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2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누가 이 배우가 했음 좋겠어! 하면 바로 달려가서 별로.. 안 어울림.. 이러고 있어 왴ㅋㅋㅋㅋ 난 소취글 쓰지도 못하겠다 이젴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ㅋㅋㅋㅋ 가캐 이런건 어디까지나 가상! 소취! 이건데 지랑 의견 안맞다고 다짜고짜 달려가서 별로 이러는거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끌려나온 배우들만 불쌍함. 누가 궁 한다고 했나용...ㅋㅋㅋ큐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궁한다고 말한적도 없는데 뜬금없이 욕먹음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부러 그러는겨 ㅋㅋㅋ 참 견제 할 것도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굳이 파생글 써서 욕하는 배우들 보면 다 거기서 거기임. 라이징 견제.. 아니 누가 드라마 가캐하면서 이렇게까지 집착하냐곸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 걍 소취인데 별로 이래.. 누가 한다고 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할 생각도 없을 듯 언급 배우들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말이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배우분이 지금 이 궁 가캐에 자주 언급되는데 치기 당할때마다 어우..ㅠㅠㅠㅠ 한다고 안했는데요.. 징글징글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속상하겠다ㅠㅠㅠ 내 본진 없는데도 배우팬으로서 진짜 플 짜증나던데... 더 잘 될 거임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ㅠㅠ 배우팬들은 이럴 때마다 속상하지.. 뭔 뜬금없이ㅋㅋ 한다고도 안했는데 가캐만으로도 치기당하고 안어울린다고 나이가 많네 어찌구 저찌구.. 생각이 다르면 그냥 지나가면 될 것을..ㅠㅠㅠ 힘내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 그니까 별로면 걍 지나갔으면 ... 가캐인데 사람마다 이미지가 다른 거고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요. 그리고 언제부터 궁에 이렇게 관심 많았음.. 내가 한 번씩 큰 방에서 궁 얘기해도 댓글 한 번도 없더니...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어이없음... 생각이 다르면 걍 지나가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싱크로율이랑 연기력 평가해달랬냐고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시러 진짜ㅋㅋㅋ 가캐로 언급되는 배우들 그거 할것같지도 않고요 쌩신인이 할거 같은데 괜히 끌려나오는거 너무 싫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캐플은 원래 재미로 하는 건데 왜 갑자기 다들 비평가가 된 겁네까.. 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ㄴㄲ 진짜 개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자기 생각인 건데 거기에 대고 객관적으로 안어울림 이러는 거 ㄹㅇ 기분나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들 눈에 안 어울리는 거 진짜 안 궁금함. 진짜진짜 안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누가 니 생각 물어봤냐구요 ㅠ 내가 볼 때 어울린다는 건데 ㅠ 궁 가캐 플일 때마다 연기도 안 하는 내 돌 끌려오는거 진짜 불편하고 거기에 치기댓 오져서 더 짜증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우치기 진짜 많아서 매번 그래라~ 하고 넘겼는데 소취플에서도 치기하고 앉아 있으니 화가 나요 안 나요... 진짜 매번 불려나가서 고생이 많다ㅠㅠ 익인이 본이 잘생겨서 그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팬 너무 불쌍하다...
8:55 l 조회 1
부럽다 내최애였음 이미 조리돌림당했음
8:55 l 조회 1
저 영통이 2만위안이라는거
8:55 l 조회 1
성찬 뭔일 있음?1
8:54 l 조회 13
ㅍㅁ회사 피셜도 있고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우기는건 정병인가
8:54 l 조회 6
출근하기시러 ㅜ
8:53 l 조회 4
아니 배달기사들 왤케
8:52 l 조회 22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14
울나라 축구 이기겠지
8:52 l 조회 8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2
8:51 l 조회 42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3
8:51 l 조회 68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3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16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28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38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4
8:48 l 조회 231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88
팬들 쉴드 되게 몽총하다6
8:47 l 조회 139
우리 엄마 이번에 축구 진짜 열심히 보네 ㅋㅋㅋㅋㅋㅋ4
8:46 l 조회 41
디나이얼이라는 건 정말 재밌는 소재인 듯…
8:4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