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70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잡담] 혹시나해서 아이콘 롱타임노씨 댓글창 가봤는데 | 인스티즈 

모두가 한마음 한뜻임 ... 물론 나도
대표 사진
익인1
윈~믹매 서사 갓벽해서 이엇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만활동하고 있는데 뭐가 그립다는거지? 해체한것도 아니고 너무 무례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우리 엄청 힘들때야...1년 전 댓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깐 1년전도 잘만활동했는데 왜 돌아가달라는거야 난 1년전에도 아이코닉이었는데 진짜 무례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맞네 생각해보니까 돌아가면 안되네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깐 도대체 언제로 돌아가달라는거지? 1년전 아이콘도 좋아하는난 기분이 나쁘다 뭐가 헤어진다는건지 이해가 안가 아이콘은 안떠나고 계속있었는데 탈덕했으면 조용히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콘보고 저때로 돌아가달라는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깐 언제 데뷔전으로? 왜 그때로 돌아가라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서바할때 잠깐 좋아하고 탈덕한사람같은데... 그리고 아이콘은 지금도 음악에 진심이고 열심히하는데 지금은 전혀아니라는식으로 치는걸로 보여 아무것도 모르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댓글은 그 전멤 탈퇴하고 그시점에 단 댓글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그렇구나 일년전에라고 그래서 20년도인줄알았어 아무튼 댓글창에 마치 해체한그룹처럼 구구절절문 댓글다는 탈덕하신분들 댓글많아서 한탄해봤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그때 죽어라 열심히 해서 그 팀으로 데뷔한 것도 맞고 뭐 대충 뭔 의미로 저댓글을 남긴건지는 알겠는데 지금 멤버들은 지금 멤버들끼리 다시 열심히니까.. 그냥 그때는 그때의 추억으로 가슴에 묻어두면 좋겠다.. 다들 그시점에는 그냥 멍했겠지 팬들도.. 안믿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도 맨날 이 생각이라 댓글창안봄 ㅋㅋㅋㅋㅋ 진짜 환멸남 뭘 자꾸 돌아가래? 물론 그 시기도 좋았지만 우린 1년전도 지금도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현재아이콘 좋아하는사람이라 과거에 머물러있어서 과거로돌아가달라고 떼쓰는사람 정말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지금의 아이콘도 너무 사랑해 너무 고마워 콘이들아❤❤ 롱타임노씨는 아직도 너무 설레고 감사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킹덤에선 저런거 부르지 말자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킹덤에서 뭘 자꾸 저거부르래.. 혼자 발라드부를일있나.. 롱탐노씨는 걍 콘서트에서 부르는게 제일임 걍 서바때 잠깐팠다가 지들 추억팔이로 저러는거 개별로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
10:19 l 조회 7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
10:19 l 조회 15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1
10:18 l 조회 33
10:18 l 조회 46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2
10:15 l 조회 57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5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5
10:14 l 조회 103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45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2
10:13 l 조회 201
코르티스 따라하는거?1
10:13 l 조회 93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12
10:13 l 조회 128
와 성한빈5
10:13 l 조회 61 l 추천 1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52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90 l 추천 5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9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32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6
10:08 l 조회 25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20
10:08 l 조회 306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2
10:08 l 조회 181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6
10:08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