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2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누가 이 배우가 했음 좋겠어! 하면 바로 달려가서 별로.. 안 어울림.. 이러고 있어 왴ㅋㅋㅋㅋ 난 소취글 쓰지도 못하겠다 이젴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ㅋㅋㅋㅋ 가캐 이런건 어디까지나 가상! 소취! 이건데 지랑 의견 안맞다고 다짜고짜 달려가서 별로 이러는거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끌려나온 배우들만 불쌍함. 누가 궁 한다고 했나용...ㅋㅋㅋ큐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궁한다고 말한적도 없는데 뜬금없이 욕먹음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부러 그러는겨 ㅋㅋㅋ 참 견제 할 것도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굳이 파생글 써서 욕하는 배우들 보면 다 거기서 거기임. 라이징 견제.. 아니 누가 드라마 가캐하면서 이렇게까지 집착하냐곸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 걍 소취인데 별로 이래.. 누가 한다고 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할 생각도 없을 듯 언급 배우들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말이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배우분이 지금 이 궁 가캐에 자주 언급되는데 치기 당할때마다 어우..ㅠㅠㅠㅠ 한다고 안했는데요.. 징글징글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속상하겠다ㅠㅠㅠ 내 본진 없는데도 배우팬으로서 진짜 플 짜증나던데... 더 잘 될 거임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ㅠㅠ 배우팬들은 이럴 때마다 속상하지.. 뭔 뜬금없이ㅋㅋ 한다고도 안했는데 가캐만으로도 치기당하고 안어울린다고 나이가 많네 어찌구 저찌구.. 생각이 다르면 그냥 지나가면 될 것을..ㅠㅠㅠ 힘내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 그니까 별로면 걍 지나갔으면 ... 가캐인데 사람마다 이미지가 다른 거고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요. 그리고 언제부터 궁에 이렇게 관심 많았음.. 내가 한 번씩 큰 방에서 궁 얘기해도 댓글 한 번도 없더니...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어이없음... 생각이 다르면 걍 지나가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싱크로율이랑 연기력 평가해달랬냐고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시러 진짜ㅋㅋㅋ 가캐로 언급되는 배우들 그거 할것같지도 않고요 쌩신인이 할거 같은데 괜히 끌려나오는거 너무 싫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캐플은 원래 재미로 하는 건데 왜 갑자기 다들 비평가가 된 겁네까.. 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ㄴㄲ 진짜 개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자기 생각인 건데 거기에 대고 객관적으로 안어울림 이러는 거 ㄹㅇ 기분나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들 눈에 안 어울리는 거 진짜 안 궁금함. 진짜진짜 안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누가 니 생각 물어봤냐구요 ㅠ 내가 볼 때 어울린다는 건데 ㅠ 궁 가캐 플일 때마다 연기도 안 하는 내 돌 끌려오는거 진짜 불편하고 거기에 치기댓 오져서 더 짜증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우치기 진짜 많아서 매번 그래라~ 하고 넘겼는데 소취플에서도 치기하고 앉아 있으니 화가 나요 안 나요... 진짜 매번 불려나가서 고생이 많다ㅠㅠ 익인이 본이 잘생겨서 그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2
6:11 l 조회 18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
6:08 l 조회 27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2
6:04 l 조회 15
근데 기독교는 거의 우파야??4
5:58 l 조회 62
하투하 지우 춤멤이야? 1
5:58 l 조회 23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
5:53 l 조회 50
화사 단발 이쁘다... 잘라?? 퓨 거지존인데2
5:47 l 조회 15
리센느 유튜브 거제 어쩌구 진짜 나만 안본 듯ㅋㅋㅋ9
5:45 l 조회 96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8
5:40 l 조회 49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9
5:31 l 조회 70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51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58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59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4
5:24 l 조회 77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113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3
5:15 l 조회 101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8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138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60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4
4:5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