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아이돌팬인데 그 돌 본진은 전혀 아니야
근데 싫어하지는 않거든?? 나름.. 노래도 듣고 그렇긴 한데 ㄹㅇ 관심은 딱히 없어
근데 걔랑 진짜 친해지고 싶은데... 걔가 좋아하는 아이돌 좋아하는 척한다고 해서 막 안 좋은 점은 없겠지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아이돌팬인데 그 돌 본진은 전혀 아니야 근데 싫어하지는 않거든?? 나름.. 노래도 듣고 그렇긴 한데 ㄹㅇ 관심은 딱히 없어 근데 걔랑 진짜 친해지고 싶은데... 걔가 좋아하는 아이돌 좋아하는 척한다고 해서 막 안 좋은 점은 없겠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