 이거 더 못본다고…2
19:50 l 조회 39
2018-19 챔스 8강 맨시티전 손흥민을 아는 익?6
19:50 l 조회 30
올공갔는데 아직도 저러고 계시는구나6
19:49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