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34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7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잡담] 헐 블핑 제니 인스타 완전 사랑스러워,,🌸 | 인스티즈 

[잡담] 헐 블핑 제니 인스타 완전 사랑스러워,,🌸 | 인스티즈 

[잡담] 헐 블핑 제니 인스타 완전 사랑스러워,,🌸 | 인스티즈 

[잡담] 헐 블핑 제니 인스타 완전 사랑스러워,,🌸 | 인스티즈 

[잡담] 헐 블핑 제니 인스타 완전 사랑스러워,,🌸 | 인스티즈 

[잡담] 헐 블핑 제니 인스타 완전 사랑스러워,,🌸 | 인스티즈 

[잡담] 헐 블핑 제니 인스타 완전 사랑스러워,,🌸 | 인스티즈 

[잡담] 헐 블핑 제니 인스타 완전 사랑스러워,,🌸 | 인스티즈 

[잡담] 헐 블핑 제니 인스타 완전 사랑스러워,,🌸 | 인스티즈 

[잡담] 헐 블핑 제니 인스타 완전 사랑스러워,,🌸 | 인스티즈 

핑크색 완전찰떡 저 옷 최근에 찍은 하퍼스바자 화보 의상이랑 같은데 리폼한건가??암튼 젠득이 진짜 러블리 그자체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완전 샤넬 인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이쁘다... 근데 저런 모자도 왤케 잘어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 마스크 안꼈네 야외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진찍을때 잠깐 내렸나보징 뒤에보니 사람두 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없음 안껴도 되는건가???그리고 찍어준 사람도 사람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예인들이나 일반인들 다 사진찍을때 잠깐 벗던디...
어제 어떤 배우는 뒤에 사람 개많은 벚꽃길에서 찍어서 그 반응 나온거고.....찍어준 사람은 마스크 낀상태겠지.. 아니 ㄹㅇ 팬아닌데 뒤에 사람들 없길래 말하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배우 누군지 알려줄수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5에게
좋은일이ㅜ아니라ㅜㅜㅜ 어젠가 큰방에서 플탔던거로 기억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ㅋㅋㅋ 그랭 ㅋㅋ 난 연예인이나 일반인이나 굳이 사진을 밖에서 찍는데 마스크 벗고 찍는거 이해는 안가서 댓글 단거였는데 ~ 그래 일반인도 그러니까 연예인도 되고 사진찍을땐 마스크 막벗어도 되고 ㅇㅇ 사람마다 기준은 다르니까 존중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사진찍는다고 다 벗는게 아니라 사람이 없으니까 벗고 찍었겠지? 딱봐도 지나다니는 사람 한명도 없어보이는데.. 제니 밖에서 사진찍을때도 사람있으면 마스크 끼고 찍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1에게
제니 팬이아니라 이 사진만 보고 판단 한건 미안 그래도 사람이 많던 적던 안벗는게 나을 것 같다는게 내 생각이고 다니는사람 한명없어도 지인이랑 같이 있는것 같아보여서 사람아에 없는건 아니지 않냐 말한거고 그리고 댓글보니까 사람마다 마스크 끼고 빼는거 기준 다른것 같아서 존중한다고 했어~ 처음에 댓글 단건 내 기준 놀라서 댓글 단거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에게
웅웅 나도 익인이처럼 사진찍을때도 사람있든 없든 계속끼고 있는게 젤 좋다고는 생각해ㅠㅜ 사과해준거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사람도 없어보이는데 사진찍을때만 잠깐 벗은듯 :)
5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주변에 사람 없는 야외에서 사진 찍을 때는 잠깐 벗고 찍는 사람 많아~! 연예인이든 일반인이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람 꽉찬 실내에서 벗고 찍은 것도 아닌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핑크핑쿠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보의상이랑은 길이가다른 가디건아닐까
화보는 긴거고 인스타는 짪은길이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같은 라인? 같은 디자인?으로 있는건가..?뭐든 다 찰떡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옷같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역시 김딸기 스트로베리밀키타입 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핑크 맞춘 거 귀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디건 롱이랑 숏있는걸루아는데 암튼 너무 사랑스럽다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니 핑크핑크행 예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저 모자 쓰면 영국 할머니 될텐데...진짜 잘 어울린다 사랑스러워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겸댕 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너무 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진짜 어쩜 저리 사랑스럽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예쁘다 김제니ㅠㅠ핑크찰떡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32강 가도 어차피 바로 탈락이니까
9:37 l 조회 5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벡이여 딱 두골만🙏🙏
9:37 l 조회 11
OnAir 아니 극적으로 32강 올라가도
9:36 l 조회 58
OnAir 뭐야 경기 어케되고 있어? 희망있어?7
9:36 l 조회 116
우리 분위기 안좋아서 국대 출정식도 안했자낰ㅋㅋㅋㅋㅋ
9:35 l 조회 45
OnAir 알제리가 무조건 2점 이상 차이나게 이겨야 해? 누군 무승부도 된다고 하고 뭐가 맞아??1
9:35 l 조회 66
박문성이 어제인가 뉴스 나와서 한마디 하더라2
9:35 l 조회 58
홍명보한테 줄 위약금도 아까운데 걍 자진해서 사임해라2
9:34 l 조회 38
요즘 브라질 비니시우스 광고 많이 보이는데4
9:34 l 조회 22
ㄹㅇ 일부 축구 좀 본다 자부하는 사람들은 ㅅㅎㅁ ㅇㄱㅇ 없으면6
9:33 l 조회 103
우리 축구대표팀 다같이 일단 한국들어오는거야?5
9:32 l 조회 150
빙고 돼도 ㄹㅈㄷ 안돼도 ㄹㅈㄷ 아님?1
9:32 l 조회 103
32강 올라가서 지고 졌잘싸 이러면 너무 싫을거같아1
9:31 l 조회 109
OnAir 젭티,케백 자막 개웃기네5
9:31 l 조회 255
자진 사퇴와 경질 됐을때 상황 아는 익?6
9:31 l 조회 63
제이홉 정국 춤 칼박으로 딱딱 떨어지는거 봐6
9:31 l 조회 46 l 추천 2
조나단 지금 당황하고 있을듯2
9:30 l 조회 346
OnAir 오스트리아 알제리2
9:30 l 조회 97
안그래도 빡쳐죽겟는데 극우들까지 정신병발산하네5
9:30 l 조회 79
OnAir 지금 축구하는 콩고 TMI2
9:29 l 조회 1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