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2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샤이니 인피니트 엔시티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6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걍 앵콜 라이브나 라디오 라이브 같은 것만 봐도 잘한다는 거 보이는데 맨날 슴 실력 내려치기 당함

보컬로 유명한 돌들 중에 슴이 차지하는 비율도 진짜 크고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그게 커보임 메보는 엄청 잘하고
못하는 멤은 너무 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메보라인 오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뮤 보면 메보라인 내려치기도 진짜 심함 맨날 그정도는 아니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본기가 진짜 탄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반적으로도 잘하고 메인 포지션들이 진심 잘하는데 못하는멤 하나가지고 물어뜯는게 커서 그걸로 이미지 씌이는듯 라이브 많이 해서 그게 티나니까 살짝 실수한걸로도 많이 뭐라하는데 라이브 안하는 그룹 개많은건 아나몰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그룹에 실력 격차가 너무 커서 그런듯 메보들은 다 대박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메보들은 어디 나가도 탑급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 충분히 1인분 하는 사람들도 많고 혼자 엄청 잘하는 메인 포지션인 사람들도 있는데 못하는 사람은 엄청 못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 실력 격차 많이 나는데 메보는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6 실력차이커서 그래 메보라인 장난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력 격차 크다는거 ㅇㅈ 잘하는 멤들은 너무너무 잘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건 슴만 그러는 게 아니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그렇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메보 메댄 하면 딱 떠오르는 사람들 슴에 많은건 사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오히려 내려치기하는거 못봤는데... 부족한 몇명만 얘기나오는거고 대부분 그룹자체로는 실력파 이미지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 떠나서 슴 보컬라인 하나는 개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슴그룹 실력파 그룹 대부분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역대급 메인보컬은 그룹마다 꼭 있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슴돌에서 못하는 멤은 본적없는거같은디...? 다 평타이상인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슴 실력파 맞음 애초에 대기업이 얼굴로만으로 냅다 데뷔시키지를 않지 지금 생각해도 보컬 댄스 하면 딱 떠로르는게 슴돌인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7/5 인가 결방이야?
20:31 l 조회 2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
20:31 l 조회 8
나는 전설이다 볼만한가
20:30 l 조회 2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
20:30 l 조회 26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2
20:28 l 조회 28 l 추천 1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4
20:28 l 조회 99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4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47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13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1
20:28 l 조회 9 l 추천 1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2
20:27 l 조회 38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3
20:27 l 조회 26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9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4
20:27 l 조회 19
추첨제는 진짜 거지같은 제도임 내겐1
20:27 l 조회 25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2
20:27 l 조회 26
내 배경 이 사진인데 칭구가 천성호 선수 좋아하냐고 함 ㅋㅋ1
20:27 l 조회 26
리센느 팬인 사람
20:26 l 조회 10
인티 용병 맡겻는데 8시 되자마자 방 나가심1
20:26 l 조회 79
글 처음 썼는데 티난다고 하는건 뭐지5
20:2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