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제발회때 제대로 이야기하는거 첨 봤는데 차분하면서 냉한 느낌? 그러다가 웃으실때 완전 반전이고.. 잘생기셨어!! 그리고 킹덤 1화보고 더 빠짐ㅠㅠ 아이콘 분들의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차분하게 중심있는 느낌? 사실 아이콘 잘 몰랐어서 어떤 캐인지 잘 모르겠지만ㅋㅋㅋㅋ 넘 좋아! 아이콘 팬들아 사진 좀 뿌려줘!!😘
|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
|
킹덤 제발회때 제대로 이야기하는거 첨 봤는데 차분하면서 냉한 느낌? 그러다가 웃으실때 완전 반전이고.. 잘생기셨어!! 그리고 킹덤 1화보고 더 빠짐ㅠㅠ 아이콘 분들의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차분하게 중심있는 느낌? 사실 아이콘 잘 몰랐어서 어떤 캐인지 잘 모르겠지만ㅋㅋㅋㅋ 넘 좋아! 아이콘 팬들아 사진 좀 뿌려줘!!😘
|